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장소도 완벽하게 지원하다.

BMW X1의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운전자 지원 시스템.

BMW X1에 탑재되어 있는 다양한 운전자 지원 시스템이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한 가지, 걱정 없이 즐기는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내비게이션 플러스.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여러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내비게이션 플러스는 8.8인치 LCD 컬러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내비게이션 시스템, 라디오, MP3 플레이어, RDS 듀얼 튜너, 5.7인치 고해상도 TFT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계기판 등 다양한 기능을 모은 통합 시스템입니다.

 

풀컬러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주행에 필요한 정보를 시선이 향하는 방향, 즉 윈드 스크린에 표시해주기 때문에 운전자는 주행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경로는 화살표와 지도, 음성으로 안내됩니다.

 

내비게이션은 iDrive 터치 컨트롤러를 이용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Drive 터치 컨트롤러는 터치 패드 형식으로 원하는 주소를 직접 입력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iDrive 터치 컨트롤에는 바로가기 버튼이 있어 더욱 편리하며, 8개의 실용적인 즐겨찾기 기능, 사양에 따라 음성인식 기능을 지원합니다.

  • iDrive 터치 컨트롤러

    iDrive 터치 컨트롤러를 이용해 한 손으로 iDrive 시스템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에는 일체형 터치패드가 있어 내비게이션에 목적지 정보를 손으로 직접 쉽고 편리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iDrive 터치 컨트롤러를 이용해 다양한 기능과 설정에 접근할 수 있고 목록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터치만으로 쉽고 편하게 그리고 감각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운전자의 주의가 분산되지 않아 안전 주행에 큰 도움이 됩니다. 모든 기능은 컨트롤러를 이용해 쉽게 조작할 수 있고 정보는 컨트롤 디스플레이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

풀컬러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주행에 필요한 정보를 시선이 향하는 방향, 즉 윈드 스크린에 표시해주기 때문에 운전자는 주행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 탑재된 기능에 따라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속도제한, 추월 금지, 체크 컨트롤 메시지 등 주행에 필요한 정보를 앞 유리에 투영합니다. 라디오 주파수, 노래 제목, 전화번호부, 통화 목록 등 인포테인먼트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크 어시스턴트.

파크 어시스턴트와 전후방 파크 디스턴스 컨트롤(PDC)로 구성된 파크 어시스턴트 패키지와 함께라면 언제든 쉽고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파크 어시스턴트 시스템이 있어 평행 주차가 쉬워집니다. 시스템이 활성화되면 운전자가 시속 35 km/h 미만으로 저속 주행을 할 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측정합니다. 주차가 가능한 공간을 찾으면 운전자는 먼저 방향 지시등을 작동시킵니다. 시스템이 방향을 조절하기 때문에 운전자는 가속과 감속, 기어만 변속하면 됩니다. 시스템이 주차 가능 공간을 찾으면 차량에 장착된 초음파 센서를 통해 컨트롤 디스플레이에 공간이 표시됩니다.


전후방 파크 디스턴스 컨트롤(PDC)이 있어 좁은 공간에서의 주차와 출차가 더욱 쉬워집니다. 장애물이 발견되면 신호음을 보내 이동 시 차량 파손의 위험이 줄어들고, 차량의 전후방에 장착된 초음파 센서가 장애물의 위치를 파악합니다.

후방 카메라.

후방 카메라.

후방 카메라가 주차를 하거나 후진을 할 때 컨트롤 디스플레이를 통해 차량 후방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면, 주차를 하기 위해 시속 15 km/h 이하로 후진할 때 후방 카메라를 통해 차량 뒤편의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디스플레이에 안내선과 함께 컬러로 장애물이 표시되어 해당 공간이 주차에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고 적합한 경우 주차를 지원합니다. 스티어링 휠이 완전히 감긴 상태에서는 적색의 원형 선이 표시되며, 녹색의 주행 안내선은 스티어링 휠의 움직임에 맞게 조정됩니다.

후방 카메라는 10 m 이상 후진 시 또는 차량이 15 km/h 이상으로 주행 시 자동으로 비활성화됩니다. 트레일러 토우 히치가 장착된 경우 편리한 줌 기능이 있어 트레일러를 손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주차거리 경보 센서.

주차거리 경보 센서(PDC)가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쉽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차를 할 때 장애물을 감지해 경고음을 내어 운전자의 주의를 환기시키며 경고음의 간격은 장애물과 차량의 간격이 좁아질수록 빨라집니다. 또한 차량 주변의 상황을 컨트롤 디스플레이로 보여주어 주변의 상황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기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차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양 및 제원은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BMW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