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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텔레서비스.
안락함과 안전을 추구하는 최적의 네트워크.
오일 교환, 차량 점검, 브레이크 패드 교환 시기. 이제 이러한 일들에 대해 따로 생각할 필요 없이 편안하게 운전을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여러분의 차량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와 시기를 스스로 알고 데이터를 BMW에 자동으로 전송합니다.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데이터에 접속하여 여러분께 즉시 연락을 취합니다.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의 BMW 텔레서비스와 함께라면 걱정 없이 무엇이든 원하는 일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BMW 텔레서비스 개요.
BMW 텔레서비스는 최상의 편의성을 제공하여 삶에서 중요한 일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 혁신적인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입니다. 예전에는 서비스 센터 방문을 통해서만 차량의 상태 정보를 알 수 있었다면, 이제는 BMW 텔레서비스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이 정보를 전송합니다. 이로써 차량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장에 즉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오토매틱 BMW 텔레서비스 콜 기능을 통해 여러분의 BMW는 언제 서비스가 필요한지 스스로 파악합니다. 그리고 상태 기반 서비스(CBS) 센서를 통해 차량에 필요한 서비스를 인지하고 모든 서비스 관련 데이터를 자동으로 BMW에 전송합니다.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는 이러한 정보를 받아보고, 차량의 상태와 필요로 하는 서비스 정보를 전달 받은 후, 필요 시 여러분과 직접 연락을 취하여 방문 가능 일정을 확인합니다.
고장 또는 기술적 오작동 발생 시, BMW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해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동시에 BMW 텔레서비스 업데이트 기능이 여러분의 휴대기기 및 미디어 플레이어와 BMW간의 연결을 확실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BMW 텔레서비스 배터리 가드 기능은 차량의 배터리 상태를 항시 모니터링하여 배터리 잔량이 일정 수준이 이하로 내려가면 여러분께 알려 드립니다.
BMW 텔레서비스.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BMW 마이 커넥티드 드라이브
여러분의 데이터, 연락처, 위치, 설정 - 마이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www.bmw-connecteddrive.kr)에서 맞춤형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사이트에 접속해 여러분의 차량과 BMW 텔레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받고 있는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를 한 눈에 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한 눈에 보는 BMW 텔레서비스.

BMW 텔레서비스 예약 콜.
한 눈에 보는 이점
편의성과 효율성이 극대화됩니다.
• 필요한 서비스 자동 감지
• 서비스 관련 데이터를 BMW에 바로 전송
• 최적의 준비를 통한 보다 효과적인 유지보수
• 방문 시 소요 시간 단축

즉각적인 도움의 약속, BMW 긴급출동 서비스.
한 눈에 보는 이점
고장이나 기능 장애 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문제를 진단할 수 있습니다.
• 빠르고 정밀한 원격 진단
• 특정 기능 이상의 원격 지원
• 전문가의 빠른 지원
• 필요 시 최적의 준비를 통한 유지보수 활동 실시

BMW 배터리 가드.
한 눈에 보는 이점
항상 배터리 잔량을 모니터링합니다.
• 배터리 상태에 중요한 변화가 있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자동 알림
• 배터리 문제의 빠른 인지
• 에너지 공급에 관한 프리미엄 서비스

BMW 텔레서비스 업데이트.
한 눈에 보는 이점
BMW와 휴대기기 사이의 완벽한 연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최신 업데이트의 주기적 다운로드
• 차량과 모바일 기기 사이의 호환성 최적화
• 이동 중에도 빠르고 편리한 업데이트 제공
BMW 텔레서비스 예약 콜 작동 방식
상태 기반 서비스(CBS) 센서가 유체 수위(예 : 엔진 오일) 또는 소모성 부품(브레이크 패드 등)의 상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서비스 예약이 필요한 경우 여러분의 BMW가 모든 서비스 관련 정보를 BMW에 자동으로 전송합니다. 필요 시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여러분께 전화를 통해 방문 일정을 조율합니다. 모든 데이터가 정확하게 전달되기 때문에 필요한 부품과 구성요소를 모두 갖추고 서비스를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으며, 차량이 서비스 센터에 머무르는 시간을 최소화 합니다. 이제 유연하지 않은 서비스 주기는 잊으시고 꼭 필요할 때만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됩니다.
BMW 배터리 가드 작동 방식
배터리를 지켜보는 눈 : 주차된 차량의 라이트가 켜져 있는 등의 상황으로 인해 배터리 잔량이 일정 수준 이하로 내려가면 BMW 배터리 가드가 자동으로 작동되고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여러분께 연락을 드립니다. BMW 배터리 가드는 다음 번 시동을 걸 때까지 활성화된 상태를 유지합니다. 필요한 경우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서비스 일정을 예약하기 위해 여러분께 연락을 드립니다.
개인 설정
배터리 가드 기능은 일반적으로 BMW 텔레서비스에서 기본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가드에 대한 연락을 받으시려면 마이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www.bmw-connecteddrive.kr)에 차량정보와 연락처 정보를 입력해 개인별 설정을 해야 합니다. 마이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www.bmw-connecteddrive.kr)를 통한 정보 등록 및 설정은 BMW 텔레서비스 배터리 가드 기능을 온전히 이용하기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BMW 텔레서비스 업데이트 작동 방식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BMW와 모바일 기기 사이의 호환성을 담보합니다. 직관적인 iDrive의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메뉴에서 BMW 텔레서비스 업데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부터 USB 미디어 플레이어까지 다양한 기기의 업데이트가 디스플레이에 표시됩니다. 업데이트는 종종 작은 크기의 데이터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빠른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고 모바일 기기와 BMW 사이에서 항상 최신 연결 상태를 유지하며 항상 최적의 연결 상태를 유지합니다.

사용의 전제조건
BMW 텔레서비스는 다양한 국가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가 탑재 된 모든 차량에서 BMW 텔레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보보호 고지
BMW에서는 여러분의 정보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BMW 텔레서비스의 정보 보호 지침은 여러분의 차량 계약 및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 등록 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AQ.
BMW 텔레서비스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BMW 텔레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십니까? 이곳에서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따른 비용은 얼마인가요?
BMW 텔레서비스는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가 탑재된 차량이라면 기본으로 접속 가능하며 무료로 제공됩니다. 차량에 내장된 SIM 카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BMW 차량에서 BMW 텔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SA6AK) 또는 인텔리전트 이머전시 콜(SA6AC)가 탑재된 모든 BMW에서 BMW 텔레서비스(SA6AE)를 제공합니다.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MW 텔레서비스는 최초에 어느 곳으로 발신하도록 설정되어 있나요?
여러분의 차량 데이터는 모두 최초에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전송됩니다. 필요 시,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여러분과의 서비스 약속을 조정하고 서비스 관련 정보를 서비스 센터로 전송합니다.
중고로 구입한 BMW에서 BMW 텔레서비스가 작동되고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에 정보가 제공되는지의 여부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BMW 텔레서비스는 차량이 폐차되기 전까지 상시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중고차량 구입 시, 기존 소유주로부터 BMW 텔레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받으시고 설정을 변경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차량 재판매 시, 고려해야 하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구매자에게 BMW 텔레서비스 기능 및 설정 방법에 대해 알려 주십시오. 추가 정보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서 BMW 텔레서비스를 활성화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BMW 텔레서비스는 최초 출고 시에 기본적으로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마이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www.bmw-connecteddrive.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차량에서 BMW 텔레서비스를 비활성화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BMW 텔레서비스는 언제든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BMW 텔레서비스를 비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차량 전체의 연결을 완전히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이는 차량에 설치된 SIM 카드가 비활성화됨을 의미합니다. 이에 따라 차량의 이머전시 콜 기능도 비활성화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또는 마이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www.bmw-connecteddrive.kr)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