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LAP TIME. EVEN IF THERE IS NO LAP.

Driving Dynamics & Efficiency of the BMW X5 M.

BMW X5 M의 M 전용 xDrive 시스템은 빼어난 견인력으로 응축된 파워를 도로에 아낌없이 쏟아냅니다. 표준 사양으로 제공되는 8단 M 스텝트로닉 변속기는 자동과 수동, 어떤 모드에서든 신속하게 기어를 바꿉니다. M 컴파운드 브레이크는 마치 레이싱카처럼 뛰어난 제동 성능을 만들어냅니다.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 기술은 놀라운 성능과 주목할만한 효율이 동시에 실현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BEST LAP TIME. EVEN IF THERE IS NO LAP.Driving Dynamics & Efficiency of the BMW X5 M.

BMW X5 M의 M 전용 xDrive 시스템은 빼어난 견인력으로 응축된 파워를 도로에 아낌없이 쏟아냅니다. 표준 사양으로 제공되는 8단 M 스텝트로닉 변속기는 자동과 수동, 어떤 모드에서든 신속하게 기어를 바꿉니다. M 컴파운드 브레이크는 마치 레이싱카처럼 뛰어난 제동 성능을 만들어냅니다.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 기술은 놀라운 성능과 주목할만한 효율이 동시에 실현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더 알아보기

드라이브 로직이 적용된 8단 M 스텝트로닉 변속기.

드라이브 로직이 적용된 8단 스텝트로닉 변속기는 역동성과 변속 응답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촘촘하게 나눠진 기어비와 놀랍도록 빠른 변속으로 모든 속도에서 최적의 동력 전달을 실현함으로써 궁극의 파워와 효율을 보여줍니다.

고속에서는 8단 기어가 엔진 회전수를 감소시켜 연료 소비량과 엔진 소음을 동시에 줄여줍니다. M 기어 레버 또는 스티어링 휠에 부착된 M 변속 패들을 이용하면 D 모드와 S 모드에서 수동으로 변속이 가능합니다. S 모드에서는 엔진이 최고 회전수에 달해 변속이 꼭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M 스텝트로닉 변속기가 자동으로 기어 단수를 올리지 않습니다.

M 전용 기능이 적용된 xDrive.

BMW의 지능형 4륜구동 시스템.

BMW의 지능형 4륜구동 시스템 xDrive는 전후륜에 구동력을 최적으로 배분합니다. 최상의 견인력, 조향 안정성과 주행의 안전성을 위해 전자 제어 시스템이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동력 배분을 조절합니다. 또한 오버스티어, 언더스티어 상황에도 대응하여 차량의 방향성과 조향력을 한층 개선해줍니다.

민첩하게 주파하는 곡선 주로.

BMW M 모델에 적용된 xDrive는 후륜을 중심으로 하고 있어 역동적인 주행 특성에 기여합니다. 구동력 전달은 후륜 위주로 이루어지고, 필요한 경우 전륜에도 힘을 전달합니다. 이는 특히 급격한 커브 구간에서 언더스티어가 발생하는 경향을 줄이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즉, 운전자는 코너를 탈출할 때 더욱 이른 시점에서 더욱 강하게 가속할 수 있게 되어 차량이 지닌 역동적인 주행의 잠재력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전륜에 50%의 구동 토크를 더 배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이 완전히 비활성화된 상태에서는 제어된 상태의 드리프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M 컴파운드 브레이크.

M 컴파운드 브레이크는 모터스포츠 기술의 도움을 받아 과격한 사용 중에도 꾸준함과 페이드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다양한 복합 소재의 사용으로 빼어난 열 안정성과 내구성, 정밀한 제동이 실현됩니다. 또한 경량 브레이크 구조로 민첩성, 역동성, 가속과 연비에도 도움을 줍니다.

다공질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브레이크는 전륜에서 6 피스톤 브레이크 캘리퍼와 짝을 이루어 젖은 노면에서도 최적의 응답성을 발휘하며 개선된 열 배출을 보여줍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M 로고가 있는 블루 메탈릭 브레이크 캘리퍼는 스포티한 분위기와 M만의 감각을 드러냅니다.

레이싱 캐릭터.

거부할 수 없는 역동성, 놀라운 민첩성, 정교한 핸들링 - BMW X5 M은 세그먼트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합니다. 론치 컨트롤은 완벽한 출발을 보장합니다. 다이내믹 드라이브, 다이내믹 퍼포먼스 컨트롤, 다이내믹 댐퍼 컨트롤을 통해 주행 조건에 맞게 차량의 설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론치 컨트롤
  • 다이내믹 퍼포먼스 컨트롤
  • 다이내믹 드라이브
  • 다이내믹 댐퍼 컨트롤

M 드라이브.

M 드라이브는 활주하듯 편안한 주행부터 레이스에 맞는 스포티하고 즉각적인 응답에 이르기까지 운전자 프로필에 맞는 개별 설정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언제든 M 스티어링 휠에 부착된 두 개의 M 버튼 중 하나를 누르기만 하면 저장된 2개의 프로필(및 모든 설정) 중 하나가 즉각적으로 활성화됩니다. 설정은 iDrive 메뉴에서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구동계와 서스펜션 기능을 개별적으로 조절할 수 있게 해주는 M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버튼은 기어 레버 부근 센터콘솔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운전자는 DSC 모드, 엔진의 성능 특성, 어댑티드 서스펜션 파라미터, M 서보트로닉 스티어링 특성, 8단 M 스텝트로닉 변속기의 변속 옵션, 헤드업 디스플레이 화면 등을 개별적으로 선택,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별적인 세부 설정을 iDrive 메뉴를 통해 생성한 후 M 스티어링 휠에 부착된 M 드라이브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저장할 수 있습니다.

M 서보트로닉.

M 서보트로닉과 함께라면 모든 주행 상황에서 최적의 파워스티어링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M 서보트로닉은 현재 속도에 맞게 스티어링 보조를 동적으로 조절하여 고속에서도 더욱 직접적이고 정밀한 조향 응답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조향에 필요한 물리적 힘을 최소화하여 안락함을 선사하고 주차 시, 협소한 길 또는 구불구불한 길을 지날 때 최대한의 민첩성을 발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제어 장치는 주행 상황에 맞는 파워스티어링 지원 정도를 결정하기 위해 전자식 속도계를 이용합니다. 전자 제어 유닛을 통해 파워 스티어링의 지원 정도가 정밀하게 조절되어 엔진 속도에만 의존하는 기존 서보 어시스트 파워스티어링에 비해 훨씬 더 정교한 핸들링이 가능해집니다.


M 서보트로닉은 저속에서 조향이 필요한 힘을 줄여줍니다. 그러나 속도가 올라감에 따라 스티어링 보조가 줄어들어 도로의 감각을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고, 이로써 최적의 방향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M 서보트로닉은 M 모델에 맞게 정교하게 교정되어 있으며, 버튼 하나로 세 가지 설정을 오갈 수 있습니다.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 기술.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 기술은 한 방울의 기름도 낭비하지 않고 더 뛰어난 성능, 더 높은 효율을 실현함으로써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한층 높여줍니다. 연료 소비량을 줄이는 동시에 주행의 역동성을 높이는 혁신적인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 기술은 모든 BMW 차량에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 오토 스타트-스톱 기능
  • 브레이크 에너지 재생
  • *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내용이나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으며, 사전에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BMW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