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2017 개막
2017.04.28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2017 개막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2017의 국내 예선전 첫 경기가 5월 8일 이스트 밸리 C.C에서 열린다.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2017 국내 예선전은 5월부터 9월까지 향후 5개월간 약 1,200여명이 참가해 총 8차례의 지역 예선경기를 거쳐 오는 9월 결승전으로 마무리된다. 국내 결승전 최종 우승자 3명 (남자 A조, 남자 B조, 여자조) 은 내년 초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 월드 파이널 2017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은 전세계 50개국 12만여명의 BMW 고객이 참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 대회 중 하나다. 국내에서는 올해로 20회를 맞이했다. BMW 그룹이 개최하는 월드 파이널에는 각 나라 예선전에서 선발된 단 100여명 만이 참여할 수 있다.

 

경기 방식은 남자 A조 18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 남자 B조와 여자조는 뉴 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해 내셔널 파이널에서는 각 조별 최종 우승자 3명외에도 롱드라이브상, 니어리스트 투 더 핀상, 홀인원상 등이 수여될 예정이다.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Stroke play system)
골프에서, 한 선수 또는 한 팀이 라운드(9홀 또는 18홀 등)에서 쳤던 총 타수를 견주어 우승자를 결정하는 대회. 스트로크 플레이는 일반적인 개인 및 팀 대항 시합에서 볼 수 있다.

 

*뉴 페리오 방식(New Perio Method)
뉴 페리오 방식은 파의 합계가 48이 되도록 12홀의 숨긴 홀을 선택하여 경기 종료 후, 12홀에 해당하는 스코어 합계를 1.5배하고 거기에서 코스의 파를 뺀 80%를 핸디캡으로 하는 산정 방식이다.

BMW 그룹 코리아, 뉴 M760Li xDrive VIP 고객 이벤트 진행
BMW 그룹 코리아, 뉴 M760Li xDrive VIP 고객 이벤트 진행
BMW 그룹 코리아, 뉴 M760Li xDrive VIP 고객 이벤트 진행
2017.04.26

BMW 그룹 코리아, 뉴 M760Li xDrive VIP 고객 이벤트 진행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4월 26일부터 30일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에서 뉴 M760Li xDrive VIP 고객 이벤트를 개최한다.

 

약 400명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뉴 M760Li xDrive 제품소개, 차량 시승, 스타 셰프의 특별 다이닝, 스위스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인 로저드뷔(Roger Dubuis)의 워치 클래스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제품 소개의 경우 뉴 M760Li xDrive 차량의 우수성과 BMW M Performance에 대한 이해를 돕는 도슨트 설명 방식으로 진행된다. 로저드뷔 워치 클래스에서는 실제 카레이싱 경주에서 우승한 피렐리 인증 타이어의 고무를 스트랩에 적용한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에디션’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시착 체험을 제공한다.

 

낮에는 두 차례의 시승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차량마다 담당 직원이 동승하여 시승과 함께 일대일 맞춤형 차량 설명을 제공한다. 아울러 저녁에는 ‘M-POWERED BY V12’를 콘셉으로 가수 BMK의 파워풀한 공연과 강레오 셰프의 스페셜 디너를 진행한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 뉴 M760Li xDrive 고객 시승행사는 새롭게 단장한 공간에서 BMW만의 럭셔리한 장점을 살리고, 다이나믹한 체험을 통해 고객분들이 브랜드의 가치와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12기통 엔진을 통한 강력한 성능과 최상급의 럭셔리함으로 이전에 느낄 수 없었던 프리미엄한 가치를 전달하는 행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뉴 M760Li xDrive는 이전 세대의 명성을 이어받아 V형 12기통 엔진을 장착한 플래그십 중 최상위 모델로 40년 7시리즈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성능을 갖췄다. 6.6리터 V12 엔진은 최고출력 609마력, 최대토크 81.6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단 3.7초다. 또한 최고급 모델답게 외장 컬러와 내장재 선택에서도 희소성과 차별성을 갖춰, 궁극의 플래그십 세단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2억 2,330만원이다.

BMW, 5월 가정의 달 라이프스타일 캠페인 진행
BMW, 5월 가정의 달 라이프스타일 캠페인 진행
2017.04.21

BMW, 5월 가정의 달 라이프스타일 캠페인 진행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4월 24일부터 5월 21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을 실시한다.

 

BMW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BMW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 20% 할인과 함께 20만 원 이상 라이프스타일 구매고객 대상으로 BMW i 머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BMW 바이크 구매고객에게는 BMW M 텀블러를 제공하며, 어린이날 자녀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BMW 주니어 크루즈 바이크를 BMW 바이크와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BMW 모터스포츠 텐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MINI는 캠페인 기간에 맞춰 새로운 감각의 디자인으로 완성한 2017년 신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출시한다. 캠페인 혜택으로 MINI 폴딩 바이크와 베이비 레이서 20% 할인, 신규 MINI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1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MINI 피크닉 매트를, MINI 폴딩 바이크 구매 고객에게는 MINI 장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은 전국 BMW 및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비롯해 인천 영종도BMW 드라이빙 센터 내 라이프스타일 샵과 스타필드하남 시티 라운지에서도 진행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동안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샵(www.bmwlifestyle-shop.co.kr)을 오픈하여 키즈 제품 및 바이크를 포함한 일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 또는 가까운 BMW 및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BMW, 상하이 모터쇼 2017 참가 개요
BMW, 상하이 모터쇼 2017 참가 개요
BMW, 상하이 모터쇼 2017 참가 개요
BMW, 상하이 모터쇼 2017 참가 개요
2017.04.13

BMW, 상하이 모터쇼 2017 참가 개요

BMW는 2017년 4월 2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2017 상하이 모터쇼(Auto Shanghai 2017)에서 BMW 뉴 5시리즈 롱 휠베이스 모델과 BMW i8 프로토닉 프로즌 옐로우 에디션을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BMW X2 콘셉트와 뉴 4시리즈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

 

MINI는 2세대 뉴 MINI 컨트리맨의 고성능 모델인 뉴 MIN JCW 존 쿠퍼 웍스(JCW) 컨트리맨을 이번 상하이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이외에도 중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새로운 BMW 커넥티드 서비스를 아시아 최초로 공개한다.

 

 

BMW 주요 출품차량

 

- BMW 뉴 5시리즈 롱 휠베이스(세계 최초 공개)
- BMW i8 프로토닉 프로즌 옐로우 에디션(세계 최초 공개)
- BMW X2 콘셉트(아시아 최초 공개)
- BMW 뉴 4시리즈(아시아 최초 공개)
- 뉴 MINI 존 쿠퍼 웍스(JCW) 컨트리맨(세계 최초 공개)

 

 

BMW 뉴 5시리즈 롱 휠베이스(세계 최초 공개)

 

2017 상하이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BMW 뉴 5시리즈 롱 휠베이스 모델은 중국 시장 전용 모델로 BMW 브릴리언스 오토모티브(BMW Brilliance Automotive Ltd)가 선양 공장에서 제작했다.

 

기존 세단 모델보다 133mm 늘어난 휠베이스와 함께 현대적인 외관과 조화를 이루는 우아하고 날렵한 차체 비율을 보여준다. 또한 최첨단 파워트레인과 섀시 기술은 BMW 고유의 주행 역동성과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BMW 뉴 5시리즈 롱 휠베이스는 이전 모델보다 최대 130kg 가벼워진 중량과 향상된 공기역학성능을 갖추고 있다.

 

늘어난 휠베이스를 통해 더욱 여유로운 무릎공간을 갖췄으며, 최적의 방음, 전동조절식 컴포트 시트, 앰비언트 에어 패키지와 스카이 라운지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등 다양한 편의 옵션들이 뒷좌석의 안락함을 높여준다. 여기에 iDrive 시스템, 개선된 보이스 컨트롤 시스템은 물론, 터치스크린 모니터와 BMW 제스처 컨트롤을 내장한 디스플레이와 조작 장치도 장착됐다.

 

 

BMW i8 프로토닉 프로즌 옐로우 에디션(세계 최초 공개)

 

BMW 그룹은 BMW i 브랜드와 함께 지속가능한 이동성 분야에서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순수전기차 BMW i3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스포츠카 BMW i8을 위해 개발한 BMW eDrive 구동 기술을 이제 BMW 6개 차종과 MINI 1개 차종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실제로 BMW 그룹은 BMW i 및 BMW iPerformance 모델의 인기에 힘입어 현재 전 세계 프리미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제조사 가운데 가장 큰 성공을 누리고 있다.

 

특히 BMW i8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스포츠카로 성장했다. 이번 2017 상하이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BMW i8 프로토닉 프로즌 옐로우 에디션은 전용 색상인 프로토닉 프로즌 옐로우 컬러와 새롭게 디자인된 20인치 경합금 휠, 독특한 인테리어 디자인 언어를 적용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스페셜 에디션 모델이다.

 

 

BMW X2 콘셉트(아시아 최초 공개)

 

BMW X2 콘셉트가 이번 상하이 모터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다. 프리미엄 컴팩트 부문의 콘셉트카인 BMW X2 콘셉트는 BMW X시리즈 모델의 강력함과 뛰어난 활용성에 쿠페의 낮은 차체 비율을 결합했으며, 강인한 차체 외관과 사각형에 가까운 대형 휠 아치, 세련된 하부 보호장치 등 X시리즈 특유의 요소를 갖췄다. 이와 함께 긴 휠베이스, 짧은 오버행, 매력적인 루프라인과 슬림한 측면 윈도우로 날씬하고 역동적인 실루엣을 보여준다.

 

 

BMW 뉴 4시리즈(아시아 최초 공개)

 

아시아 최초로 공개되는 뉴 4시리즈 모델은 디테일하게 개선된 디자인과 최적화된 섀시 기술을 자랑한다. 뉴 4시리즈 쿠페와 뉴 4시리즈 컨버터블, 뉴 4시리즈 그란 쿠페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실내와 함께 LED 헤드라이트와 LED 후미등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특히 옵션 품목인 프로페셔널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선택하면 iDrive 조작 시스템에 새로운 타일 스타일의 메뉴 레이아웃이 제공되며 콘텐츠 또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 또한, 다기능 인스트루먼트 디스플레이도 옵션으로 주문할 수 있다.

 

 

뉴 MINI JCW 컨트리맨(세계 최초 공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2017 상하이 모터쇼에서 뉴 MINI 존 쿠퍼 웍스(JCW) 컨트리맨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뉴 MINI JCW 컨트리맨은 영국 자동차 제조사 MINI의 라인업 중 가장 크고 다재다능한 최상급 퍼포먼스 모델이다. MINI의 가장 강력한 엔진과 스텝트로닉 8단 스포츠 자동변속기, 사륜구동 ALL4 시스템, 스포츠 서스펜션, 공기역학적으로 최적화된 차체와 스포츠카 분위기의 운전석을 전체 패키지로 조합해 뛰어난 성능과 레이스 감성을 제공하는 모델이다. 또한 고성능 모델답게 최고출력 231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갖췄으며,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걸리는 시간은 6.5초다.

 

 

BMW 커넥티드, 중국 시장 전용 서비스 제공

 

BMW 커넥티드는 중국 소비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개발된 이동성, 통신,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등 고급스러운 기능을 새롭게 제공한다. 중국 시장 전용으로 개발된 이번 BMW 커넥티드를 통해 중국 내 스마트폰 사용자는 BMW 서비스센터에 연락하고 손쉽게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 또한 교통 문제에 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으며, 중국 시장을 위해 엄선한 온라인 기반 라이프스타일, 소셜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BMW 그룹 코리아 딜러사, 글로벌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BMW 그룹 코리아 딜러사, 글로벌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BMW 그룹 코리아 딜러사, 글로벌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2017.04.03

BMW 그룹 코리아 딜러사, 글로벌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BMW 그룹이 수여하는 ‘엑설런스 인 세일즈 2016(Excellence in Sales)’에서 국내 공식 딜러인 바바리안 모터스가 ‘베스트 BMW 7 시리즈 딜러’ 부문 세계 1위, 도이치 모터스가 ‘베스트 BMW i 세일즈 및 i퍼포먼스’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바바리안 모터스는 BMW의 플래그십 세단인 7시리즈의 세일즈 성과를 인정받아 ‘베스트 BMW 7 시리즈 딜러’ 부문에서 전세계 BMW 판매 딜러간 경쟁을 제치고 세계 1위의 자리를 차지했다. 도이치 모터스는 BMW의 전기차 및 플러그인하이브리드 등 친환경 차량의 세일즈 성과를 인정받아 ‘베스트 BMW i 세일즈 및 i퍼포먼스’ 부문에서 최종 6개 우승 지역 중 한 곳으로 선정되었다.

 

‘엑설런스 인 세일즈’ 어워드는 올해로 5회째를 맞았으며, 전 세계 80개국 BMW 공식딜러의 3,000개 전시장을 대상으로 그들의 공로를 인정하고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엑설런스 인 세일즈’에서는 ‘BMW 7시리즈’, ‘BMW i & i퍼포먼스’의 판매 실적뿐만 아니라 ‘세일즈’, ‘로열티’, ‘고객만족 및 고객관리’, ‘올해의 매니저’ 등 총 6개 부문의 업적을 평가해 수상한다.

 

선정과정은 BMW 그룹의 전세계 6개로 구분된 판매 지역에서 각각 6개 부문의 ‘엑설런스 인 세일즈’ 국가 후보를 선정하고 이들 총 36개 지역별 수상 딜러사 중에서 다시 총 6개 딜러사를 각 부문별 글로벌 우승자로 뽑는 방식이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글로벌 8위라는 한국 시장 규모에 맞춰 딜러사들의 역량 역시 글로벌에서 인정받을 정도로 더욱 높아졌다”라며, “이러한 소중한 결과는 바로 BMW 그룹 코리아와 딜러사들이 파트너십을 가지고 고객 만족 철학을 현장에서 지속적으로 실천한 결과다”라고 말했다.

BMW 그룹 코리아, BMW·MINI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
BMW 그룹 코리아, BMW·MINI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
2017.04.03

BMW 그룹 코리아, BMW·MINI 무상 점검 캠페인 진행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4월 30일까지 ‘닥터 BMW 위크(Dr. BMW Week)’, ‘MINI 홈커밍 위크(MINI Homecoming Week)’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닥터 BMW 위크’와 ‘MINI 홈커밍 위크’는 공식 서비스 센터의 전문 테크니션들이 고객의 차량을 점검하고, 차량을 올바르게 관리하고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차량 관리 팁과 잘못된 수리의 위험성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닥터 BMW 위크’ 캠페인은 BSI(BMW Service Inclusive) 기간이 만료된 BMW 차량에 BMW 서비스 센터의 전문 테크니션들이 배터리 상태, 차량 실내외 위험물 체크 등 외부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의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BSI는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서비스를 신차 등록 후 5년/10만km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동안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BMW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 엔진오일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공임 및 부가세를 포함한 유상 수리 비용이 100만원과 200만원 이상의 경우 각각 10만원과 20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MINI는 신차 등록 후 5년/5만km까지 제공하는 MSI(MINI Service Inclusive) 기간이 만료된 차량에 대해 ‘MINI 홈커밍 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외부장착물 포함 40가지 항목의 무상 점검을 실시하며, 이와 함께 MINI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 엔진오일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50만원과 10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에는 각각 수리비 5만원과 10만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캠페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와 MINI 공식 딜러 및 캠페인 사이트(www.drbmw.co.kr/www.minihomecoming.co.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