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ELOPED TO GET THE PULSE RACING.

The engines in the BMW Z4 Roadster.

BMW Z4는 도로를 정복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디자인과 기능, 파워, 가속력, 효율의 완벽한 조화를 향한 열정으로 가득한 최신 BMW 트윈파워 엔진은 다양한 지능형 기술을 통해 인상적인 성능과 한층 적어진 연료 소비를 실현합니다. 또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이라는 최상의 가치를 결코 놓치지 않습니다.
 

BMW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

최신 BMW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이 낮은 엔진속도에서도 최고의 파워 출력과 신속한 응답성을 발휘합니다. 동시에 이전 세대의 엔진들과 비교해 높은 효율성과 낮은 이산화탄소 배출, 앞선 성능을 실현합니다.


차세대 엔진은 최첨단 연료 분사 기술과 첨단 터보차저 기술을 결합한 더블바노스, 완전 가변식 밸브 컨트롤 등 최신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의 중요한 변화입니다. 새로운 기술 개발로 뛰어난 효율성 뿐 아니라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BMW 엔진의 성능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 줄 엔진 동력계가 탄생했습니다. 여러 차례 올해의 엔진상(International Engine of the Year Awards)을 수상한 BMW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역동적인 파워 전달, 부드러운 주행 특성과 높은 효율성이 다시 한번 세상을 놀라게 합니다.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 엔진은 이미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으면서 대성공을 거뒀으며, 이 기술력은 거의 모든 BMW 가솔린 엔진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 sDrive 28i

    정부 공인 표준 연비 (km/l)

    12.2 / 10.5 / 15.3

    CO2 배출량 (g/km)

    143

    연료 탱크 용량 (l)

    55

    등급

    3

    배기량 (cc)

    1,997

    최고 출력 (마력/rpm)

    245 / 5,000

    최대 토크 (kg.m/rpm)

    35.7 / 1,250 - 4,800

  • sDrive 35is

    정부 공인 표준 연비 (km/l)

    9.2 / 8.0 / 11.2

    CO2 배출량 (g/km)

    193

    연료 탱크 용량 (l)

    55

    등급

    5

    배기량 (cc)

    2,979

    최고 출력 (마력/rpm)

    340 / 5,900

    최대 토크 (kg.m/rpm)

    45.9 / 1,500 - 4,500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써 도로상태•운전방법•차량적재 및 정비상태 등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복합연비 / 도심주행연비 / 고속도로주행연비의 순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실제 차량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양 및 제원은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