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 subbrand

INNOVATIONS THAT YOU CAN TRUST.

Safety in the BMW i8.

BMW i8만을 위한 맞춤형 안전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드라이브 모듈에 위치한 리튬이온 고전압 배터리와 탄소 소재로 제작된 라이프 모듈이 외부의 영향으로부터 탑승객과 고전압 배터리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혁신적인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운전자 지원 시스템이 현재 차량 주변의 상황을 파악하고 올바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다양한 네트워크 서비스가 최적의 이동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시스템.

옵션으로 제공되는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시스템을 적용하면 BMW i8의 안전한 주행을 위한 다양한 카메라 지원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충돌경고장치가 충돌 위험이 있을 경우에는 속도 10 km/h - 60 km/h 사이에서 BMW i8이 속도를 줄이거나 제동을 가합니다. 충돌경고장치가 앞 차와의 추돌 사고를 사전 방지할 수 있도록 경고를 보냅니다. 사고를 피할 수 없다고 판단되면 주행 속도에 따른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자동으로 속도를 줄입니다.


서라운드 뷰, 사이드 뷰 등 카메라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쉽고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하이빔 지원, 속도제한 정보 등 기타 추가 기능 또한 탑재되어 있어 주행의 안전성과 편의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

풀컬러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주행에 필요한 정보를 시선이 향하는 윈드 스크린 위에서 보여주기 때문에 운전자는 주행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 탑재된 기능에 따라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내비게이션 시스템에서 수신한 정보와 속도제한, 추월금지, 체크 컨트롤 메시지 등 주행에 필요한 정보를 앞유리에 띄웁니다. 라디오 주파수, 노래 제목, 전화번호부, 통화 목록 등 인포테인먼트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의 풀 컬러 아이콘과 실물에 가깝게 만든 교통안전 표지가 앞유리에서 확인됩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운전자의 시야에 맞춰 인체공학적인 위치에 정보를 보여주기 때문에 운전자의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앞유리에서 보이는 정보는 외부의 빛과 조명에 맞게 조정되며 주간 모드와 야간 모드 기능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리튬이온 고전압 배터리.

리튬이온 고전압 배터리.

두 개의 드라이브 모듈을 연결하는 리튬이온 고전압 배터리가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모듈을 보호합니다. 특별히 i8에 맞게 맞춤 제작된 난방과 냉방 시스템이 온도 차이를 줄여주기 때문에 배터리의 수명이 상당히 길어졌습니다.

 

배터리 가드가 고전압 배터리 상태를 모니터해 필요한 정보를 즉시 제공합니다. 충전 중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라이트가 너무 오랫동안 켜져 있는 경우 최적의 배터리 상태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배터리 가드가 있어 방전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사고 발생시, 고전압 배터리는 자동으로 연결이 끊겨 전력이 드라이브 모듈에 제공되지 않으므로 안심해도 됩니다.

 

BMW i8에 탑재된 고전압 배터리의 품질보증 기간은 8년 주행거리는 100,000 km입니다.

지원 서비스.

BMW i 지원 서비스가 BMW i 모델에 맞게 맞춤 개발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i8에 시동을 걸고 출발하기 전부터 지원 서비스를 이용해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BMW i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가 배터리 충전상태, 충전진행 상황 등 다양한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제공합니다.


BMW 텔레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차량의 유지관리를 위해 필요한 서비스 점검일이 다가오면 이를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지 및 수리 패키지를 선택하면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BMW i 긴급출동 서비스

    교통사고를 포함한 긴급상황 발생 시, 제일 먼저 080-269-0001로 전화해주십시오. BMW i 긴급출동 서비스는 긴급상황에 대비하여 언제 어디서나 고객님 가까이에 있는 BMW 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의 담당자를 안내하여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연결해 드립니다. 신속한 출동과 최상의 서비스로 현장에서 느끼시는 불안을 해소하고 안전한 주행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내용 : 현장 서비스, 타이어 펑크 수리 지원 서비스 및 견인 서비스 (차량 운행 불가시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

    ■ 대상 차량 : BMW i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BMW i 차량
    *단, 조작 미숙, 사용상 부주의, 심리적 요인으로 발생한 문제일 경우 유상으로 서비스될 수 있습니다.

    ■ 현장 서비스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 기술진이 신속하게 출동하여 첨단 진단 장비로 차량의 문제를 파악하고 응급조치를 해드립니다.

    ■ 견인 서비스
    보증 수리 항목의 문제로 인하여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상태가 확인되고 현장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으면 고객님이 원하시는 BMW 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견인해 드립니다.

    *배터리 충전 미달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할 경우에는 충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BMW 텔레서비스

    BMW 텔레서비스는 BMW i8 운전자 또는 BMW i8 파트너와 직접 연결할 수 있는 종합 서비스입니다. BMW 텔레서비스를 이용해 운전자나 BMW i 파트너는 차량의 유지 및 관리에 필요한 정보를 포함해 차량에 관한 데이터를 직접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점검일이 다가오면 고객에게 약속 일정을 알려주기 때문에 고객은 원하는 시간에 직접 차량 관련 정보를 파트너에게 직접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전화연결 또는 BMW i 파트너와의 직접 연결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유지보수 및 관리

    BMW i 모델 또한 전기차만을 위한 BMW i Service Inclusive(BSI)를 제공합니다. BMW 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어디서나 i8 신차 구입 후 5년/10만 km까지 전문 테크니션들이 오리지널 BMW 부품만을 이용해 차량을 관리하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차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양 및 제원은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BMW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