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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의 설렘을 더 오래,더 특별하게.
BMW 만의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 WARRANTY PLUS.
FAQ.
기존에 하나의 상품이었던 Warranty Plus가 BMW의 보증 연장 서비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변경되었습니다.
보증 연장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 상품이 출시되었으며, 가입 조건에 따라 신차 구매 후 인도일로 부터 90일 이내는 Warranty Plus Premium 또는 Warranty Plus Lite 상품을 선택하여 가입이 가능하며, 90일이 초과되고 보증만료 전이라면 Warranty Plus Standard 상품 가입이 가능합니다.
두 상품 모두 BWM Group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상품으로 Warranty Plus Premium 은 보증 연장과 모빌리티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신차 교환, 토탈바디케어 등 모든 프로그램을 커버하는 풀 패키지 상품인 반면,
Warranty Plus Lite는 보증 연장과 모빌리티 프로그램으로만 구성된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입니다.
THE i8, THE i3 모델을 제외한 BMW 전모델(M series, i series 포함)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 모델 관련 상세 문의는 Warranty Plus 전담 고객 센터로(1544-0199) 문의 바랍니다.
전국의 BMW 공식 딜러 전시장 또는 서비스센터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세일즈 컨설턴트 또는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상품을 안내받으신 뒤 가입 동의, 결제 절차에 따라 가입됩니다.
아니요, 해당 상품은 패키지로 구성된 상품으로 별도 각각의 프로그램으로는 판매되지 않습니다.
모든 렌터카, 영업용 차량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단, 36개월 이상 대여 기간을 정해 계약된 장기 렌터카 제외 됩니다. 상세 내용은 약관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