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7 Series Readers Forum
BMW 7 Series Readers Forum
2016.04.29

BMW코리아, ‘7시리즈 리더스 포럼’ 개최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4월 28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리젠시룸에서 7시리즈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을 초청해 ‘BMW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

 

100여 명의 회원들과 함께 약 2시간 가량 진행된 이번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은 김황식 전 국무총리를 연사로 초청해 ‘선진일류국가를 향한 우리의 과제’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김황식 전 국무총리는 이 시대의 리더의 역할과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강연을 진행하고 참석자들과 질의 응답도 가졌다.

 

향후 BMW 코리아는 연 3회, ‘뉴 7시리즈가 제시하는 새로운 미래’를 주제로 정치, 경제, 문화, 예술 등 폭넓은 분야의 사회 명사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BMW가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을 통해 나누고 싶은 중요한 목표는 삶의 깊이와 고민을 함께 나누는 진정한 파트너가 되는 것”이라고 하며, “BMW는 뉴 7시리즈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더 큰 가치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MW 엑셀런스 클럽(BMW Excellence Club)’은 지난 해 출시된 뉴 7시리즈 고객 전용 멤버십 서비스다. 뉴 7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가입되며, 기존 2년의 차량 보증 기간을 3년으로 연장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뉴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전용 콜센터, 서비스센터 방문 시 우선 예약 혜택, 차량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전담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올해 1월 중순부터 간단한 조작 만으로 전담 콜센터에 연결되어 목적지를 말하면 내비게이션이 자동으로 설정되는 프리미엄 텔레매틱스 서비스인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이외에도 BMW 뉴 7시리즈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대회, 오페라 공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이벤트, 차량 보관 및 왕복 셔틀, 최고급 자동 세차 등을 제공하는 에어포트 서비스(1년 3회 무상), 사고 시 BMW 대차 서비스까지 뉴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BMW Golf International 2016
2016.04.26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2016 개막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2016의 첫 경기가 4월 25일 잭 니클라우스 G.C에서 열렸다.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2016 국내 예선전은 앞으로 5개월간 약 1,300명이 참가해 총 8차례의 지역 예선경기를 거처 오는 10월 국내 결승전이 열린다. 국내 결승전 최종 우승자 3명은 내년 초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월드 파이널 2016에 한국 대표로 참가 하게 된다.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은 전세계 50개국 BMW 고객 12만여명이 참여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 대회 중 하나이다. 국내에서는 올해로 18회를 맞이했다. 세계 대회에는 단 150여 명만이 결선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 방식은 18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남자 A조, B조와 여자조로 구성된다. 올해 국내 결승전에서는 최종 우승자 3명외에도 롱드라이브상, 니어리스트 투 더 핀상, 홀인원상 등이 수여될 예정이다.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Stroke play system)
골프에서, 한 선수 또는 한 팀이 라운드(9홀 또는 18홀 등)에서 쳤던 총 타수를 견주어 우승자를 결정하는 대회. 스트로크 플레이는 일반적인 개인 및 팀 대항 시합에서 볼 수 있다.

BMW Future 20th
BMW Future 20th
2016.04.13

BMW 그룹 코리아, ‘BMW 미래 20년’ 행사 개최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12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8개 공식 딜러사 임직원 약 750명이 참석한 가운데 ‘BMW 그룹 코리아 미래 20년(The Next 20 Years)’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BMW 그룹 코리아가 딜러사 임직원들과 함께 상생하며, 지속 가능한 리테일 환경을 만들기 위한 비전을 공유한 자리다.

 

이 날 BMW 그룹 코리아와 딜러사는 주요 프로그램으로 투명한 견적서 발행, 고객에게 거래세부정산서 제공, 차종별 세일즈 컨설턴트 최소인센티브 보장 프로그램, 잔가보장형 금융상품 등 도입을 제안했다. 이는 고객에게 신차 견적과 가격 구성 등의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세일즈 컨설턴트에게는 동기부여와 성취감이 주어지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또한 고객에게 다양한 낮은 월납입 상품과 잔가보장형 금융프로그램 등을 선보여, 소유에서 사용의 개념으로 변하는 현재 시장의 구매 패러다임 변화에 선도적으로 앞장설 계획이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BMW 공식 인증 영업 직원 제도 개선, 체계적인 교육 제공 및 딜러네트워크 중심의 영업프로세스 개선 등을 통해 영업직원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퀄리티로 응대할 수 있는 선진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 그룹 코리아는 지난 20여년 동안 고객만족의 철학을 공유한 최고의 딜러사 임직원들 덕분에 수입차 시장의 리더로서 자리잡을 수 있었다”라며, “미래 20년을 위해 더 나은 수입차 판매 환경을 만드는 것은 딜러사와 함께 고객만족, 직원만족, 지속가능이라는 목표를 모두 달성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BMW 5시리즈
2016.04.11

BMW 코리아, 5시리즈 프로(PRO) 에디션 출시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베스트셀링 모델인 5시리즈에 프리미엄 옵션인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를 추가한 5시리즈 프로(PRO) 에디션을 출시했다.

 

5시리즈 프로 에디션은 동급 수입차 세그먼트에 적용되지 않았던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가 기본으로 장착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는 차선 이탈 경고, 전방 충돌 방지, 보행자 인지 기능 등 주행 안전을 강화한 기능 및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포함한 플래그십 모델에 장착되어온 프리미엄 옵션이다.

 

차선 이탈 경고는 차체에 장착된 카메라를 통해 좌우 차선을 인지, 70 km/h 이상에서 방향 지시등 작동 없이 차선을 변경하거나 넘어갈 경우 스티어링 휠에 진동을 발생시켜 운전자에게 경고해주는 기능이다. 10 ~ 60 km/h에서 작동되는 전방 충돌 방지 기능은 전방 카메라를 통해 앞 차량과의 충돌이 예상될 경우 브레이크가 개입함으로써 충돌과 제동 거리를 최소화하는 안전 기능이다. 마지막으로 보행자 인지 기능은 마찬가지로 전방 카메라를 통해 보행자를 인지하고 보행자와의 거리가 가까워질 경우 경고음 작동, 충돌이 예상될 경우 브레이크가 개입해 보행자의 피해를 최소화한다.

 

또한, 액티브 크루즈 콘트롤은 약 30 ~ 210 km/h 속도에서 앞 차와의 간격이 좁아지면 출력을 감소시키고 브레이크를 개입시켜 차량의 속도를 줄이고, 만약 앞 차가 정지하면, 탑승자의 차량 역시 완전히 정지시킨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최소한의 주의만으로 편안한 주행이 가능해진다.

 

이와 함께 실내 인테리어와 외관 디자인도 더욱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됐다. 먼저 520d 와 520d xDrive M 에어로다이내믹 프로 에디션의 경우, 더욱 스포티한 디자인과 그립감을 자랑하는 M 스포츠 스티어링 휠이 추가됐다. 528i 와 528i xDrive M 에어로다이내믹 프로 에디션 모델에는 M 스포츠 스티어링 휠 뿐만 아니라 LED 헤드라이트가 적용되었다. 530d xDrive M 에어로다이내믹 프로 모델의 경우 M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함께 강력한 외관 이미지를 더해줄 수 있는 블랙 키드니 그릴과 카본 미러캡이 적용되었으며, 휠 역시 19인치 M 더블 스포크 스타일 휠로 업그레이드 됐다.

  • BMW 5시리즈 프로 에디션 가격

    (*개별소비세 한시적 인하 적용 기준 가격)

    라인업 가격

    520d M Aerodynamic Pro

    63,300,000 원

    520d xDrive M Aerodynamic Pro

    67,300,000 원

    520d Luxury Plus Pro

    69,300,000 원

    520d xDrive Luxury Plus Pro

    73,200,000 원

    528i M Aerodynamic Pro

    68,200,000 원

    528i xDrive M Aerodynamic Pro

    72,100,000 원

    528i Luxury Plus Pro

    73,500,000 원

    528i xDrive Luxury Plus Pro

    77,500,000 원

    530d xDrive M Aerodynamic Pro

    82,400,000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