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공식 사고차 서비스

BMW 공식 사고차 서비스.

어떤 상황이든 고객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BMW 공식 사고차 서비스.어떤 상황이든 고객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긴급한 사고 순간, 고객님에게 가장 필요한 BMW 공식 사고차 서비스.

예측할 수 없는 긴급한 상황에도, 언제나 고객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과 함께 더 오래, 더 멀리, BMW의 다양한 케어프로그램과 함께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더 오래 누려보세요.

더 알아보기

ACCIDENT CARE.

예기치 못한 사고 발생 시, 당황하지 마시고
다음의 BMW ONE STOP 사고차 관리 프로세스를 참고해보세요.

더 알아보기
사고 발생 시, 당황하지 마세요

사고 발생 시, 당황하지 마세요.

  • 사고가 나면 정차 후 비상등을 켜고 상황을 확인합니다.
  • 가급적 빠르고 자세하게 사고 현장을 기록하세요.
    (다각도의 사진, 블랙박스, 스프레이 위치 표시 등 활용)
  • 2차 사고 방지 및 다른 차의 운행을 방해하지 않도록 차량을 갓길 등의 안전한 장소로 이동 및 정차한 후 엔진을 끕니다.
  • BMW MOBILITY CARE (080-269-0001)로 전화주시면 고객님 차량의 완벽한 수리는 물론, 전반적인 사고 처리 업무를 지원해 드립니다.


*인명 피해 및 파손 발생 시 사고 발생 장소, 사상자 수, 부상 정도, 망가뜨린 물건과 정도, 그 밖의 조치 상황을 가까운 경찰서(112)에 신고합니다.

더 알아보기
사고 발생 시, 당황하지 마세요

사고 수리, 부품에서부터 안전이 시작됩니다.

오리지널 부품으로 차량의 안전과 성능을 사고 이전의 수준으로 복원해 드립니다. 비순정 부품으로 차량을 수리할 경우, 부품 사이의 단차, 풍절음 발생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공식 수리 가이드로 사고 이전의 견고성을 복원합니다.

공식 수리 가이드로 사고 이전의 견고성을 복원합니다.

차량 프레임의 경우, 사고로 인해 손상된 부위를 제거하고 올바른 수리 방식을 통해 사고 이전의 견고성을 유지하도록 해야 합니다. BMW 공식 수리 가이드로 고객님의 안전을 지켜드립니다

더 알아보기
비전문가의 전기 작업, 고객님의 안전을 위협합니다

비전문가의 전기 작업, 고객님의 안전을 위협합니다.

올바르지 않은 배선 작업은 과열이나 화재를 유발하여 고객님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완벽하게, BMW가 약속드립니다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완벽하게, BMW가 약속드립니다.



  • 전개된 에어백 재사용: 이미 터진 에어백은 다시 사용 시 제대로 작동하지 않음.
  • 커버 임의 장착: 본드칠로 모조품 커버를 부착하여 에어백 전개 시 커버가 어떻게 작동할지 알 수 없음.
  • 부품 절단: 재사용을 위해 부품의 양 옆을 절단하여 다시 끼워 넣음.
  • 임의 배선 처리: 저항을 달아 에어백 경고등이 뜨지 않도록 개조하였으며, 연결해야 할 센서와 연결하지 않음.
더 알아보기

SPECIAL CARE.

BMW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사고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한 번에 케어 받으세요. 믿을 수 있는 BMW 오리지널 부품부터,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차량과 안전한 드라이빙을 지켜 드립니다.
SPECIAL CARE
사고차 수리 품질 및 부품 보증

사고차 수리 품질 및 부품 보증

언제나 어디서나 고객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100% BMW 오리지널 부품 사용

BMW 오리지널 부품 사용

100% 검증 완료된 BMW 오리지널 부품을 사용합니다.

Body & Paint 기술력

Body & Paint 기술력

본딩 & 리벳팅 수리기술로 완벽한 차체 수리품질과 고객님의 안전을 책임집니다.

초과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

고객님의 사고 차량 수리 비용이 보험가액을 초과할 경우, 초과 금액에 대한 수리비를 모두 지원해 드립니다. BMW와 함께 고객님이 안전한 주행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더 알아보기

사고차 초과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 프로세스

사고 발생 후 BMW 공식 <br></br>센터로 입고

점검 및 전손차량 확인

수리비 초과금 금액 지원 <br></br>여부 확인

견적안내 및 고객 동의 시 수리 진행

수리 후 고객님께 차량 인도 <br> </br>(Pick up & Delivery)

* 단, 자차와 대물의 경우에만 지원이 가능하며, 과실 경합의 경우 본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더 알아보기

MOBILITY SERVICE.

24시간 365일, BMW 전문가가 함께 합니다.
긴급 출동 서비스와 무상견인, 사고차 대차 서비스, 사고가 일어나는 순간부터 수리 차량 출고까지.
BMW가 믿을 수 있는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교통사고를 포함한 긴급상황 발생 시, 제일 먼저 080-269-0001로 전화해 주십시오.
365일, 24시간 고객님 곁에서 함께 하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의 담당자 또는 공식 파트너사의 현장 지원 전문가에게 연결해드립니다.

사고 차량 무상견인 서비스

사고 차량 무상 견인 서비스

갑작스런 사고, 불편은 최소화하고 필요한 지원은 최대한 빨리 받으실 수 있도록 BMW가 고객님 곁에서 가장 먼저 도와드리겠습니다.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상황에도 안전하게, 고객님이 원하시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입고 될 수 있도록 최대 50km까지 무상 견인 서비스를 지원해 드립니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사고 수리 시에도 일반 수리와 동일하게 PICK UP & DELIVERY SERVICE를 제공하며, 사고 수리를 마친 후 편리하고 안전하게 고객님께 차량을 인도해 드립니다.

사고차 대차 서비스

사고차 대차 서비스

교통사고를 포함한 긴급상황 발생 시, 고객님의 사고차를 대차할 수 있는 로너카 서비스를 가까운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