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및 위기의 순간, 믿을 수 있는 파트너.

BMW 긴급출동 및 사고차 지원 서비스

전문가가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BMW와 함께 언제든 안전하고 편리하게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만끽하십시오. BMW 긴급출동 및 사고차 지원 서비스를 통해 긴급한 상황에서도 365일, 24시간 언제든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 고장으로 인해 현장 출동 지원이 필요하신가요? BMW 모빌리티 케어 콜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사고 발생 시에도 BMW 사고 관리 전문가들이 도움을 드립니다.


사고 현장 상황 안내에서부터 믿을 수 있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의 빠른 입고까지. 어디를 가든 BMW 긴급출동 및 사고차 지원 서비스가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더 알아보기

BMW 사고차 지원 서비스 (Q4 오픈).

사고 발생 시 가장 먼저 연락할 곳은 BMW 사고 핫라인입니다. 견인차 출동과 함께 현장 처리에 대한 조언과 기술적 자문을 제공해 드립니다. BMW 사고 관리 서비스를 통해 골치 아픈 상황도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BMW의 전문가들이 24시간 여러분을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 BMW 사고차 지원 서비스 이용법 (TBD)

     

     

  • BMW 사고차 지원 서비스 이용법 (TBD)

    전화 한 통으로 견인차 출동부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수리까지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BMW 사고 관리 서비스는 긴급 상황 시 모든 중요 세부사항들을 꼼꼼하게 챙겨 드립니다.


    사고 시, BMW 모빌리티 케어 콜센터(080-269-0001)로 연락 주십시오.


    서비스 개요:
    • 견인 서비스 요청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 시 무료)
    • 가까운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 사고 통보
    •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수리가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 모빌리티 케어 콜센터로 사고 접수 후,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사고 수리 시, 자기 부담금을 최대 50%까지 지원 해드립니다.
    (견인 서비스, 수리 비용, 대차 등 관련 비용은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전문적인 사고 수리

    최상의 품질, 최적의 가치 보존 - 사고가 발생하면 바로 BMW 모빌리티 케어 콜센터(080-269-0001)로 연락 주십시오. 기술의 진보에 따라 BMW의 차량 수리 역시 점점 더 세련미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필요한 기준을 충족시키는 작업을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는 곳은 오로지 여러분의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뿐입니다. 고도의 전문성을 갖춘 전문가들이 여러분의 BMW를 기술적, 시각적으로 완벽하게 원상복구하고 모든 충돌시험 사양을 충족할 수 있게 복원합니다. 물론 모든 수리 작업은 꼼꼼한 제작 및 시험 과정을 거친 BMW 순정 부품만을 사용합니다. 여러분의 BMW가 도색 수리 작업을 필요로 하는 경우 BMW 컬러 시스템의 친환경 페인트를 사용합니다.

BMW 긴급출동 서비스.

BMW 긴급출동 서비스는 차량 고장 시 종합적인 서비스 패키지를 통해 여러분들께 도움을 드리며, 이로써 고객님의 불편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24시간 언제든 BMW 모빌리티 케어 콜센터로 연락 주십시오.(080-269-0001)


대부분의 경우에는 BMW의 전문가들이 전화 상담을 통해 상황을 해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장 출동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믿을 수 있는 BMW 서비스 차량과 기술진을 신속히 보내드릴 뿐만 아니라 필요한 경우 견인, 택시, 호텔 이용 등의 다양한 지원을 제공해 드립니다.

  • 현장 서비스

    대부분의 경우에는 BMW의 전문가들이 전화 상담을 통해 상황을 해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 현장 출동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BMW 긴급 출동 서비스 차량과 기술진이 신속하게 출동하여 첨단 진단장비로 차량의 문제를 파악하고 응급조치를 해드립니다.

  • 타이어 교환 및 기타 서비스

    타이어에 펑크가 난 경우에도 BMW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차량 운행 중 타이어가 펑크난 경우 서비스 기술진이 고객님 차량에 비치된 스페어 타이어로 신속하게 교체해 드립니다.

    키를 차 안에 두고 잠그거나 잃어버리는 경우, 혼유 사고가 발생하거나 연료가 떨어진 경우, 배터리가 방전된 경우 등과 같은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에도 BMW에 연락하셔서 도움을 받으십시오. 단, 사용상 부주의 또는 심리적 요인으로 발생한 문제는 출동 비용이 발생합니다.

  • 견인 서비스

    보증기간 동안 보증수리 항목의 문제로 인하여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상태가 확인되고 현장에서 문제를 바로 해결할 수 없는 경우 고객님이 원하시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로 견인해 드립니다.

  • 택시 지원서비스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이 불가능하여 서비스 기술진이 출동하였으나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되지 않아 운행이 불가할 경우 고객님의 목적지까지 총 5만원 한도의 택시비용을 지원합니다.

  • 호텔 지원서비스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이 불가능하여 서비스 기술진이 출동하였으나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되지 않아 운행이 불가하고 호텔에서 숙박해야 하는 경우 최대 4인의 동승색을 포함하여 호텍 숙박료를 부담합니다. 본 서비스는 고장 발생 장소가 주거지로부터 100 km 이상 떨어져 있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최대 5성급 호텔/트윈베드룸 3개/1박에 한합니다.)

  • 교통/숙박 지원서비스

    위와 같은 서비스 외에도 기차/항공/버스 등의 교통비용을 BMW에서 부담하여 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긴급출동 후, 현장에서 수리가 불가하여 운행이 불가할 경우, 고객의 목적지까지 교통비를 지원합니다.
    * 버스 : 우등석 편도, 고객 + 4인 동승객 지원
    * 기차 : 일등석 편도, 고객 + 4인 동승객 지원
    * 항공 : 국내 일반석 편도, 고객 + 4인 동승객 지원

    항공 서비스는 호텔 서비스와 중복 지원이 불가하며 교통편은 버스/기차/항공 중 한 가지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상기의 서비스는 모두 주소지로부터 100 km 이상 떨어진 경우에 한합니다.

    이 모든 교통/숙박 지원서비스는 보증기간 및 워런티 플러스 기간내에 한하여 보장됩니다.

비용청구 방법.

원칙적으로 긴급출동 서비스에서 포함하는 서비스내용과 그 범위에 해당하는 비용만이 보장됩니다.


일반적으로 BMW에서 여러분을 대신하여 BMW 긴급출동 서비스 비용을 직접 처리합니다. 단, 예외적으로 교통 및 숙박지원 서비스 비용은 고객께서 비용을 지불하신 후 BMW에서 이를 즉시 변제해 드립니다.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하신 서비스(택시, 기차, 버스, 항공, 호텔 등)의 영수증 원본 또는 사본과 모빌리티 서비스 클레임 양식을 첨부하여 담당 서비스센터로 제출하면 됩니다.

문의.

BMW 긴급출동 서비스에 관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080-269-0001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서비스 대상.

BMW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BMW 차량

  • 예외

    차량의 고장이 제조사가 명시한 검사 및 서비스 주기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경우 또는 제조사의 요구사항을 준수하지 않은 비공식 수리점에서의 서비스 작업 및 기타 수리의 경우 BMW 긴급출동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