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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RSEPOWER+

BMW M4 쿠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최고의 퍼포먼스 차량을 만들어온 지난 40년. BMW는 최고의 드라이빙을 선사하기 위해 파워 유닛과 섀시, 변속기, 스티어링의 완벽한 조화를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노력해왔습니다. BMW M4 쿠페는 BMW M의 모든 것을 상징합니다. 작은 디테일 하나 하나가 모여 최고의 퍼포먼스와 정교함을 만들어냅니다. 어떠한 운전자도 만족시키는 BMW M4 쿠페를 지금 만나보십시오.
최고의 퍼포먼스 차량을 만들어온 지난 40년. BMW는 최고의 드라이빙을 선사하기 위해 파워 유닛과 섀시, 변속기, 스티어링의 완벽한 조화를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노력해왔습니다. BMW M4 쿠페는 BMW M의 모든 것을 상징합니다. 작은 디테일 하나 하나가 모여 최고의 퍼포먼스와 정교함을 만들어냅니다. 어떠한 운전자도 만족시키는 BMW M4 쿠페를 지금 만나보십시오.



M 컴피티션 패키지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하이라이트
M 트윈파워 터보 6기통 가솔린 엔진은 최대 450마력의 압도적인 파워를 출력하고, M 스포츠 배기 시스템의 웅장한 엔진음은 운전자의 질주 본능을 자극합니다. 너비를 조절할 수 있는 M 스포츠 시트는 경량 구조를 적용해 안락함을 제공하고 수직 방향으로 틈이 나 있어 환기 기능이 탁월합니다. M 안전벨트는 M 파인 스트립을 적용해 스포티한 감성을 더합니다. 또한, 특별 제작된 어댑티브 M 서스펜션은 최상의 노면 접지력과 트랙션, 민첩함을 선사하여 한층 더 역동적인 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M 컴피티션 패키지 외관 디자인 하이라이트
M 컴피티션 패키지가 제공하는 외관 디자인 역시 인상적입니다. 앞뒤 다른 규격의 타이어로 구성된 20인치 경합금 휠 스타 스포크 666M은 고급스럽게 단조 및 광택 처리하여 세련미를 더하고, 키드니 그릴부터 길즈, M 로고와 블랙 크롬으로 도금된 테일파이프까지 이어지는 BMW 인디비주얼 하이글로스 라인이 차량의 스포티한 특성을 한층 강조합니다.

론치 컨트롤
론치 컨트롤이 출발하는 순간부터 최고의 가속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엔진을 최적화합니다. M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쉬프트 업을 할때 엔진이 최적의 가속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기어 변속 시점을 미리 설정합니다.
M 드라이브
M 드라이브는 활주하듯 편안한 주행부터 스포티하고 민첩한 주행까지, 주행 상황에 맞게 DSC 모드, 헤드업 디스플레이, 운전자 프로필을 개별 설정합니다. 언제든지 다기능 스티어링 휠에 부착된 M 버튼 중 하나를 눌러 간편하게 M 드라이브를 활성화하여 엔진, 댐퍼 및 스티어링, 변속기 등을 개별적으로 선택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M 서보트로닉
M 서보트로닉이 현재 주행 속도에 따라 스티어링 파워를 조절하기 때문에 고속 주행 시 스티어링의 응답성과 민첩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저속 주행 시에는 조향비를 줄여주어 주차를 하거나 좁은 도로 혹은 구불구불한 도로에서 주행 시 힘을 들이지 않아도 스티어링 휠을 쉽게 움직일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M 다이내믹 모드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 (DSC)의 기능 중 하나인 M 다이내믹 모드에서는 휠의 미끄러짐이 일정 수준까지 허용되기 때문에 주행의 역동성이 한층 향상됩니다. DSC가 언더 스티어링과 오버 스티어링, 미끄러짐과 같은 불안정한 주행 환경을 방지하는 반면, M 다이내믹 모드는 차량의 횡가속력과 종가속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때문에 보다 스포티한 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동시에 DSC 기능이 대기상태에 있기 때문에 안전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M 컴파운드 브레이크
여러가지 소재를 사용한 M 컴파운드 브레이크는 뛰어난 제동력과, 안전성,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기존 브레이크보다 가볍기 때문에 민첩성과 역동성, 가속력을 향상시킵니다. 블루 메탈릭 색상의 브레이크 캘리퍼에 새겨져 있는M 로고가 M 전용 브레이크의 자부심을 표출합니다.
M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M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는 직접적인 제동력이 특징입니다. 부식되지 않고 마모에 매우 강하며 높은 온도를 견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량의 경량화에도 기여하기 때문에 민첩성과 역동성, 가속력을 향상시킵니다. M 로고가 새겨진 매트 골드 컬러의 브레이크 캘리퍼로 M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임을 차량 밖에서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는 소재 특성상 노면 상태나 사용 방법에 따라 소음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노면이 젖어있을 때 브레이크를 밟으면 소음 발생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도로 위 습기나 제설용 염화나트륨으로 인해 브레이크의 성능이 일반 브레이크와 비슷해질 수 있으나, 이것은 일시적인 현상이며 브레이크 페달을 밟는 압력으로 원상 복구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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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BMW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