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쿠키 사용에 대해 사용자의 승인을 관리하는 도구가 일시적으로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따라서, 쿠키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필요로 하는 일부 기능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처음의 설렘을 더 오래,더 특별하게.
BMW 만의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 WARRANTY PLUS.
FAQ.
-
기존 Warranty Plus 상품과 무엇이 다른가요?
기존에 하나의 상품이었던 Warranty Plus가 BMW의 보증 연장 서비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변경되었습니다.
보증 연장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 상품이 출시되었으며, 가입 조건에 따라 신차 구매 후 인도일로 부터 90일 이내는 Warranty Plus Premium 또는 Warranty Plus Lite 상품을 선택하여 가입이 가능하며, 90일이 초과되고 보증만료 전이라면 Warranty Plus Standard 상품 가입이 가능합니다. -
Warranty Plus Premium과 Warranty Plus Lite 상품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두 상품 모두 BWM Group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상품으로 Warranty Plus Premium 은 보증 연장과 모빌리티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신차 교환, 토탈바디케어 등 모든 프로그램을 커버하는 풀 패키지 상품인 반면,
Warranty Plus Lite는 보증 연장과 모빌리티 프로그램으로만 구성된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입니다. -
Warranty Plus 가입 가능 모델은 어떻게 되나요?
THE i8, THE i3 모델을 제외한 BMW 전모델(M series, i series 포함)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 모델 관련 상세 문의는 Warranty Plus 전담 고객 센터로(1544-0199) 문의 바랍니다. -
Warranty Plus 상품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전국의 BMW 공식 딜러 전시장 또는 서비스센터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세일즈 컨설턴트 또는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상품을 안내받으신 뒤 가입 동의, 결제 절차에 따라 가입됩니다.
-
Warranty Plus Premium 상품의 특정 프로그램 만을 선택하여 가입이 가능 한가요?
아니요, 해당 상품은 패키지로 구성된 상품으로 별도 각각의 프로그램으로는 판매되지 않습니다.
-
렌터카 등 영업용 차량도 가입 가능한가요?
모든 렌터카, 영업용 차량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단, 36개월 이상 대여 기간을 정해 계약된 장기 렌터카 제외 됩니다. 상세 내용은 약관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에서 구매한 BMW 차량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BMW 코리아를 통해 판매된 차량에 한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
차량수리나 자동차보험 처리가 60일 이내에 완료되지 않을 것 같은데 서비스 받을 수 있을까요?
차량수리나 자동차보험 보상처리가 종결되지 않더라도 60일 이내 신차교환 의사만을 통보해주시면 됩니다. 차량 수리와 자동차보험 보상처리가 완료된 후 WPP전담센터에 연락주시면 신차교환에 필요한 서류를 안내 드립니다.
-
현재 5시리즈를 구매했는데, 사고 후 신차교환시 7시리즈로 가능할까요?
동일 모델, 동일 트림에 한해 신차교환이 가능하십니다. 다만, 차량 모델이 단종된 경우 협의를 통해 신차교환 신청이 가능하며, 상위 모델로 인해 발생하는 차액은 고객님이 부담하십니다.
-
신차교환으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을 모두 지원 되나요?
교환차량에 대한 등록 및 부대비용인 보험료, 자동차세, 근저당관련비용, 공증료, 과태료, 환경개선부담금 등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자동차 보험과 차이점이 뭔가요?
해당 프로그램은 자동차 보험이 아니므로 사고건수와 물적사고 할증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사고가 발생해도 할증기준금액에 따라 보험료 할증이 발생하지 않거나, 보험료 할인혜택 등에 영향이 없는 서비스입니다.
-
아는 정비소에 가면 더 저렴하게 수리될 것 같은데 다른 곳에서 수리하면 안되나요?
공식서비스센터를 통해 수리 또는 부품 교체를 받으셔야 보상 가능합니다.
공식서비스센터를 이용하셔야 차량 고유의 특성을 반영한 전문적인 수리 및 품질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시며, 사후 서비스 보장에도 문제 발생 소지를 방지합니다. -
보장되는 부위가 정해져 있나요?
손상 정도에 따라 판금,도색 또는 교체 수리를 서비스기간내 총 3회(단, 동일 부위 1회) 300만원 한도로 보상해드립니다. 자세한 수리대상 여부 판단은 접수콜센터로 문의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기부담금이 무엇을 말하는 건가요?
고객님 자동차보험에서 자기차량손해담보를 통해 보험금을 받게 되는 경우 일정금액(자기부담금)을 고객님이 부담하시게 됩니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님이 부담하는 자기차량손해담보 자기부담금을 1회 50만원 한도로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
주차를 해놨는데 누가 긁고 도망갔네요. 보상 가능한가요?
차대차사고나 단독사고뿐 아니라 가해자불명사고가 나도 공식서비스센터에서 자차수리를 하시면 보상이 가능하십니다.
-
일반 정비업체에서 자차수리를 했는데 보상이 가능한가요?
BMW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자차수리를 하셔야 보상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