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Korea Introduction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자동차 기업인 BMW 그룹의 100% 투자 국내 현지법인으로 1995년 수입차 최초로 한국에 지사를 설립한 이후 지금까지 국내 자동차시장에 프리미엄 브랜드 개념을 도입하고 고급차에 어울리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한국 내 고급차 시장의 리더로서 확고한 위치를 구축해 왔습니다.

BMW 차량

BMW 차량

최상의 승차감, 고품격 스타일, 안전성, 그리고 첨단 기술이 조화되어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BMW는 현재 1, 2, 3, 4, 5, 6, 7시리즈를 기본으로 고성능 스포츠 모델인 M3, M4, M5, M6 등을 비롯, 사륜구동 스포츠 액티비티 차량인 X1, X3, X4, X5, X6 그리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그란투리스모와 3시리즈 그란투리스모 등 다양한 차종과 모터사이클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의 개별적인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맞춤형 차량인 인디비주얼 모델의 판매도 점차 확대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롤스로이스에 이어 2005년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인 MINI를 국내 출시함으로써 BMW 그룹의 3개 프리미엄 브랜드를 모두 갖추게 되었습니다.
BMW 딜러

BMW 딜러

BMW 코리아는 2013년 7월 현재 전국적으로 8개의 BMW 공식 딜러 아래 33개의 전시장(Military Sales 및 BMW Premium Selection 제외)과 최고 설비를 갖춘 37개의 서비스센터 등 수입자동차 최대의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표준화된 QMA(Quality Management) 딜러 시스템을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퍼스트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여, BMW를 찾는 고객이 최대의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BMW Center

BMW 센터

BMW 코리아는 고객 편익을 위해 차량 정비시 대기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 BMW 부품물류센터와 차량물류센터등 대규모 국내 투자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006년말 경기도 이천에 확장 이전한 부품물류센터(Regional Parts Distribution Center)는 4,600평 규모의 수입차 최대 규모로 한국은 물론, 아시아 지역의 주요 부품물류창고의 역할도 함께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차량물류센터 또한 수입차 최대 규모로 일일 40대, 연간 10,000여대를 소화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어 고객에게 최고 상태의 차량 제공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2007 4월 수원으로 확장 이전한 BMW 트레이닝 아카데미는 규모 면에서는 내용 면에서나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인력 양성의 메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BMW Finance

BMW 파이낸스

2001년에 설립된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통해 운용리스, 할부금융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개발, 고객과 딜러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중고차에 대해서도 고객이 믿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BMW 프리미엄 셀렉션(BMW Premium Selection)이라는 전문화된 중고차 인증사업을 시작, 보다 체계적이고 투명한 프로세스를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BMW Culture

BMW 문화

BMW 코리아는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에만 그치지 않고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후원 및 자동차산업 발전을 위한 연구용 자동차 기증 등 다양한 사회 활동도 펼치고 있습니다. 연세대 경영대학원내에 BMW 유럽 경영 센터를 오픈해 독일을 비롯한 유럽 전역의 경제, 경영 및 문화 자료를 제공, 미주 중심의 문화 편식 완화 및 유럽과의 교류 확대를 꾀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BMW 기술 인력양성 프로그램(Apprentice Program)을 통해 이공계 인재를 양성하고, 자동차 관련학과에 연구용 차량 지원, BMW 학술상 제정, 대학생 인턴제도, 과학 꿈나무를 위한 과학도서 보내기 운동 지원, BMW 과학실 지원 등 사회에 대한 기여를 확대함으로써 한국 시장에서 고급 기업 문화 실현을 위한 사회적 역할을 확대하고 장기적으로 한국 사회에서 인정받는 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BMW Art Car 월드 투어 한국 전시를 서울에서 개최하고, 대종상영화제 및 국제 윤이상 음악상을 후원하는 등 세계적인 명차의 명성과 함께 문화 및 예술분야에도 아낌없는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MW Vision

BMW 비전

BMW 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판매망과 서비스망을 확대하고 고객을 위한 투자, 시장개발을 위한 투자, 수입차업계 전체발전을 위한 과감한 경영 등 장기적인 안목을 바탕으로 한발 앞선 투자를 단행하여 고객중심의 경영제도를 도입함으로써 선진자동차 서비스를 선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