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쿠키 사용에 대해 사용자의 승인을 관리하는 도구가 일시적으로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따라서, 쿠키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필요로 하는 일부 기능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BMW 그룹 소개
BMW 그룹 코리아
BMW 그룹 코리아(대표이사: 한상윤)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자동차 기업인 BMW 그룹의 100% 투자 국내 현지법인으로 BMW, MINI, 그리고 BMW 모토라드에 이르기까지 BMW 그룹의 3개 프리미엄 브랜드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1995년 수입차 최초로 한국에 지사를 설립한 이후 지금까지 국내 자동차시장에 프리미엄 브랜드 개념을 도입하고 고급차에 어울리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한국 내 고급차 시장의 리더로서 확고한 위치를 구축해 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BMW 드라이빙 센터와 같은 문화 인프라와 서비스 기반 확충, 경제적 투자와 BMW 그룹의 핵심 기반 시설 유치 등 한국사회와 경제를 위해 아낌없는 투자도 이어오고 있습니다.
BMW 차량
최상의 승차감, 고품격 스타일, 안전성, 그리고 첨단 기술이 조화되어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BMW는 1, 2, 3, 4, 5, 6, 7, 8 시리즈를 기본으로 고성능 스포츠 모델인 M 모델과 사륜구동 스포츠 액티비티 차량인 X 모델을 비롯한 다양한 차종과 모터사이클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의 개별적인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맞춤형 차량인 인디비주얼 모델의 판매도 점차 확대하고 있습니다.
BMW 딜러
BMW 코리아는 전국적으로 7개의 BMW 공식 딜러 아래 62개의 전시장(Military Sales 및 BMW Premium Selection 제외)과 최고 설비를 갖춘 68개의 서비스센터 등 수입자동차 최대의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표준화된 QMA(Quality Management) 딜러 시스템을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퍼스트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여, BMW를 찾는 고객이 최대의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해당 정보는 2022년 2월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BMW 센터
BMW 코리아는 고객 편익을 위해 차량 정비 시 대기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는 BMW 부품물류센터와 차량물류센터 등 국내 대규모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7년 5월, 경기도 안성에 건립한 부품물류센터(Regional Parts Distribution Center)는 88,000평의 세계적인 규모를 자랑하며 오전 발주 기준 당일 오후 5시 이내, 오후 발주 기준 익일 아침 7시 이내 딜러 배송이 완료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최고 상태의 차량을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만나보실 수 있도록 만전을 가하고 있습니다.
*해당 정보는 2022년 2월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2001년에 설립된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프리미엄 자동차 금융업계의 리더로서 품격 있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상품들은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고객 혜택을 극대화한 BMW 스마트 할부/리스(잔존가치 보장형 금융상품) 및 일반 할부와 리스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기 렌트 상품과 법인 고객 특화 상품인 법인 프로그램으로 최적의 고객 맞춤형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BMW 고객님들의 성공적인 라이프에 맞추어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지속 가능한 고객 경험과 안전하고 편리한, 그리고 언제나 한발 앞서 진보된 금융서비스로 보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BMW의 사회적 가치
BMW 코리아는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에만 그치지 않고 굿 네이버스와 파트너십을 맺어 희망나눔학교를 후원하고,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BMW 드라이빙 센터 주니어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동차 전문 인력 육성 프로그램(Apprentice Program), 아우스빌둥 프로그램(Ausbuilding Program),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 자동차 관련 학과 차량 지원, 대학생 인턴 제도 등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사회에 대한 기여를 확대함으로써 우리 사회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 고급 기업 문화 실현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부산에서 개최한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개최한 BMW M 원메이크 레이스, BMW 시네마 오픈, e스포츠 T1팀 후원, 서울재즈페스티벌 후원, 서울시청 여자사이클팀 후원 등을 통해 '문화 아이콘'으로서 혁신적이고 고객지향적인 브랜드 가치도 전달하고 있습니다.
BMW 비전
BMW 코리아가 지금껏 거둬온 모든 성과와 성장은 결국 '사람'에 의한 것이었고, '사람'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렇기에 BMW 코리아는 판매량에 집중하기보다 내실을 다지는 것에 집중해왔으며, 지속 가능한 브랜드 가치 정립에 대해 고민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BMW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즐거움(JOY)과 가치 창출에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Together, Further', '함께, 더 멀리 나아가'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