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및 위기의 순간, 믿을 수 있는 파트너.

BMW 긴급출동 및 사고 차량 지원 서비스

전문가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BMW와 함께 언제든 안전하고 편리하게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만끽하십시오. BMW 긴급출동 및 사고차 지원 서비스를 통해 긴급한 상황에서도 365일, 24시간 언제든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 고장으로 인해 현장 출동 지원이 필요하신가요? BMW 모빌리티 케어 콜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사고 발생 시에도 BMW 사고 관리 전문가들이 도움을 드립니다.


사고 현장 상황 안내에서부터 믿을 수 있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의 빠른 입고까지. 어디를 가든 BMW 긴급출동 및 사고 차량 지원 서비스가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BMW 긴급출동 서비스.

고객님의 마음보다 더 빨리 도착하겠습니다.


교통사고를 포함한 긴급상황 발생 시, 제일 먼저 080-269(BMW)-0001로 전화해주십시오.


BMW 긴급출동 서비스는 긴급상황에 대비하여 언제 어디서나 고객님 가까이에 있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의 담당자를 안내하여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연결해드립니다. 신속한 출동과 최상의 서비스로 현장에서 느끼시는 불안을 해소하고 안전한 주행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내용 : 현장 서비스, 타이어 교환 및 배터리 충전 서비스, 보증 견인 서비스(차량 운행 불가 시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
■ 대상 차량 : BMW Korea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BMW 차량


* 단, 조작미숙, 사용상 부주의, 심리적 요인으로 발생한 문제일 경우 유상으로 서비스됩니다.

  • 현장 서비스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 기술진이 신속하게 출동하여 첨단 진단 장비로 차량의 문제를 파악하고 응급조치를 해드립니다.

  • 타이어 교환 서비스 및 배터리 충전 서비스

    차량 운행 중 타이어가 펑크났거나 배터리가 방전된 긴급상황이 발생했다면 서비스 기술진이 고객님 차량에 비치된 스페어타이어로 신속하게 교체해드리며 방전된 배터리도 충전해드립니다.

  • 보증 견인 서비스

    보증 수리 항목의 문제로 인하여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상태가 확인되고 현장 서비스가 되지 않으면 고객님이 원하시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견인해드립니다.

BMW 모빌리티 서비스

BMW 모빌리티 서비스.

고객님의 중요한 일정을 차질 없이 지켜드립니다.


BMW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에서라도 마음이 편안합니다.


BMW 모빌리티 서비스가 가장 필요한 순간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도, BMW의 고객님은 즉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견인 서비스, 택시 및 호텔 숙박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내용 : 택시 / 기차 / 버스 / 항공 서비스, 호텔 서비스, 딜리버리 서비스
■ 대상 차량 : BMW Korea 공식 딜러에서 판매되어 보증기간 및 Warranty Plus 기간 내에 있는 BMW 차량

* 단, 모빌리티 서비스는 긴급출동 이후 BMW 서비스 담당자에 의해 차량 운행이 불가하다고 판단될 시 제공해드립니다.

  • 택시 / 기차 / 버스 / 항공 서비스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이 불가능하여 서비스 기술진이 출동하였으나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의 목적지까지의 교통비를 BMW에서 지원해드립니다.

  • 호텔 서비스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이 불가능하여 서비스 기술진이 출동하였으나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의 차량을 원하시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견인하고, 부득이하게 현지에서 숙박을 하셔야 할 경우 고객님의 호텔 비용을 BMW에서 지원해드립니다.

  • 차량 배송 서비스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이 불가능하여 서비스 기술진이 출동하였으나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의 차량을 원하시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견인해드리고,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주소지로 차량을 배송해 드립니다.

BMW 사고 차량 지원 서비스

BMW 사고 차량 지원 서비스.

어떤 응급상황에서도 안심하세요.


사고는 예상치 못한 순간에 발생합니다. 그래서 어떤 복잡한 상황도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BMW가 다양한 고객 맞춤형 사고 지원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갑작스런 사고가 발생할 경우 BMW가 가장 먼저 도와 드리겠습니다. 불편은 최소화하고 필요한 지원은 최대한 빨리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BMW 사고 처리는 BMW 사고 직통전화에서부터 보험사와의 커뮤니케이션, 입고 수리 시 무료 견인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사고와 관련해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BMW 사고 처리는 차량을 엄격한 품질 기준에 통과한 정품만을 사용하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전문가가 수리하도록 조치를 취해드립니다.


수리 후에도 귀하의 BMW는 변함없이 가치있는 BMW입니다.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였습니까?

BMW 모빌리티케어로 전화 주시면 신속하게 도움을 제공해드립니다.

BMW 모빌리티케어 080-269-0001

모빌리티케어에서 고객님께 사고 처리에 대한 절차와 가장 가까운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담당자를 안내해드립니다.

  • 차량운행이 가능한 경우

    모빌리티케어 안내에 따라 서비스 센터로 차량을 입고합니다. 차량 수리와 보험 처리 등 사고 조치에 대한 안내를 서비스 센터 담당자가 해드립니다.

  • 차량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모빌리티케어 안내에 따라 최대 50km까지 무료 견인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차량수리와 보험처리 등 사고 조치에 대한 안내를 서비스 센터 담당자가 해드립니다

    * 무료 견인 서비스는 최대 50km까지 지원되며,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입고 후 수리를 한 경우에 한하여 지원이 가능합니다.

비용청구 방법.

원칙적으로 긴급출동 서비스에서 포함하는 서비스내용과 그 범위에 해당하는 비용만이 보장됩니다.


일반적으로 BMW에서 여러분을 대신하여 BMW 긴급출동 서비스 비용을 직접 처리합니다. 단, 예외적으로 교통 및 숙박지원 서비스 비용은 고객께서 비용을 지불하신 후 BMW에서 이를 즉시 변제해 드립니다.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하신 서비스(택시, 기차, 버스, 항공, 호텔 등)의 영수증 원본 또는 사본과 모빌리티 서비스 클레임 양식을 첨부하여 담당 서비스센터로 제출하면 됩니다.

문의.

BMW 긴급출동 서비스에 관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080-269-0001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서비스 대상.

BMW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BMW 차량

  • 예외

    차량의 고장이 제조사가 명시한 검사 및 서비스 주기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경우 또는 제조사의 요구사항을 준수하지 않은 비공식 수리점에서의 서비스 작업 및 기타 수리의 경우 BMW 긴급출동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