INTELLIGENT HELPERS IN EVERY SITUATION.

BMW ConnectedDrive Driver Assistance systems in the BMW 1 Series 5-door.

인텔리전트 어시스턴트 시스템이 주행에 있어 필요한 지원을 제공한다면 운전이 훨씬 쉽고 편안해질 것입니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가 앞으로 닥칠 수 있는 위험을 미리 경고하며 프로페셔널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주변의 상황을 알려 줍니다. 뿐만 아니라 전방 도로의 속도 제한 정보도 알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옵션으로 BMW 1시리즈와 함께 하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이 더욱 커집니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드라이빙 어시스턴트는 차량에 설치되어 있는 카메라를 기반으로 한 차선이탈 경고 및 충돌 경고, 도심 브레이크 활성화 기능을 포함한 보행자 경고 시스템 등 안전을 위한 경고 기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시속 70 km 이상이 되면 시스템이 차선을 감지하고 운전자가 의도치 않게 차선을 이탈하면 스티어링 휠에 진동을 가하여 운전자에게 알립니다. 차선 변경 시 차선을 이탈하기 전에 방향 지시등을 켜면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라이트 시티 브레이크 기능(Light City Braking Function)이 적용된 접근 제어 경고 시스템이 차량과 보행자 간의 거리가 좁혀지면 경고 메시지를 보냅니다. 전방의 차량이 급제동을 걸면 접근 제어 경고 시스템이 활성화되면서 차량이 즉각적으로 반응합니다. 경고 시스템은 먼저, 경고 메시지를 디스플레이에 표시하고 다음으로 경고 표시가 점멸을 반복한 다음 경고음을 냅니다. 마지막 단계로 가볍게 제동이 가해집니다(주행속도가 60 km/h 이하일 때). 시스템은 주행속도 10 - 60 km/h 사이에서 작동되고 상황이 긴급해 지면 한 단계의 경고만 활성화됩니다. 시스템이 충돌의 위험을 경고하면 동시에 브레이크가 급제동 상황을 대비합니다. 긴급상황에서는 시스템이 자동으로 제동을 가합니다. 단, 안개가 끼었거나 야간 주행 시에는 시스템이 작동이 제한됩니다.

sd
3
iDrive Touch Controller

프로페셔널 내비게이션 시스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프로페셔널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Drive 운영컨셉과 iDrive 터치 컨트롤러를 적용해 조작이 쉽고 편리한 통합형 내비게이션 시스템입니다.

핸즈프리 기능, 음성제어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프로페셔널 내비게이션 시스템은 USB 인터페이스, BMW 프로페셔널 라디오, DVD 드라이브, 오디오 파일을 등을 저장할 수 있는 20기가 메모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BMW 지원과 함께 실시간 교통정보를 이용할 수 있어 주행의 편의성이 향상됩니다. 화면분할 기능(메인 화면 및 보조 화면)이 탑재된 8.8인치 일체형 LCD 컬러 디스플레이를 통해 중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iDrive 터치 컨트롤러

    바로 가기 버튼이 있는 iDrive 터치 컨트롤러와 함께 8개의 실용적인 북마크 기능, 음성제어 기능 등이 있어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터치 스크린에 목적지를 직접 손으로 쓸 수 있어 편리합니다. 위성사진을 이용한 3차원 지도 등 선택한 지형의 실사와 똑같은 이미지를 제공하기 때문에 내비게이션은 또 다른 주행의 즐거움이 됩니다.

속도 제한 정보.

속도 제한 정보.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 추월금지 경고 기능을 포함한 속도제한 정보가 현재 주행경로의 속도 제한 정보와 추월금지 구역에 관한 정보가 계기판에 표시됩니다. 사이드 미러에 설치되어 있는 특수 카메라가 교통신호를 감지하고 내비게이션 시스템에서 수집한 데이터와 함께 컨트롤 장치가 정보를 처리합니다. 또한 노면이 젖어 있을 때나 시간대별 속도제한 등 주행 당시의 상황을 계산해서 알려주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후방 카메라.

후방 카메라.

주차를 할 때 후방 카메라로 차량 뒤편의 상황을 컨트롤 디스플레이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차량이 15 km/h 이하의 속도로 주행을 하거나 후진 주차를 할 때 후방 카메라로 차 뒷편의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차 가능 공간을 찾으면 가이드라인과 컬러로 표시된 장애물이 컨트롤 디스플레이에 나타납니다. 따라서 주차가 훨씬 쉬워집니다. 스티어링 휠을 끝까지 다 돌리면 붉은색의 서클 라인이 표시되고 녹색 가이드라인은 스티어링 휠의 움직임에 따라 조절됩니다.

 

후방 카메라는 장애물과의 거리가 10미터 이상이 되거나 시속 15 km/h 이하로 서행 중 일 때는 자동으로 꺼집니다. 실용적인 줌 기능이 있어 트레일러를 연결하면 후방 카메라로 차량 뒤편의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이빔 지원.

하이빔 지원.

하이빔 지원 기능이 야간 주행 시 반대편 차선에서 차량이 접근해 오거나 또는 전방의 주행 중인 차량 등 교통의 흐름에 따라 하이빔과 로우빔을 자동으로 조절해 운전자의 피로를 덜어 줍니다. 주변의 조명이 충분히 밝으면 라이트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룸 미러 주변에 설치되어 있는 카메라가 최대 1,000 미터 거리에 있는 차량의 헤드라이트를 감지합니다. 최대 500미터 앞에 있는 차량의 테일램프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반대 방향에서 차가 접근해 오거나 전방 차량의 테일램트가 감지되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하이빔과 로우빔을 선택해 라이트를 조절합니다.

  •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차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양 및 제원은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BMW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