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8

BMW 그룹 코리아, 고객 대상 송년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공연

BMW 그룹 코리아가 7시리즈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 및 VIP 고객을 대상으로 송년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를 선보였다.

 

프리미엄 오페라단 ‘수지오페라단’이 주관한 이번 공연은 서울과 부산 두 곳에서 진행됐다.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이틀간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펼쳐진 서울 공연에는 BMW 고객 1,000여명이 참석했으며, 지난 7일 BMW 공식 딜러사인 동성모터스와 코오롱모터스가 후원한 부산 공연은 부산, 영남지역 고객 2,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됐다.

 

이번 공연은 오직 BMW 고객만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세계적인 오페라 극장에서 인정받은 초호화 캐스팅과 화려한 무대 세팅 등 품격 있는 공연으로 차별화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서울 공연은 17~18세기 귀족들이 즐겼던 궁중 오페라를 재현해 독특함을 더했다.

 

‘라 트라비아타’는 사교계의 꽃인 비올레타와 상류층 청년 알프레도의 사랑과 비극을 그린 세계 3대 오페라다. 비운의 여주인공 비올레타 역에는 세기의 소프라노 이리나 룽구와 니노 마차이제, 그녀를 사랑한 알프레도 역은 이 시대 최고의 테너로 평가 받는 스테판 포프가 맡았으며 연출은 세계적인 연출자 파올로 파니짜가 진행했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BMW 엑설런스 클럽에 걸맞은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년 연말 선보이는 고품격 오페라뿐만 아니라 보증기간 연장, 전용 콜센터 운영, 드라이빙 아카데미, 에어포트서비스, BMW 7시리즈 리더스 포럼 등 차량 서비스부터 문화체험까지 아우르는 총 10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2017.12.07

BMW 그룹 코리아, 겨울 맞이 윈터 캠페인 2017 실시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고객들의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위해 12월 11일부터 31일까지 BMW 및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윈터 캠페인(Winter Campaign) 2017’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BMW/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수리금액에 따른 할인도 제공한다. BMW는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10% 할인, 2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INI의 경우 8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10% 할인, 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AT, 공임포함, 할인 전 금액 기준)

 

또한 BMW/MINI 라이프스타일을 판매하는 전국 공식서비스센터, BMW 드라이빙센터 라이프스타일 샵, 스타필드 하남/고양 시티라운지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의 20%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간편하게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샵(www.bmwlifestyle-shop.co.kr)에서 동일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라이프스타일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샵은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만 운영된다.

 

한편, 윈터 캠페인 기간 동안 할인 이외에도 수리 금액에 따라 BMW 여권지갑, 2단 우산, 쿠션담요, MINI 쇼퍼백, 워터보틀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BMW/MINI 윈터 캠페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