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URY THAT CREATES SPACE.

Comfort in the BMW Gran Turismo.

편의성이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것 그 이상을 의미합니다. 정교하게 조율된 섀시, 넓은 실내 공간, 다기능 인스트루먼트 디스플레이,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기능 등 BMW 그란투리스모에 적용된 편의 기능 하나하나는 세심하게 설계되었고 최고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배치했습니다.

주행의 편의성.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안락한 승차감과 비할 데 없는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제공하는 특허받은 인티그럴 V 리어액슬이 휠 서스펜션에 작용하는 다이내믹과 추진력을 휠 마운트, 리어액슬 서브프레임, 스윙암 및 3개의 트랙 컨트롤암이 흡수하도록 합니다.


또한, BMW 그란투리스모는 리어에 셀프 레벨링 에어서스펜션을 적용해 차량이 일정한 높이를 유지하도록 하는 동시에 최상의 안락한 승차감을 보장합니다.

컴포트 액세스.

혁신적이고 간편한 조작- 컴포트 액세스에는 자동으로 열리는 핸즈프리 테일게이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열쇠를 꺼내지 않고도 문을 열고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차량에 접근하면 바지 주머니나 가방 안에 들어 있는 키를 자동 인식합니다.


스마트 키를 인식하면 자동으로 잠금이 해제되어 문이 열리고 운전자는 스타트 스톱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편의 기능으로는 핸즈프리 테일게이트가 있습니다. 손을 대지 않고 리어 범퍼 아래에서 발을 움직이면 센서가 동작을 감지해 잠금을 해제하고 테일게이트가 열립니다. 리어 범퍼의 다양한 높이에 설치되어 있는 센서가 트렁크를 열려는 사람을 감지하고 테일 게이트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단, 열쇠를 감지한 경우에만 접근을 승인하고 자동으로 열립니다. 키를 인식하고 접근이 승인되면 트렁크 공간이 자동으로 잠금해제 되고 손을 대지 않고도 테일게이트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기능성.

서로 다른 요구 사항에는 그에 맞는 다른 해결책이 필요합니다. 그런 이유로 BMW 그란투리스모에는 2단 테일게이트가 제공됩니다. 테일게이트의 소형 수납공간에는 자켓, 코트, 서류가방, 노트북을 빠르고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습니다.


파티션이 수납 공간을 분할해 탑승 공간을 냉기, 소음, 냄새로부터 보호합니다. 자전거나 아이스박스와 같은 부피가 큰 화물을 운송할 때는 키에 장착되어 있는 버튼만 누르면 테일게이트를 열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500리터 크기의 트렁크 공간을 3단계로 접히는 분할식 뒷좌석 시트를 접어 확장할 수 있습니다. 트렁크 공간이 늘어난다고 승차감이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뒷좌석을 접어도 여전히 세단처럼 레그룸이 넉넉해 편안한 승차감은 그대로 유지 됩니다. 필요에 따라 40:20:40 분할식 뒷좌석을 접거나 개별 시트를 접으면 트렁크 용량은 최대 1,700리터까지 확장됩니다. 고정 포인트와 스트랩 그리고 수납공간이 있어 이동 중에도 화물이 움직이지 않고 고정됩니다. 세단의 안락한 승차감과 넓고 넉넉한 공간을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기능 인스트루먼트 디스플레이.

블랙 패널 기술을 적용한 10.2인치 다기능 인스트루먼트 디스플레이로 놀라운 주행 경험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3가지 주행 모드와 각 주행 모드에 맞는 기능이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며 Comfort, ECO PRO, Sport 모드는 각각의 주행 모드에 맞는 컬러와 그래픽으로 표시됩니다.

  •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차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양 및 제원은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BMW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