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11

BMW 그룹 코리아, 수성 패스트레인 서비스 센터 오픈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공식 딜러인 코오롱모터스가 대구광역시 수성구 상동(청수로)에 수성 패스트레인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수성 패스트레인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973.3㎡(약 294평)에 지상 2층 규모로, AS 고객 접수실 및 대기실이 마련된 본관과 정비 전용 공간으로 이뤄진 별관으로 각각 구성되어있다.

 

수성 패스트레인 서비스 센터는 워크베이 총 11개를 갖춰 하루 BMW와 MINI 차량 60대의 정비가 가능하며, 서비스센터 입고 시 어드바이저가 고객과 함께 차량을 직접 살펴보는 공간인 ‘액티브 RAC’를 갖추고 있다.

 

본관에 마련된 고객 전용 라운지에서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차량 수리를 기다릴 수 있으며,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MINI 콜렉션 제품 등을 전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수성 패스트레인 서비스 센터에서는 사고차 수리 접수를 하면 전용 캐리어로 이동해 수리 완료 후에 다시 서비스센터에서 차량을 인도하는 ‘사고차 수리접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패스트레인 서비스 센터는 필터나 오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교체 등 작업시간 2시간 미만의 간단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간편하고, 빠르게 정비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센터다.

 

이와 함께 수성 패스트레인 서비스센터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 28일까지 BMW와 MINI 차량 무상점검 및 유상 수리비 20% 할인(사고 수리 제외)과 함께 방문 고객에게 BMW 우산 및 수리금액 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수성 패스트레인 서비스 센터는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로 대구 지역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며, “지속적인 서비스 센터 신설을 통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MW/MINI 코오롱모터스 수성 패스트레인 서비스 센터
주소: 대구시 수성구 상동 4-4(대구시 수성구 청수로 50)
대표번호: 053-768-7301
영업시간: 평일 08:30~18:30 / 토요일 09:00~15:00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2015.11.09

BMW 그룹 코리아, 서비스센터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실시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BMW, MINI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센터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수리차량 픽업과 딜리버리 제공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BMW, MINI 고객들을 위해 수리가 필요한 차량을 픽업 후 점검 및 수리를 완료한 후 다시 고객에게 차량을 무상으로 전달하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이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의 제공 기간과 대상은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차량 중, BMW 차량은 기본 BSI 기간(차량 최초 등록일 기준 5년/10만km) 내 BSI 수리, MINI 차량은 기본 MSI 기간(차량 최초 등록일 기준 5년/5만km) 내 MSI 수리, BMW와 MINI 모두 기본 보증 기간(차량 최초 등록일 기준 2년/무제한) 내 일부 보증 수리에 한한다. BSI와 MSI는 소모성 부품 교환 및 정기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전국 40개 BMW 서비스 센터, 15개 MINI 서비스 센터 중 주소지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영업 시간 내(지점별 시간 상이)에 이용 가능하며, 이용방법은 서비스 센터 전화 예약 시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전담 기사가 고객과 약속된 장소에 방문하여 차량 외관 체크 및 체크리스트 작성 후 픽업, 서비스센터 수리 및 점검, 고객에게 딜리버리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외곽지역 서비스센터 입고 후 시내까지 셔틀 서비스 제공
BMW 그룹 코리아는 이와 함께 ‘셔틀 서비스’를 신설했다. 셔틀 서비스는 대중교통이용이 불편한 지역에 위치한 서비스 센터에 차량 수리를 맡기고 가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다.

 

셔틀 서비스는 전국 총 11개 서비스 센터에서 제공된다. BMW는 수원, 분당 패스트레인, 일산, 오포, 대전, 청주, 광주, 대구, 서대구 중앙, 창원, 진주 서비스센터에서, MINI는 일산, 광주, 창원 서비스센터에서 셔틀 서비스를 제공한다.

 

셔틀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제공되며 고객 희망 시간과 인원에 맞춰 서비스센터에서부터 교통편이 편리한 시내의 번화가까지 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와 셔틀 서비스는 모두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신설된 것이다”라며, “고객들의 목소리를 현장에 반영해 고객만족과 프리미엄 서비스의 수준을 더욱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및 셔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하면 되며, MINI는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또는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