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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23

BMW 코리아, 온라인 한정판 ‘M340i BMW 코리아 25주년 페리도트 그린 에디션’ 출시

  • BMW 그룹 코리아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6월 25일부터 특별한 한정판 에디션 모델 25대씩 선보일 예정
  • 첫번째 온라인 한정판 모델은 페리도트 그린 색상 M340i, BMW 샵 온라인 통해 구입 가능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6월 25일 오후 2시 5분, 온라인 한정판 모델인 ‘M340i BMW 코리아 25주년 페리도트 그린 에디션’을 BMW 샵 온라인을 통해 출시한다.

 

M340i BMW 코리아 25주년 페리도트 그린 에디션은 BMW 그룹 코리아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는 첫번째 인디비주얼 에디션 모델이다. M 퍼포먼스 모델이 지닌 강력한 주행성능과 한정판 모델 특유의 디자인이 특징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https://shop.bmw.co.kr)’에서 단 25대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M340i BMW 코리아 25주년 페리도트 그린 에디션의 내외관은 한정판 고성능 모델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자랑한다. 먼저 차체에는 깊고 짙은 매력을 발산하는 BMW 스페셜 페인트 ‘페리도트 그린(Peridot Green)’ 컬러를 적용하고, 앞범퍼 하단에는 블랙 하이글로스 프론트 에이프론을 장착해 한층 공격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트렁크 엣지와 뒷범퍼 하단에는 카본 스포일러와 카본 디퓨저를 더해 역동성을 강조했으며, 실내에는 화사한 오이스터 컬러와 함께 M 시트 벨트를 적용해 스포티한 감성 부여했다.

 

엔진룸에는 최고출력 387마력, 최대토크 51.0kg·m을 발휘하는 3리터 직렬 6기통 가솔린 M 트윈파워 터보 엔진과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변속기가 탑재됐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4.6초에 불과하며, 가변식 M 서스펜션과 M 스포츠 디퍼렌셜, M 스포츠 브레이크 등을 추가해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편리한 승하차를 돕는 컴포트 액세스,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 실내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앰비언트 라이트 등이 기본 적용된다.

 

M340i BMW 코리아 25주년 페리도트 그린 에디션의 가격은 7,800만원(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가격)이며, 6월 25일 오후 2시 5분 정각부터 BMW 샵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BMW 코리아는 M340i BMW 코리아 25주년 페리도트 그린 에디션에 이어 법인 설립 25주년 기념 특별 에디션 모델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스페셜 컬러가 적용된 M340i 인디비주얼 에디션을 비롯해 M340i 투어링, M235i 그란쿠페 등 일반 전시장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모델들이 올해 연말까지 매달 25일 오후 2시 5분에 각 25대씩, BMW 샵 온라인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1995년 7월 국내 수입 자동차 최초의 현지법인으로 독일 BMW 그룹이 100% 출자해 설립되었다. 지난 25년간 BMW 그룹 코리아는 지속가능성이라는 기업철학과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진행해왔다. BMW 그룹 코리아는 수입 자동차 최초로 사회공헌 공익재단인 BMW 코리아 미래재단을 2011년 7월에 설립했고 2011년부터 2019년까지 약 300억을 사회에 직간접적으로 기부하며 사회공헌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다. 또한, 770억원을 들여 2014년 8월 오픈한 BMW 드라이빙 센터는 세계 최초로 국내에 지어진 자동차복합문화 공간으로 새로운 드라이빙 레저 문화를 만드는데 일조하며 오픈 이후 현재까지 누적방문객 약 94만명을 넘어섰다. 2017년에는 1300억원을 투자해 BMW의 해외 부품물류센터 중 세계 최대 규모인 BMW 부품물류센터를 건립했다. 이와 같이 BMW 그룹 코리아는 앞으로도 한국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 경제 및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투자를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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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22

BMW 코리아, 초고성능 모델 ‘뉴 X5 M’ 및 ‘뉴 X6 M’ 국내 출시

  • 최상의 구동력과 폭발적인 성능 발휘하는 SAV·SAC 세그먼트의 벤치마크 모델
  •  M 퍼포먼스와 X 패밀리가 결합된 가장 다재다능한 M
  • 7월 7일부터 BMW 코리아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온라인 박물관 형태의 갤러리 운영 예정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초고성능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인 ‘뉴 X5 M’과 초고성능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 모델 ‘뉴 X6 M’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BMW 뉴 X5 M과 뉴 X6 M은 BMW X 시리즈 중에서 가장 폭발적인 주행성능을 발휘하는 모델로 최고출력 600마력, 최대토크 76.5kg.m를 뿜어내는 V8 4.4리터 M 트윈파워 가솔린 터보 엔진이 탑재된다. 여기에 8단 M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 BMW M xDrive 시스템이 조합되어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3.9초만에 가속한다.

 

두 모델 모두 공공도로는 물론 트랙에서도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가혹한 환경에서도 엔진을 안정적으로 관리하는 레이스용 냉각 시스템을 탑재하고, 엔진룸과 뒷차축 주변에 M 전용 스트럿 바를 장착해 차체 강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BMW M xDrive 시스템은 노면 상태나 차량 컨디션 등을 실시간으로 파악한 후, 네 바퀴에 토크를 이상적으로 분배해 최상의 구동력을 제공한다.

 

강력한 성능만큼 내외관도 차별화됐다. 앞면에는 검정색 M 전용 더블 스트럿 키드니 그릴이 장착되며, 앞범퍼는 공기역학성능과 냉각성능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됐다. 뉴 X5 M의 전폭은 일반 모델 대비 10mm, 뉴 X6 M은 15mm가 넓은 덕분에 차체 비례감도 한층 안정적이면서도 역동적이다.

 

뒷면에는 검정색 디퓨저와 함께 듀얼 트윈팁 배기구가 적용된 M 스포츠 배기 시스템이 탑재돼 시각은 물론 청각적 만족감까지 선사한다. 추가적으로 뉴 X5 M은 21인치 더블스포츠 경합금 휠을, 뉴 X6 M은 앞 21인치 뒤 22인치 더블스포츠 휠을 장착해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했다.

 

실내는 운전자가 스포츠 드라이빙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블랙 메리노 가죽으로 제작된 M 스포츠 시트와 M 전용 드라이브 모드 버튼이 장착된 M 가죽 스티어링 휠이 적용돼 정확하면서도 안정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운전석 앞쪽에는 12.3인치 M 전용 계기판과 M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탑재 각종 주행정보를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다. 더불어 M 기어 셀렉터와 탄소섬유 인테리어 트림을 통해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하며, 대시보드는 천연가죽으로 마감해 고급감까지 더했다.

 

이외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이 가능하도록 BMW 레이저 라이트,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4존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 등이 편의사양으로 탑재됐으며, 바우어 앤 윌킨스 다이아몬드 사운드 시스템, 소프트 클로징 도어, 파노라마 글라스 스카이 라운지, 냉/온 컵홀더 등의 편의사양을 통해 플래그십 모델 수준의 고급감을 누릴 수 있다.

 

가격은 뉴 X5 M이 1억6460만원, 뉴 X6 M이 1억6760만원이다. (개별소비세 1.5% 적용 기준)

 

한편, BMW 코리아는 지난해 ‘X3 M’과 ‘X4 M’을 국내에 출시해 가장 진보한 초고성능 SAV·SAC 라인업을 소개한 바 있다. 이어 이번 뉴 X5 M, 뉴 X6 M 출시를 통해 초고성능 X시리즈 라인업 완성하고, 나아가 더욱 폭넓은 선택(The Power of Choice)의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BMW 코리아는 뉴 X5 M과 뉴 X6 M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7일부터 BMW 코리아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온라인 박물관 형태의 갤러리를 운영할 예정이다. ‘온택트 뮤지엄(Ontact Museum)’ 방식으로 운영되는 이번 갤러리는 박물관 도슨트 투어를 도는 것과 같이 시각과 청각적으로 차량 콘셉트와 정보를 제공하며, BMW 코리아 소셜미디어 채널은 물론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접속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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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22

BMW M 클래스 1라운드 개막전 무관중 개최, 성공적 마무리

BMW 코리아는 지난 20일과 21일 양 일 간,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진행된 2020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BMW M 클래스(BMW M Class) 1라운드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개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개최 3년 차를 맞이한 BMW M 클래스는 BMW M4 단일 차종으로 진행되는 원 메이크 레이스로,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가 공인한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정식 클래스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2020 시즌에는 총 12명의 선수가 출전해 뜨거운 승부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20일 예선전에서 1위를 기록한 광주 H모터스 레이싱 김효겸 선수가 다음날 진행된 결승에서 26분 46초 974를 기록, 폴투피니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2019년 종합 우승자인 프라이멀 탐앤탐스 소속 권형진 선수가 26분 51초 942로 2위, 부산과학기술대학교 레이싱팀 소속 한치우 선수가 26분 55초 201로 3위를 차지했다.

 

이번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1라운드는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인해 무관중 경기로 치러졌다. 조용하지만 성공적으로 시즌을 시작한 BMW M 클래스는 오는 11월까지 총 5라운드에 걸쳐 진행된다. 2라운드는 오는 7월 4일부터 5일까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경기를 위해 초고성능 비즈니스 세단인 BMW M5 1대를 세이프티 카로, BMW X3 M 및 X4 M 각 1대를 리커버리 카로 지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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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19

BMW 코리아, 전자계약시스템 '디지털 세일즈 플랫폼' 도입

  • 국내 수입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전자계약시스템 도입,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 제공
  • 고객의 개인정보 안전하게 보호, 신뢰 구축 및 완전 비대면 차량 구매 가능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전자계약시스템인 ‘디지털 세일즈 플랫폼’을 도입하고 오는 7월 1일부터 전국 52개 전시장에서 본격 시행한다.

 

BMW 코리아의 디지털 세일즈 플랫폼은 기존의 서면 기반 서비스 방식을 완전히 대신하는 전자계약시스템이다. 국내 수입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도입하는 해당 시스템은 시승이나 계약 등에 필요한 각종 종이서류를 모두 전자문서로 대체하며, 서류 확인이나 서명, 보관 및 전달까지 태블릿, 휴대폰 등의 모바일 기기로 통합 관리해 한층 간결한 구매 프로세스를 제공하게 된다.

 

디지털 세일즈 플랫폼은 비대면 계약에도 유용하다. 개인정보동의서나 계약서 등의 전자문서 링크를 고객 휴대전화로 발송하면, 고객은 영업사원을 대면하지 않고도 원격으로 내용 확인, 서명 및 전달이 가능하다. 덕분에 바쁜 일상과 모바일 플랫폼에 익숙한 소비 트렌드,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두기가 요구되는 상황에서 보다 효과적인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전 과정을 전자화해 서면 계약 방식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유출이나 계약조건 불일치, 서류 누락 등을 방지, 고객과의 신뢰를 향상하고 상품자료나 입항일정 등과 같은 다양한 정보를 전용 태블릿 하나로 모두 확인할 수 있어 한층 신속하고 정확하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가능하다.

 

BMW 코리아 디지털 세일즈 플랫폼은 전국 7개 딜러사, 52개 전시장에 소속된 BMW 영업사원 1, 200여명에게 일괄 보급되어 7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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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02

BMW 그룹 코리아, 설립 25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 실시

  • BMW 뉴 1시리즈 및 2시리즈 그란쿠페 월 25만원에 소유 가능
  • 일부 X시리즈 모델 구매 시 5년/20만km 보증 연장 혜택 제공
  • 2020년 5시리즈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이용 가능

 

BMW 그룹 코리아가 설립 25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1995년, 한국 최초의 수입차 법인으로 설립된 BMW 그룹 코리아는 25년 간 BMW와 MINI, BMW 모토라드 브랜드로 다양한 모델들을 선보이며 국내 운전자들에게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또한 지난 5월에는 BMW 그룹 코리아의 25주년을 기념하여 수입차 역사상 최초로 한국에서 'BMW 뉴 5시리즈'와 '뉴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를 전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등 한국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감사 프로모션은 25주년을 맞이하여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최근에 출시된 뉴1시리즈, 뉴2시리즈 그란쿠페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젊은 층을 위한 특별 금융 프로모션과 꾸준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SAV (X 시리즈), 고객들을 위한 워런티 프로모션, 5시리즈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등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BMW 특유의 경쾌한 주행감각을 누릴 수 있는 BMW 뉴 1시리즈 및 뉴 2시리즈 그란쿠페를 구매하면 월 25만원으로 차량을 소유할 수 있는 ‘25주년 기념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차량 구매 시 일정 금액을 선납한 후 36개월 동안 매달 25만원만 상환하면 되는 프로그램으로, 월 금융 비용을 획기적으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뉴 1시리즈의 경우 차량 가격의 약 28%, 뉴 2시리즈 그란쿠페는 약 30%의 선납금을 납입하는 조건으로, 두 모델 모두 계약 만기 시점 차량의 잔존가치(3년 후에 보장되는 중고차 가격)를 일시 또는 분할 상환하거나 차량을 반납하면 된다. 단, 잔존가치는 모델 별로 상이하다.

 

여기에 25주년 기념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뉴 1시리즈 또는 뉴 2시리즈 그란쿠페를 구매하면 ‘풀케어 프로그램’이 추가로 제공된다. 풀케어 프로그램은 차량 구매 후 최초 1년 간 차체 바디 및 앞 유리 손상, 스마트 키 분실, 휠과 타이어 파손시 본인 부담금 없이 무상으로 복원 또는 보상해주는 서비스다.

 

BMW SAV 모델 구매 고객을 위한 ‘X 시리즈 워런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X1과 X2를 제외한 모든 X시리즈 모델(X3, X4, X5, X6, X7)을 60개월 스마트 운용리스 또는 스마트 렌트로 구매하면 보증수리기간이 5년/20만km로 연장 적용된다.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5시리즈 구매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차량 가격의 30%를 선납하고 이후 36개월 동안 이자 없이 매달 원금만 분할 상환하면 되며, 540i 모델을 제외한 모든 2020년형 5시리즈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25주년을 기념하여 BMW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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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01

BMW 코리아, 멤버십 프로그램 ‘BMW 밴티지’ 고객 체험단 모집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 ‘BMW 밴티지(BMW Vantage)’의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BMW 밴티지는 블록체인 기반의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코인 적립, 결제 및 할인 등의 서비스와 함께 모빌리티, 여행, 문화, 교육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BMW 코리아는 이 같은 오픈 플랫폼을 통해 일상 속에서 BMW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BMW 코리아는 BMW 밴티지를 공식 출시하기에 앞서 실제 고객들의 피드백을 통해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늘부터 고객 체험단 모집을 시작한다.

 

지난 3년간 BMW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신청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문자 내 링크를 통해 신청을 완료한 선착순 1천명에게는 3만 코인 제공 등 소정의 혜택이 주어진다.

 

BMW 밴티지 및 고객 체험단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 또는 BMW 멤버십 전용 이메일(BMWVantageKR@bmw.co.kr)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BMW 그룹 내에서 이러한 획기적인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것은 IT 강국인 한국이 최초다. 한국을 시작으로 향후 순차적으로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될 계획이며, 이로써 BMW 그룹 내 한국 시장의 위상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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