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ISFY THAT THIRST FOR POWER.

The driving dynamics of the BMW M5 Sedan.

SATISFY THAT THIRST FOR POWER.

The driving dynamics of the BMW M5 Sedan.

레이싱 트랙에서 태어난 일상용 자동차 BMW M5 세단. 최고의 성능과 실용성으로 M의 철학과 일상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줍니다.

SATISFY THAT THIRST FOR POWER.The driving dynamics of the BMW M5 Sedan.

레이싱 트랙에서 태어난 일상용 자동차 BMW M5 세단. 최고의 성능과 실용성으로 M의 철학과 일상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줍니다.

BMW M subbrand

액티브 M 디퍼렌셜.

액티브 M 디퍼렌셜.

액티브 M 디퍼렌셜은 코너에서 탈출하면서 가속하거나 미끄러운 노면에서 주행할 때, 눈길, 빙판길, 자갈길 등 고르지 못한 표면에서 주행할 때 향상된 견인력과 주행 안정성을 제공하며 후륜구동 시스템의 역동성을 한층 높여줍니다.

 

액티브 M 디퍼렌셜은 극단적인 횡가속 상황 또는 고르지 못한 노면에서 정밀한 핸들링에도 기여합니다. 전자 제어 장치를 통해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DSC)에 연결된 액티브 시스템은 후륜 좌우의 회전수 차이에 관계 없이 지능적인 로킹 액션을 적극 활용하여 구동력이 최적의 견인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고, 더 나은 핸들링과 민첩성을 제공합니다.

M 서보트로닉.

M 서보트로닉과 함께라면 모든 커브가 더욱 즐거워집니다. M 서보트로닉의 지능형 시스템은 조향력과 저항력을 주행 속도에 맞게 동적으로 조절합니다.


BMW M5 세단은 어떤 속도에서든 운전자의 명령을 정확히 따릅니다. 고속에서는 파워 어시스트가 한층 더 무겁게 반응합니다. 저속, 코너 주행, 주차 시에는 자동적으로 스티어링이 가벼워져 한층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속도가 올라가는 상황에서는 파워 어시스트가 지속적으로 통제되고 줄어들어 노면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M 섀시.

역동성, 민첩성, 정밀성에 대한 까다로운 요구를 모두 만족시키는 고성능 M 섀시는 세련된 설계를 통해 차량의 막대한 잠재력을 도로에 온전히 쏟아낼 수 있게 합니다. 후륜의 액티브 M 디퍼렌셜이 한층 뛰어난 가속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Normal, Sport, Sport +의 세 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다이내믹 댐핑 컨트롤은 운전자의 필요에 맞게 서스펜션을 조절합니다. 스티어링 휠에 부착된 M Drive 버튼에는 미리 프로그램된 차량 설정이 저장되어 있어 스포티한 스타일과 편안한 주행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M 다이내믹 모드에서는 종횡으로 최대한의 움직임을 허용함으로써 순수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의 기능이 위급한 상황에서 차량을 안정화시키는 정도로 제한됩니다.

7단 M 더블클러치 변속기.

BMW M5의 7단 M 더블클러치 변속기는 빠른 반응을 위한 최상의 조건을 만들어줍니다. 드라이브 로직이 적용된 7단 M DCT는 '빠르게' 변속하지 않습니다. '즉시' 변속합니다.
 

드라이브 로직이 적용된 7단 M 더블클러치 변속기는 극히 짧은 시간 안에 엔진의 출력을 도로에 전달하여 견인력이 중단되는 일이 결코 없도록 만듭니다. 별도의 클러치가 있는 두 개의 변속 구조가 엔진의 동력을 지속적으로 후륜에 전달합니다. 패들, 변속 레버, 자동 모드. 어떤 것을 이용하든 끊김 없는 파워 전달을 통해 더욱 역동적이면서도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차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양 및 제원은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BMW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