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 subbrand

TODAY’S INNOVATIONS. FOR TOMORROW’S ROADS.

Connectivity in the BMW i8.

혁신적인 BMW i 커넥티드 드라이브 솔루션을 적용한 BMW i8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가장 스마트하고 안정적인 이동성으로 높은 수준의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BMW i 커넥티드 드라이브를 포함한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항상 최적의 경로를 안내합니다. iOS,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폰으로도 BMW i 원격 앱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MW 텔레서비스를 통해 BMW i 파트너가 서비스 점검 시기를 알려 드립니다.

ALL-ROUND CONNECTIONS.

  

 

연결성.

BMW i8의 연결성 영상 보기.

BMW i 리모트.

BMW i 리모트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현재의 차량 위치, 배터리 충전상태, 주행 가능 거리, 효율성 등 다양한 정보를 스마트폰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차량 상태

    BMW i 리모트 앱을 이용해 원거리에서도 차량의 문을 잠그거나 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차에 탑승하기 전에 냉/난방기를 킬 수 있습니다. 주간 타이머 기능을 이용해 원격으로 충전을 시작할 수 있고 차량에 탑승하기 전에 에어컨을 켤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온도를 사전에 설정하거나 언제든 출발할 수 있도록 완전히 충전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충전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MW i 리모트 앱을 이용해 전기 모드만으로 주행 가능한 거리와 현재 배터리 충전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동성

    휴대폰에 저장된 주소를 BMW i8에 탑재되어 있는 내비게이션으로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

    도심에서는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주차 공간을 바로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이런 이유로 일단 BMW i8을 주차하면 BMW i 리모트 앱이 목적지까지 가는 최단 시간 경로를 안내합니다. 목적지를 선택하면 애플리케이션 내비게이션에 자동으로 저장되고 대중교통 이용 등 가장 빠른 시간 내에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는 경로를 계산합니다. 앱을 이용해 빠르고 편리하게 현재의 주차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BMW i8에 맞게 제작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 외에도 BMW 앱, 실시간 교통정보, 안내 서비스,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BMW 온라인 서비스 등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BMW i8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MW 텔레서비스.

BMW i8 운전자는 텔레서비스를 통해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와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i8 의 상태 및 정보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자동으로 전송되어 분석됩니다. 서비스 점검이 필요한 경우,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고객에게 직접 연락을 취해 차량의 상태를 알리고 서비스 센터 예약을 돕습니다. 차량에 이상이 발견되는 경우, 고객이 직접 차량 상태 정보를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 내 핫라인 메뉴를 통해 궁금한 사항을 언제든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 배터리 가드

    배터리 가드가 고전압 배터리 상태를 모니터해 필요한 정보를 즉시 제공합니다. 충전 중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라이트가 너무 오랫동안 켜져 있는 경우 등 최적의 배터리 상태 유지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차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양 및 제원은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BMW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