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30

BMW 그룹 코리아, 고객 대상 365일 서비스 실시

BMW 그룹 코리아가 주말, 공휴일에도 이용 가능한 ‘365일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365일 서비스를 통해 생활 패턴이 다양한 BMW 고객들이 평일 외에 주말과 공휴일에도 프리미엄 차량 정비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서울 지역은 교대, 성수, 방배 서비스센터, 경기 지역은 미사, 분당 서비스센터, 부산 지역은 서면 서비스센터에서 365일 정비서비스를 제공하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도 평일과 동일하게 서비스센터를 운영한다. 향후 365일 서비스센터는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365일 서비스를 시작하며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일요일 및 공휴일에 해당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에게 BMW 또는 MINI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365일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BMW 서비스센터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

 

  • 365일 운영 BMW 서비스센터 정보

- 서울 교대 서비스센터 02)3472-7301

- 서울 성수 서비스센터 02)2170-7100

- 서울 방배 서비스센터 02)3477-7401

- 경기 미사 서비스센터 031)794-7607

- 경기 분당(궁내) 서비스센터 031)8016-7301

- 부산 서면 서비스센터 051)819-7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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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24

BMW 그룹 코리아, 윈터 타이어·휠 세트 프로모션 진행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BMW/MINI 고객을 대상으로 윈터 컴플리트 휠 세트(Winter Complete Wheel Se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울철 안전 운행의 필수요소인 윈터 타이어 및 휠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말까지 진행되며, 기존 고객은 전국BMW/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공식 전시장을 통한 신차 구매 고객의 경우에는 약 25% 할인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 휠/타이어 세트를 올 겨울 시즌 동안 무료로 보관해주는 호텔 서비스도 함께 선보인다. (첫 보관 무료, 2회째부터 회당 7만원)

 

BMW 및 MINI 차량에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는 타이어는 고성능 썸머 타이어로, 고속주행시 안정성 및 코너링시 접지력을 증가 시키는 효과가 있으나 주로 봄에서 가을까지, 영상 7도 이상에서 사용이 권장된다. 반면 겨울철 7도 이하의 추운 날씨에 사용되는 윈터 타이어는 노면 위의 이물질이 쉽게 달라붙지 않고 낮은 온도에서 노면과의 그립력을 향상시켜 미끄러운 도로에서 보다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썸머 타이어는 7℃ 이하의 차가운 도로 표면에서 고무 재질이 경직되기 시작하고, 접지력이 약화돼 제동거리가 최대 50%이상 증가하는 현상이 발생한다. 이러한 이유로 독일을 비롯한 유럽의 상당수 국가에서는 겨울철 윈터 타이어 장착을 법으로 강제하고 있다.

 

차량의 외관 업그레이드는 물론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MW 커뮤니케이션센터(080-269-2200)와 MINI 커뮤니케이션센터(080-6464-003)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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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22

BMW 코리아 미래재단,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 5기 발대식 개최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사장: 김효준)이 21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BMW 부품물류센터(RDC)에서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는 공업고등학교 및 마이스터 자동차학과 학생 중 저소득, 한부모,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월 1회 전공 분야 및 진로에 대한 멘토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 5기로 선발된 학생 35명과 BMW 그룹 코리아 및 딜러사 소속 멘토 12명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1년간의 진로 멘토링 활동을 진행한다. 학생들은 정기 멘토링 외에도 BMW의 역사와 제품 등 분야별 기초를 배우는 BMW 기본교육과 모터쇼 견학, 독일 본사의 주요 시설을 방문하고 글로벌 멘토링 기회도 갖는 필드 트립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BMW 해외 법인 중 세계 최대 규모로 건립된 부품물류센터를 견학하며 부품 및 물류를 둘러싼 업무 내용과 프로세스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으며, 처음 만나는 멘토와 학생들이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팀 빌딩 워크숍도 마련됐다.

 

한편, 2013년 11월 첫 출범한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는 1기부터 5기까지 총 164명의 학생들에게 멘토링을 진행했으며, 고등학교를 졸업한 1-2기 학생 59명 중 24명은 자동차 전문 인력 육성을 목표로 한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에 참가하거나 BMW 공식 딜러사에 정식 채용됐다. 또한,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3기 36명 중 11명은 일과 학습을 병행할 수 있는 BMW 아우스빌둥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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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14

BMW 그룹 코리아, 3세대 뉴 X3 공식 출시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3세대 뉴 X3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BMW X3는 지난 2003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160만 대 이상 판매된 중형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 Sport Activity Vehicle)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3세대 뉴 X3는 더욱 강력하고, 역동적인 디자인과 효율성,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온·오프로드를 가리지 않는 탁월한 주행 성능과 첨단 주행보조 기술 옵션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는 엔진과 디자인 옵션에 따라 4기통 디젤 엔진을 탑재한 뉴 X3 xDrive20d M 스포츠 패키지와 뉴 X3 xDrive20d xLine, 6기통 디젤 엔진을 탑재한 뉴 X3 xDrive30d M 스포츠 패키지와 X3 xDrive30d xLine 등 총 4종이 제공된다. (xLine 모델은 출시 예정)

 

  • X패밀리 특유의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

BMW 뉴 X3는 기존의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바탕으로 X패밀리 특유의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인상을 보여준다. 차체 크기는 기존과 동일한 수준을 유지하면서도 5cm 더 길어진 휠 베이스와 긴 보닛, 전면의 짧은 오버행을 포함한 균형 잡힌 차제비율을 통해 완벽한 앞뒤 50:50 무게 배분을 더욱 강조한다. 더욱 커진 전면의 키드니 그릴과 육각형 디자인의 새로운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 입체감을 강조한 후면의 LED 라이트, 하단으로 떨어지는 루프 스포일러, 트윈 배기 테일파이프 등이 뉴 X3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완성한다.

 

  • 디자인 특성을 강조한 M 스포츠 패키지와 xLine

국내 출시되는 뉴 X3는 역동성을 강조한 M 스포츠 패키지와 X패밀리의 오프로드 캐릭터를 한층 강조한 디자인 패키지인 ‘xLine’ 등 2가지 트림으로 구성됐다.

 

뉴 X3 xDrive20d M 스포츠 패키지와 뉴 X3 xDrive30d M 스포츠 패키지에는 역동성을 강조하는 다양한 M 스포츠 패키지 요소들이 적용되었다. M 에어로 다이내믹 패키지와 M 스포츠 브레이크, M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 M에 특화된 디자인의 스포츠 시트, 검정 색상의 BMW 인디비주얼 헤드라이너, 알루미늄 롬비클 실내 장식 등이 어우러져 뉴 X3의 역동성을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뉴 X3 xDrive20d xLine과 뉴 X3 xDrive30d xLine은 라디에이터 그릴을 비롯해 외관 곳곳에 알루미늄 새틴 처리와 전용 경합금 휠을 장착해 차량의 강인한 인상을 강조하고, 실내는 X3 최초로 대시보드를 가죽으로 마감처리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 넓고 쾌적한 실내, 향상된 편의성

뉴 X3의 실내는 고품질 자재와 완벽한 마감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다양한 편의 기능을 통해 안락함을 높였다. X3 최초로 3존 전자동 공조장치를 통해 운전석과 조수석, 뒷좌석 간 온도를 개별 조절할 수 있으며, 뒷좌석에는 롤러 선블라인드가 적용되어 강렬한 햇빛을 차단해 준다. 뉴 X3 xDrive30d에는 BMW의 준중형급 모델 최초로 쾌적함을 더해주는 통풍시트가 적용됐다.

 

또한, 개별 폴딩이 가능한 40:20:40 비율의 등받이는 동급 최초로 전방 5도, 후방 6도까지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뒷좌석을 완전히 접을 경우 550리터의 기본 적재공간은 최대 1,600 리터까지 늘어난다. 이밖에도 6가지의 색상 조합으로 편안하고 포근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는 엠비언트 라이트가 기본 제공되며, 차량 도어 주변에 매력적인 조명을 비춰주는 ‘웰컴 라이트 카펫’이 적용되어 7시리즈와 같은 고급스러움을 연출한다.

 

  • 강력하고, 효율적인 최신 디젤 엔진 탑재

뉴 X3는 최신의 4기통 디젤 엔진과 6기통 가솔린 엔진을 장착했다. 각 엔진에 최적화된 스텝트로닉 8단 자동변속기와 BMW xDrive 인텔리전트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을 기본 장착해 다양한 도로 상황에서도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뉴 X3 xDrive20d의 2리터 4기통 디젤 엔진은 최고출력 190마력, 1,750~2,500rpm 구간에서 최대토크 40.8kg.m을 발휘한다. 100km/h까지의 가속 시간은 8.0초, 최고 속도는 213km/h이다. 복합 연비는 12.1km/l이며,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162g/km다.

 

뉴 X3 xDrive30d의 3리터 직렬 6기통 디젤 엔진은 265마력의 최고출력을 내고, 2,000~2,500rpm에서 63.3kg·m의 최대토크를 낸다. 100km/h까지의 가속 시간은 5.8초, 최고 속도는 240km/h이다. 복합 연비는 11.3km/l이며,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175g/km다.

 

  • 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안락한 승차감, 경량화 전략

뉴 X3는 BMW 이피션트다이내믹(EfficientDynamics)
기술을 엄격히 적용, 효율성을 강화한 파워트레인과 지능형 경량 디자인을 통해 유럽기준으로 공차중량을 이전 모델보다 최대 55kg까지 줄였으며 공기역학 효율을 최적화해 공기저항계수(Cd)는 동급 최고 수준인 0.29까지 낮췄다.

 

또한,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된 섀시를 통해 주행 안정성은 유지하면서 더욱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한다. 보다 스포티한 주행을 위해 뉴 X3 xDrive20d M 스포츠 패키지와 뉴 X3 xDrive30d M 스포츠 패키지에는 M 스포츠 서스펜션이 적용된다. 상위모델인 뉴 X3 xDrive30d에는 댐퍼 응답을 노면과 주행 상황에 맞게 조정해주는 전자식 제어 방식의 다이내믹 댐퍼 컨트롤이 추가로 제공된다.

 

  • 주행보조 기능으로 더욱 강화된 안전성, 운전자의 편의를 돕는 첨단 편의사양

뉴 X3는 다양한 첨단 편의 기능 등을 대거 적용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는다. 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표준형 스테레오 카메라를 사용하며, 레이더 및 초음파 센서와 연동해 차량 주변을 모니터링하며 충돌 및 보행자 경고 장치, 보행자 접근 경고 및 제동 보조 기능 등이 기본 장착된다.

 

또한, ‘BMW 디스플레이키’가 기본 제공되어 차량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BMW 디스플레이키와 스마트폰 충전이 모두 가능한 무선 충전 패드도 갖춰 운행 중에도 충전이 가능하다. X3 xDrive30d 모델의 경우 탑뷰 및 서라운드 뷰를 포함하는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와 손동작으로 내비게이션 및 주요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제스처 컨트롤을 지원하며, 고품질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하만카돈 오디오 시스템을 제공한다.

 

뉴 X3 전 모델에 주행 중 버튼 하나로 BMW 콜센터와 연결해 원하는 장소의 주소를 내비게이션으로 전송하는 컨시어지 서비스가 3년간 무상으로 제공된다. 그리고 사고로 인해 에어백이 전개되는 등 사고 상황 시 시스템이 자동으로 긴급 전화를 걸어주는 인텔리전트 이머전시 콜이 전 모델 기본 적용, BMW 콜센터가 가까운 구조 통제 센터에 통보하고 구조 요원이 현장에 도착할 때까지 전화로 탑승자를 지원한다.

 

BMW 뉴 X3의 가격은 뉴 X3 xDrive20d M 스포츠 패키지 6,870만원, 뉴 X3 xDrive20d xLine 6,580만원, 뉴 X3 xDrive30d M 스포츠 패키지 8,360만원, 뉴 X3 xDrive30d xLine 8,060만원이다. (VAT 포함)

 

한편, BMW 코리아는 뉴 X3 출시를 기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오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SJ쿤스트할레에서 ‘어반 미션’이라는 테마로 뉴 X3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어반 미션’은 뉴 X3가 표방하는 라이프 스타일 컨셉인 ‘온 어 미션(On a Mission)’을 주제로 진행되는 다양한 캠페인 중 그 첫 번째로 도심에서 다양한 익스트림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 되었다. 쇼케이스에는 X3의 설명과 온/오프로드 시승 및 구매 상담이 진행되며, VR 및 익스트림 체험, 루프탑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등 BMW X3가 제공하는 다양한 '미션'이 준비된다. 또한, 한계를 즐기며 살아가는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을 초대하여 토크콘서트 ‘BMW TLKS’와 라이브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라인업에 대한 정보는 BMW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11월과 12월, 뉴 X3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7박 8일간의 BMW 투어 익스피리언스 – 남아프리카 공화국 멀티데이투어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멀티데이투어는 7박 8일동안 뉴 X3로 1,400km를 주행하며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는 여행 프로그램으로 BMW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중 가장 럭셔리한 투어 프로그램 중 하나다. 당첨이 되어 2018년 2월말에 진행되는 투어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 및 5성급 숙소를 포함, 약 1,8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BMW 뉴 X3 및 마케팅 활동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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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14

BMW, 새로운 금융 프로그램 ‘BMW 스마트 렌트’ 출시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기존의 할부, 리스 외에 BMW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금융 프로그램인 ‘BMW 스마트 렌트’를 출시한다.

 

BMW 스마트 렌트는 기존의 할부, 리스로 양분된 금융 프로그램에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수입차 브랜드 최초로 출시한 장기렌터카 프로그램이다.

 

특히 월 렌트 비용에 통합취득세와 자동차세, 보험료까지 포함되어 있어 번거로운 차량 구매절차와 유지비용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애 첫 차를 수입차로 구매하는 경우, 또는 사고 이력으로 인한 보험료 할증이 부담스러운 경우, 효율적인 법인 차량 관리 방법을 찾는 기업 등 다양한 고객층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이다.

 

실제 이용 시 낮은 월 납입금과 함께 3년에서 5년까지의 계약기간을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리스 상품과 마찬가지로 계약 기간 후 고객의 의사에 따라 차량 반납 혹은 인수도 가능하다.

 

이번 ‘스마트 렌트’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정으로 2개월간 렌트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BMW의 인기 차종인 뉴 520d M 스포츠 패키지 플러스 모델(차량 가격 7,100만원)에 한해 선납 10%, 48개월 계약 기간의 조건으로 이용 시 11월과 12월, 2개월 렌트 비용을 무상 제공한다. 남은 기간동안 월 992,000원에 보험료, 통합취득세 및 자동차세가 모두 포함된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상에서 쉽게 파손되기 쉬운 차량 외부의 3가지 항목에 (스크래치 및 도어 칩, 덴트, 전면유리)에 대해 본인 부담금 없이 수리 받을 수 있는 ‘3 케어 프로그램’을 업계최초로 2년동안 제공한다.

 

BMW 스마트 렌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고객지원센터(1577-5822)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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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09

BMW 그룹 코리아, 인증서류 오류 7개 모델 자발적 판매 중단 발표

BMW 그룹 코리아는 9일, 현재 국내에서 판매 중인 M4, M6 등 7개 모델에 대해 자발적 판매 중단을 즉각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발적 판매 중단 결정은 정부 당국이 밝힌 인증 서류 상의 오류 때문이다. 해당 서류는 대부분 2012년부터 2015년초 사이에 인증을 받고 국내에서 판매되는 일부 차량과 관련된 것이다.

 

하지만 이는 과거 수입 절차를 위해 제출한 서류에서 미비점이 발견된 것일 뿐, 차량 자체의 운행, 안전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해당 차량은 한국과 유럽 또는 미국의 기술적 기준과 배출가스 관련 규정을 모두 충족하고 있어, 기존 차주들은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사안은 한국 시장에만 적용되는 것으로, 해당 모델들은 한국 이외 다른 시장에서는 아무 제약 없이 판매되고 있다.

 

BMW 그룹 코리아는 정부 당국의 조사에 성실하게 협조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서류를 보완해 판매를 재개하거나 그 밖의 필요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예정이다.

 

 

별첨 – 판매 중단 대상 모델 목록

MINI Cooper S Convertible

MINI Cooper S

BMW M4 Convertible

BMW M4 Coupe

BMW M6 Gran Coupe

BMW M6 Coupe

BMW X1 xDrive 18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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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07

BMW 코리아 미래재단,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 4기 필드 트립 진행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사장: 김효준)이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 4기 참가 학생들을 대상으로 10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 일주일 동안 BMW 본사가 위치한 독일에서 ‘필드 트립’을 진행했다.

 

필드 트립은 지난 1년간의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 활동을 마무리하는 현장 견학 프로그램으로, BMW 핵심 시설을 두루 탐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또한, 각 시설에서 근무하고 있는 전문가들을 직접 만나 미래 진로에 대해 상담할 수 있는 글로벌 멘토링 시간도 마련됐다.

 

참가 학생들은 BMW 뉴 7시리즈와 5시리즈 등 주요 모델을 생산하는 딩골핑 공장과 딩골핑 중앙물류센터는 물론, BMW 그룹의 상징과도 같은 문화복합시설 BMW 벨트(WELT, 영어로 WORLD)와 박물관을 방문했다. 이와 더불어 올해 처음으로 BMW 클래식 모델의 유지 및 보수를 담당하고 있는 BMW 클래식 센터와 뮌헨 연구 혁신센터(FIZ)를 견학했다.

 

필드 트립 막바지에는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 4기 해단식이 진행됐다. 참가학생 34명과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의 기술 전문가로 구성된 12명의 멘토는 지난 1년을 되돌아보고 학생들이 단계별 학습과 꾸준한 멘토링을 거치며 구체화시킨 진로 로드맵 발표를 끝으로 모든 활동을 마무리했다.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는 BMW 코리아 미래재단의 주요 목적사업으로, 공업고등학교 및 마이스터고등학교 자동차학과 재학생 중 저소득, 한부모,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월 1회 전공 분야 및 진로에 대한 멘토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1기부터 4기까지 총 129명의 학생들이 참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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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07

BMW 그룹 코리아, 누적 판매 40만대 돌파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BMW 그룹 코리아는 10월말 기준으로, 국내 누적 판매 40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1995년 설립부터 현재까지 등록된 BMW와 MINI 차량의 누적 판매 결과이다.

 

  • 40만대 판매 돌파 기념 특별 프로모션

40만대 돌파 기념으로 BMW와 MINI 전시장에서는 고객 감사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MW의 경우 차량 구매 초기 부담금 0원 또는 매월 낮은 유지비 중 본인에게 맞는 구매 조건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베스트셀링 모델인 뉴 520d M 스포츠 패키지 스페셜 에디션(차량가격 6,330만원)에 한해, 선납금 0원에 월 할부금 90만원(48개월, 잔존가치 44%) 조건으로 차량을 소유하거나, 선납금 50%, 월 7만원(36개월, 잔존가치 50%)의 파격적인 할부조건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어느 조건을 선택해도 3년/20만km 무상보증 서비스와 1년 간 차량 주요 5개 부분(키, 타이어, 차체 스크래치, 덴트, 전면유리)의 사고 발생 시 무상으로 보상해주는 '5케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밖에 뉴 320d 그란 투리스모, 330i M 스포츠 패키지, 액티브투어러 조이는 차량 가격의 30%를 선납금으로 낸 뒤, 총 3년의 할부납입 계약 기간 중 첫 1년 동안은 할부금 없이 차량을 소유하고, 나머지 2년 동안만 납부하면 되는 12개월 지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예를 들어 330i M 스포츠 패키지(차량가격 5,590만원, 잔존가치 40%)의 경우, 첫 12개월은 월 할부금 0원, 나머지 24개월은 월 622,000 원에 차량 소유가 가능하다. 또한 12개월 지원 프로모션에도 추가 구매혜택으로 3년/20만km 무상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모든 프로그램은 계약 만료 후 잔여 할부금을 내지 않고, 기존 차량 반납한 뒤 다른 신차 구매가 가능해 다양한 BMW 라인업을 경험해보고 싶은 고객에게 더욱 유용하다.

 

MINI도 40만대 돌파를 기념하여 월 20만원대 만날 수 있는 특별 스마일 할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MINI 쿠퍼 D 클럽맨의 경우 선납금 1,400만원을 내면 매월 225,000원(차량가격 4,070만원, 잔존가치 48%, 36개월, 2만km기준)으로 차량을 3년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뉴 MINI 쿠퍼 D 컨트리맨 모델을 3년간 월 286,000원(차량가격 4,340만원, 36개월, 잔존가치 51%, 2만km 기준)에 이용할 수 있으며, 1년 간 차량 주요 5개 부분(스마트 키, 타이어, 차체 스크래치, 덴트, 전면유리)에 대해 사고 발생 시 무상으로 보상해주는 'MINI 토탈 케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 누적 40만대 돌파의 의미있는 기록들

한편, 현재까지 고객에게 인도된 BMW와 MINI 차량 40만대를 쌓으면 약 635.2km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에베레스트산의 약 71개 높이, 가장 높은 빌딩인 두바이의 부르즈 할리파 767개의 높이다. BMW가 한국시장에 진출한 1995년 첫해 판매량이 714대인 것에 비교해보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어 낸 셈이다.

 

누적 판매된 40만대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차는 520d로 1995년 설립 이래 올해 10월까지 총 69,715대가 판매됐다. 참고로 520d는 작년 수입차 전체 차량 중 베스트셀링 모델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지난 2월말 출시된 7세대 뉴 520d의 경우 올 10월에도 월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현재 3개월 연속 수입차 베스트셀링 자리를 지키고 있다.

 

특히 주목할 부분은 가솔린과 디젤 모델의 판매 비중이다. BMW의 경우 40만대 중 디젤 모델이 전체 판매의 64.5%, 가솔린 모델은 35.1%로 명실상부한 수입 디젤 자동차의 대표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이외에도 EV(전기차)는 0.3%, 하이브리드 차량은 0.1%를 차지했다. MINI의 경우 디젤이 47.2%, 가솔린이 52.8%를 기록했다.

 

차종별로는 BMW의 경우 세단 모델이 전체 판매의 69%를 차지했고, SUV 모델은 14.6%에 이른다. MINI의 경우 해치백이 59.5%, SUV가 23.9%를 차지했다. 구동 방식으로 보면 BMW는 후륜 구동이 68.1%, 사륜 구동이 31.1%을 차지했다. MINI의 경우 전륜 구동이 90.1%, 사륜구동이 9.9%를 기록했다.

 

고객 연령층의 경우 20~50대가 전체의 93%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체 고객의 평균 나이는 BMW 41세, MINI 38세이다. 특히 두 브랜드 모두 올해 기준 30~40대의 고객층이 약 70%에 달할 정도로 젊은 층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 한편, 최근 5년간 가장 많이 팔린 색상은 BMW의 경우 화이트가 41%, 블랙 12%, 실버가 8%를 차지했으며, MINI의 경우 화이트가 29%, 블루가 18%, 레드가 15%를 차지했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 40만대 누적판매 돌파는 수입차 최초 한국 법인인 BMW 그룹 코리아의 역사와 위상을 보여주는 의미있는 성과”라고 하며 “앞으로도 한국 수입차 시장의 리더로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누적 판매 40만대 돌파 기념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와 MINI 전시장 또는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고객지원센터(1577-58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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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03

BMW 그룹 코리아, BMW M 트랙 데이 코리아 2017 개최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M 모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BMW M 트랙 데이 코리아 2017’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총 80개 팀, 160 여 명의 BMW M 고객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는 BMW의 모터스포츠 기술이 접목된 고성능 모델인 M 모델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서킷 주행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고성능 직렬 6기통 엔진, 민첩한 후륜구동 장치, 경량 알루미늄 M 스포츠 서스펜션, 스포티한 외관으로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BMW M2 모델과 역동적인 성능을 더욱 강력하게 끌어올릴 수 있는 컴페티션 패키지 옵션을 탑재한 M3, M4 컴페티션 패키지 모델 등과 함께 안전하고 즐겁게 트랙을 주행하는 방법에 관한 전문 교육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국제자동차연맹(FIA)이 인증한 국제 규격의 인제 스피디움에서 각각의 M 모델 서킷 드라이빙, 짐카나, 드리프트 프로그램, M 택시 드라이빙 등을 체험했다. 이외에도 고카트 체험, RC카 주행, 레이싱 시뮬레이터, M 가죽 액세서리 제작 클래스 등 가족 단위 동반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였다.

 

또한 각 그룹별로 짐카나 랩타임 1위 및 드리프트 1위를 기록한 참가자들에게는 각각 BMW M 트롤리, BMW M 트롤리백 및 M 지갑이 상품으로 주어졌으며, 전체 1위에게는 120만원 상당의 드론, 그리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M 트랙데이 수료 인증서가 수여됐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M 트랙데이는 고객들이 BMW가 항상 추구해온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BMW 고유의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올바른 드라이빙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MW는 최근 M4 쿠페와 M4 컨버터블 컴페티션 출시 및 특수 외장 컬러의 M3 & M4 스페셜 페인트워크 한정판 모델을 소개하는 등 M 라인업 확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뉴 M2 쿠페 고객 대상 차량전달 기념식 개최 등 M 브랜드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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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02

BMW 그룹 코리아, 라이프스타일 바이크 캠페인 2017 실시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오는 11월 30일까지 BMW와 MINI 자전거 제품을 대상으로 ‘BMW·MINI 바이크 캠페인 2017’을 실시한다.

 

BMW는 캠페인 기간 동안 BMW 바이크와 액세서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BMW 바이크 구매 시 자전거 잠금장치인 BMW 폴딩 락을 증정하고, BMW 바이크와 헬멧, 라이트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포츠 물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BMW 주니어 바이크 또는 키즈 바이크 구매 시에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어린이 전용 헬멧과 보호대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BMW 키즈 바이크는 걸으며 타는 방식의 자전거를 일반 자전거로 변경 가능한 제품으로, 보조바퀴의 도움 없이 아이들의 균형 감각을 키울 수 있다. 색상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블랙/오렌지, 블루/카라멜, 화이트/핑크로 출시 된다.

 

MINI는 MINI 폴딩 바이크와 액세서리 20% 할인과 함께 MINI 폴딩 바이크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바이크 캠페인은 전국 BMW 및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비롯해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내 라이프스타일 샵,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의 시티 라운지에서도 진행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동안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샵(www.bmwlifestyle-shop.co.kr)을 오픈하여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도 BMW와 MINI 자전거 제품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 또는 가까운 BMW 및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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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01

BMW 그룹 코리아, 양재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자사 공식 딜러인 도이치모터스가 BMW·MINI 양재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양재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647.2㎡ (약 500평), 지상 3개동 규모로 총 20대의 주차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11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1일 최대 5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BMW와 MINI 차량 모두 수리가 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내곡간도시고속화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와 인접하여 강남지역 및 경기 남부 고객 방문이 용이하다.

 

또한 성수 서비스센터 및 도곡 패스트레인 센터와 연계해 빠른 입고지원 및 정비차량 당일 예약 및 비 예약 입고 서비스도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MINI 양재 서비스센터(02-575-7602)로 문의하면 된다.

 

 

도이치모터스 BMW·MINI 양재 서비스센터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시 서초구 논현로 7길 7 (구 주소: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394번지)

대표번호: 02-575-7602

영업시간: 평일 08:30-18:00 토 09:00~16:00 (일,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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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01

BMW 그룹 코리아, 실시간 예약 서비스 앱 ‘BMW 플러스’ 출시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업계 최초로 실시간 모바일 AS 예약 시스템인 ‘BMW 플러스(BMW Plus)’를 출시했다.

 

BMW 플러스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로 서비스 센터를 예약하고 자신의 차량 상태를 편리하게 점검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기존에는 서비스 예약을 위해 고객이 전화를 걸어 차량 번호를 조회하고 가능한 일정을 확인 후 예약해야 했다. 하지만 이제는 차량 점검 및 경정비 등의 간단한 AS 서비스를 앱으로 손쉽게 신청할 수 있게 되었다.

 

BMW 플러스는 실시간으로 간단한 경정비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전국의 서비스 센터를 모바일로 예약할 수 있어 일일이 서비스 센터에 전화할 필요가 없다. 실제 BMW 플러스를 통한 서비스는 예약 확정시까지 채 1분이 걸리지 않으며 예약이 확정되면 확인 문자가 발송된다.

 

고객은 BSI 점검항목(차량 소모품 점검)인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에어필터, 마이크로 필터,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 스파크 플러그, 연료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 등에 대한 서비스 예약을 할 수 있으며 그 외 수리는 차후 점차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인근 서비스 센터 확인, 긴급출동 서비스와 에어포트 서비스 정보 제공 등 다양한 편의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워런티 및 BSI 만료일자 등 차량의 관리 상태를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차계부 작성 등 운전자가 일일이 챙겨야 했던 항목들을 BMW 플러스를 통해 간편하게 통합 관리할 수 있게 된 셈이다.

 

특히 이번 출시의 가장 큰 의미는 전체 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진보된 서비스 예약 시스템을 한국에 최초로 도입했다는 것이다. BMW 플러스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콜센터를 통한 예약 확인을 다시한번 진행해야 하는 업계의 유사한 예약 서비스들과 차별화된다.

 

BMW 그룹 내에서도 이러한 획기적인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한 건 한국이 최초다. 실제로 독일은 서비스 예약을 웹에서만 진행하고 있으며,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의 경우도 기존 BMW 앱을 통해 일부 제한된 서비스만 제공하고 있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편리한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한국의 BMW 고객들이 가장 먼저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며 “한국에서 만들어진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다른 국가에서도 벤치마킹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BMW 플러스는 현재 BSI 및 간단한 경정비 예약만 가능한 시스템에서 향후 수리 가능 항목을 확대하고 M시리즈 길들이기 서비스, 실시간 에어포트 서비스 예약, 부품 및 오리지널 액세서리 정보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BMW에 이어 MINI 버전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BMW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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