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연장 프로그램.

보증연장 프로그램.

가입 시 보증 기간이 연장되는 프로그램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보증 마일리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고의 성능을 보장하는 오리지널 부품과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상태로 유지가능하며, 전국 모든 BMW 딜러에서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보증 기간 및 주행거리

  • Warranty Plus Premium: 5년/30만km 중 선도래 기준
  • Warranty Plus Lite / Standard*: 5년/25만km 중 선도래 기준
    *Warranty Plus Standard 의 보증 기간 및 주행 거리는 차량 인도일 또는 차량 등록일로부터 5년 또는 25만 km 중 선도래 기준

보증 부품 범위

  • 차체 및 일반 부품, 엔진 및 동력 전달계통 주요 부품, 배출가스 관련 부품
  • 보증 부품 범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규정은 Warranty Plus 이용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BMW i, BMW eDrive 모델의 고전압 배터리 보증은 Warranty Plus 보장 범위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고전압 배터리 보증기간은 기본 보증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입 시 유의사항
  • 이용 시 유의사항

모빌리티 프로그램.

 로너카 & 셔틀 서비스

모빌리티 프로그램.

차량 운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필요한 픽업 & 딜리버리, 긴급출동, 사고차 견인 서비스를 지원해 드립니다.
 

  • Warranty Plus Premium: 5년/30만km 중 선도래 기준
  • Warranty Plus Lite / Standard*: 5년/25만km 중 선도래 기준
    *Warranty Plus Standard 의 보증 기간 및 주행 거리는 차량 인도일 또는 차량 등록일로부터 5년 또는 25만 km 중 선도래 기준

모빌리티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각 프로그램의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 긴급출동 서비스
  • 사고차 견인 서비스
     
  • 이용 시 유의사항

신차교환 프로그램.

 로너카 & 셔틀 서비스

신차교환 프로그램.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해 차대차 사고를 당하고 (운전자 과실 50%이하), 그 사고로 인하여 권장소비자가격의 30% 이상 수리비용 발생 시, 고객님의 차량과 동종(동일모델/트림)의 신차로 교환해 드리는 프로그램 입니다.

*신차교환 프로그램은 Warranty Plus Premium  상품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제공 기간 및 횟수

  • 상품 가입일(상품 결제일)로부터 2년 / 총 1회

보장 제외 대상

  • 전부손해 및 도난 사고
  • 주차 중 사고 (운행 중 사고만 보장)
  • 이용 시 유의 사항

토탈바디케어/파츠케어 프로그램.

 로너카 & 셔틀 서비스

토탈바디케어/파츠케어 프로그램.

토탈바디케어 프로그램은 언제나 새 차처럼 유지할 수 있도록, 실생활에서 손상되기 쉬운 차량 외관에 대한 수리 및 교체를 제공해 드리는 프로그램 입니다. 최대 300만원 한도 내에서 수리 및 교체 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 (Warranty Plus Premium  상품에 한하여 제공)

파츠케어 프로그램은 전면유리 혹은 타이어에 손상이 발생했을 경우 보장한도 내에서 교체 수리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
(Warranty Plus Standard 상품에 한하여 제공)

 

보장한도

  • 토탈 바디케어 프로그램 : 차량 1대당 총 보상한도 300만원
  • 파츠케어 프로그램
    - 전면유리 : 차량 1대당 1회 총 보상한도 200만원
    - 타이어 : 차량 1대당 1회 총 보상한도 180만원

고객 부담금

  • 실제 수리 비용의 20%

제공 기간

  • 토탈바디케어 프로그램 : 차량 인도일로부터 2년/4만km
  • 파츠케어 프로그램 : 상품가입일(상품결제일)로부터 2년

이용 시 유의사항

  •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수리가 이루어진 경우에만 한해 적용됩니다.
  • 토탈바디케어 프로그램은 차량 인도일로부터 2년 또는 주행거리 4만km 중 1개의 조건 선도래시 종료됩니다.
  • 해당 프로그램은 혜택 제공을 위해 필요시 차량 소유주의 동의 혹은 권리 확인을 위한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로너카 & 셔틀 서비스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자동차 사고로 내 차 수리 시 발생하는 자기부담금 지원을 통해 고객님의 사고 수리에 대한 부담을 낮춰드리는 프로그램 입니다.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은 Warranty Plus Premium / Standard  상품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보장 조건

  • 자동차사고(차대차사고, 단독사고, 보유불명사고)가 발생한 경우
  • 자동차보험에 자기차량손해담보를 포함하여 가입한 경우
  • 자동차보험에서 자기 부담 보험금 지급 사실이 확인되고, 고객의 과실 비율이 확정되어 사고처리가 완전히 종결된 경우
  •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자차 수리가 이루어진 경우

보장 한도

  • 사고당 최대 50만원 한도 / 연간 3회 한도

제공 기간

  • 상품 가입일(상품 결제일)로부터 2년

보장 제외 대상

  • 자기차량손해담보 보험이 가입되지 않은 경우
  • 프로그램 지원과 관련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 고의로
  • 법령위반 (고의로 법령을 위반하고 법령 위반 사실과 인과관계가 있는 경우)
  • 전부손해 (전손사고)
  • 벌금 또는 과태료 비용
  • 이용 시 유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