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쿠키 사용에 대해 사용자의 승인을 관리하는 도구가 일시적으로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따라서, 쿠키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필요로 하는 일부 기능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더 완전해진 옵션으로 더 완벽해진 드라이빙.
BMW만의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 WARRANTY PLUS.
WARRANTY PLUS PREMIUM.
처음의 설렘이 끝나지 않도록, 당신의 BMW를 더 오래 더 특별하게 케어 해드립니다.
더 늘어난 보증 기간과 업그레이드된 케어 프로그램으로 더욱 안전하고 여유로운 드라이빙을 즐겨보세요.
WARRANTY PLUS PREMIUM.
Warranty Plus Premium 은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풀 패키지 상품으로, 폭넓은 보증 기간과 업그레이드 된 케어 프로그램으로 차량 운행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입 시, 5년/30만km으로 보증기간이 연장되며, 모빌리티 프로그램 등 차량 케어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 Warranty Plus Premium은 BMW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차량으로 차량 인도일로부터 90일 이내의 신차만 가입 가능합니다.(인도일 포함)
※ Warranty Plus Premium (3년/20만 km –> 5년/30만 km) 상품의 경우, BMW 차량 구매 시 제공되는 기본 보증(2년/마일리지 무제한) 외에 회사가 무상으로 제공한 3년/20만 km 보증연장 서비스에 가입된 차량만 가입이 가능함을 안내 드립니다.
Warranty Plus Premium은 공식 BMW 전시장 & 서비스 센터에서 가입 가능하며, 모든 딜러사의 서비스 센터에서 호환 가능 합니다.
또한, 단 한 번의 상품 구입으로 별도 비용 부담 없이 보증 연장, 모빌리티 프로그램이 제공되며(단, 보증기간 만료 이전까지), 차량 판매 시에도 혜택이 그대로 양도되어 높은 가치를 인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arranty Plus 전담센터(1544-0199) 또는 공식 BMW 전시장 또는 서비스 센터 문의 바랍니다.

각 프로그램 별 상세 소개.


4. 토탈바디케어/파츠케어 프로그램
BMW를 언제나 처음처럼 유지할 수 있도록 실생활에서 쉽게 손상되는 차량 외관 부분 수리 시 발생되는 비용을 지원해 드리는 특별 케어 프로그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