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미래재단, 2015 여름 희망나눔학교 후원
2015.07.27

BMW 코리아 미래재단, 2015 여름 희망나눔학교 후원

BMW 그룹 코리아의 비영리 재단법인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사장: 김효준)은 오는 8월 7일까지 2주간 저소득 가정 어린이를 대상으로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2015년 여름 희망나눔학교를 진행한다.

 

희망나눔학교는 방학 동안 체계적인 교육 활동 및 결식이 우려되는 저소득 가정 어린이 지원을 위해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후원하는 사회 공헌 활동 중 하나다. 올해로 4년째 이어져 오고 있으며 작년부터는 이를 확대 적용해, 여름 희망나눔학교 후원까지 시작했다. 2012년 첫 후원 이래 올해 1월 겨울 희망나눔학교까지 1,140개교에서 총 23,514명의 어린이가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여름 희망나눔학교는 전국 200여 개 학교, 4,000여명의 저소득 가정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도와 심리정서 지원, 식사 제공 등 인지, 정서, 신체를 아우른 전 방위적 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특히, ‘우리가 꿈꾸는 미래’라는 주제의 팀 활동이 총 5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으로 각 지부 별 추천을 통해 최종 선정된 1팀에게는 미술작품 또는 UCC로 제작한 내용을 직접 구현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미술치료 기법을 도입한 감정 조절 프로그램 ‘마인드 아트 프로그램(Mind Art Program)’을 활용해 아동의 심리적 안정감과 자아존중감 향상 등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특히 가족들의 세심한 관찰과 격려 등을 통해 좀 더 밀접하게 아동의 긍정적 변화를 유도할 수 있도록 가족 참여 프로그램 ‘위(We)대한 가족’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여름 희망나눔학교 참여학교 중 20개교, 400여 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BMW 코리아 미래재단의 방문형 어린이 과학 창의교육 프로그램인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및 BMW 드라이빙 센터 주니어 캠퍼스 초청 활동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 김효준 이사장은 “희망나눔학교는 방학 기간 내 소외될 수 있는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희망과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하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다.”라며 “특히 차세대 인재라 할 수 있는 아동의 변화는 혼자가 아닌 가족과 여러 전문 집단의 포괄적이고 거시적 도움을 필요로 하는 만큼 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BMW 코리아,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BMW 코리아,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BMW 코리아,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BMW 코리아,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BMW 코리아,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BMW 코리아,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BMW 코리아,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BMW 코리아,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2015.07.01

BMW 코리아,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한독 모터스가 기흥구 중부대로에 공식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BMW 신차 및 프리미엄 셀렉션(이하 BPS) 인증중고차 전시장과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로 통합 구성되었다.

 

BMW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기존 면적보다 약 9배 늘어난 연면적 18,259㎡ (약 5,523평)에 지상 4층과 지하 2층 규모로 1층과 2층은 신차 전시장, 3층 인증 중고차 전시장, 4층은 사무실로 이뤄져 있다. 총 12대의 차량 전시 및 250대의 주차가 가능하며 별도 차량 출고 공간인 ‘프리미엄 핸드오버존’을 갖춰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방문고객을 위한 편의 시설인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는 국내 최대 규모로 북카페 콘셉트의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 자연 채광을 살린 도심 속 정원 테라스, 여성전용 라운지, 마사지 체어를 갖춘 릴렉스존 등을 마련했다.

 

특히, BMW 수원 서비스센터는 기존 19개였던 워크베이를 국내 수입차 서비스 센터 중 최대 규모인 총 85개로 늘려 1일 약 200대까지 간편하고 빠른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지하 1층은 상담 및 고객대기실, 일반 정비시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하 2층은 판금 및 도장시설로 이뤄져 있다. 특히 차량 입고 시 어드바이저가 고객과 함께 차량을 살펴보며 집중 상담 및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액티브 RAC(Active Reception at the car) 공간을 설치했다.

 

또한 차량 수리 동선의 효율성을 위해 램프를 이용한 최신식 차량 이동 설비와 최첨단 진단 및 수리 장비를 갖춰 차량 점검부터 사고 수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BMW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수원 IC에 인접해 있어 서울 강남권 및 경기 지역 고객에게 뛰어난 접근성과 편리성을 제공한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 수원 전시장은 다양한 신차뿐만 아니라 BMW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서비스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최신식 시설을 완비한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까지 함께 갖춰 고객만족을 위한 BMW 프리미엄 서비스 수준을 더욱 높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독 모터스 BMW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40-2번지(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266)
대표번호: 전시장 031-223-7301 / 서비스센터 031-206-7501
영업시간: 전시장 평일 및 공휴일 9:00-21:00 / 서비스센터 평일 8:30-18:00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