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2020.09.17

BMW 코리아, 넷플릭스 통해 전세계 방영되는 tvN 드라마 ‘청춘기록’에 차량 협찬

BMW 코리아가 tvN의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에 BMW 차량을 협찬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드라마는 배우 박보검의 입대 전 마지막 작품으로 국내 뿐 아니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개국에 방영 중이다. 한류 드라마 열풍을 타고 전 세계 안방에 BMW를 노출하는 역할을 한국 지사에서 맡았다. BMW 코리아는 이번 드라마에 자사의 대표 모델들을 대거 협찬, 각 인물들의 개성과 취향에 알맞은 모델을 지원해 BMW만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tvN의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그린 드라마이다. 한류스타 박보검과 영화 ‘기생충’으로 주목받은 배우 박소담이 주연으로 출연하며, 이외에도 변우석, 조유정, 권수현 등 다양한 배우들이 각자의 매력을 발산해 주목받고 있다.

 

‘청춘기록’에는 BMW 1시리즈 및 2시리즈가 주요 차량으로 등장한다. 1시리즈와 2시리즈는 역동적인 주행감각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델로 청춘의 패기와 풋풋한 매력을 강조해준다. 이외에도 스포티한 로드스터 Z4, 럭셔리 플래그십 SAV 모델인 X7을 포함 BMW의 아이코닉한 감성을 담은 M4 컨버터블, i8 로드스터 등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tvN의 인기예능 ‘서울촌놈’에서도 BMW 차량을 만날 수 있다. 서울촌놈은 MC 차태현과 이승기가 특정 지역에서 출세한 스타들과 함께 고향의 추억을 공유하는 로컬 버라이어티 컨셉 예능이다. 출연자들은 ‘봉봉이’라는 애칭이 붙은 BMW X7 차량을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한다. 이 과정에서 X7은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어디든 함께하는 멤버 중 하나로 존재감을 발휘한다.

더 알아보기
_
_
2020.09.14

BMW 코리아, 차량 상태 및 원격 제어 기능 제공하는 ‘My BMW’ 앱 출시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차량 상태 및 원격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My BMW’ 앱을 출시한다.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시장에 동시에 출시되는 ‘My BMW’ 앱은 차량 상태를 확인하거나 원격으로 차량을 제어하고 여정을 관리하는 등 언제 어디서나 BMW와 연결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My BMW 앱에서는 내 차의 현재 연료량이나 배터리 충전상태, 경고등, 주차 위치 등 차량의 상태를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차량 잠금 및 해제, 실내 환기 또는 냉난방 등의 원격 제어 기능이 가능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목적지를 My BMW 앱에서 편리하게 검색한 후 차량으로 전송, 차량 내비게이션을 통해 경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목적지 검색이나 입력에 사용되는 지도는 SK 텔레콤 티맵과 협력하여 개발되었으며 가장 최신의 정보와 실시간 지도를 제공받는다.

 

이외에 BMW 관련 실시간 뉴스 제공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으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My BMW 앱은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앱에서 제공하는 차량의 커넥티드 드라이브 옵션 및 기술 사양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한편, BMW 코리아는 애플리케이션 통합 플랫폼인 ‘MY BMW APPS’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Y BMW APPS’는 ‘BMW 플러스(BMW Plus)’, ‘마이 BMW(My BMW)’, 그리고 ‘BMW 밴티지(BMW Vantage)’ 등 총 3개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BMW 플러스’는 실시간으로 BMW 서비스를 예약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블록체인 기반의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BMW Vantage) 앱은 오는 10월 선보일 예정이다.

 

BMW 코리아는 MY BMW APPS를 통해 차량을 이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 BMW와 연결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더 알아보기
_
_
_
_
2020.09.10

BMW 코리아, 뉴 5시리즈 및 뉴 6시리즈 사전계약 실시

  • 지난 5월, 한국서 전세계 최초 공개된 모델로 풍부한 편의사양 및 첨단 기술 탑재
  • 다양한 파워트레인으로 출시돼 폭 넓은 선택의 기회(Power of Choice) 제공
  • 2.99% 이자율 할부 프로그램 및 운용리스/렌트 5개월 최대 50만원 월 납입금 제공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뉴 5시리즈 및 뉴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지난 5월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 공개된 BMW 뉴 5시리즈 및 뉴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는 BMW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와 다양한 편의사양, 최신 반자율 주행 기능 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BMW 뉴 5시리즈는 앞면에 하나의 프레임으로 통합된 키드니 그릴, 새로운 디자인의 LED 헤드라이트가 탑재되고 뒷면에는 신규 ‘L’자형 3D 리어라이트가 장착된다. 실내에는 12.3인치 고해상도 디지털 계기반 및 센터 콘솔 디스플레이가 기본으로 적용되며, 센사텍 대시보드와 고해상도 헤드업 디스플레이도 기본 사양으로 들어간다.

 

국내에는 520i와 530i, 530i xDrive, 540i xDrive, M550i xDrive로 구성된 가솔린 라인업과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디젤 모델 523d 및 523d xDrive, 그리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530e로 출시될 예정이다. 외관은 럭셔리 라인 및 M 스포츠 패키지 두 가지로 제공된다.

 

BMW 뉴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 역시 새로운 BMW 키드니 그릴 및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로 강렬한 인상을 자아내며, 특히 그릴은 윗부분이 돌출되도록 디자인돼 보다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한다. 실내에는 12.3인치 전자식 계기반 및 컨트롤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 나파가죽 시트, 4존 에어컨디셔닝 시스템 등이 전 모델에 기본사양으로 탑재되며, BMW 디스플레이 키도 기본 제공된다.

 

뉴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는 가솔린 모델인 630i xDrive와 640i xDrive, 디젤 모델인 620d와 620d xDrive, 그리고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630d xDrive로 출시된다. 뉴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 역시 럭셔리 라인과 M 스포츠 패키지 두 가지 트림으로 준비되며, 630i xDrive가 우선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BMW 코리아는 이번 뉴 5시리즈 및 뉴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구매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먼저 뉴 5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2.99% 이자율의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해 고객의 부담을 낮추었으며, 일반 할부 상품의 경우 선납 0% 조건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운용리스 및 렌트는 5개월 간 월 최대 50만원의 월 납입금을 지원한다.

 

뉴 5시리즈 및 뉴 6시리즈 그란 투리스모 사전계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하면 된다.

더 알아보기
_
_
_
2020.09.07

BMW 코리아, 뉴 X7 가솔린 M 퍼포먼스 모델 공식 출시

  • 뉴 X7 최초의 가솔린 M 퍼포먼스 모델로 고객 선택의 폭 확대
  • 530마력의 강력한 힘과 가솔린 모델 특유의 부드러운 주행 감성 갖춰
  • 6인승으로 넓고 안락한 실내 공간과 탁월한 활용성 제공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고성능 플래그십 SAV인 ‘뉴 X7 M50i’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뉴 X7 M50i는 럭셔리 부문 최초의 대형 SAV인 뉴 X7의 가솔린 M 퍼포먼스 모델로, X7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성능과 부드러운 주행 감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함과 부드러움을 아우르는 8기통 M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

 

뉴 X7 M50i는 M 트윈파워 터보 기술이 적용된 4.4리터 V8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530마력, 최대토크 76.5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가솔린 모델 특유의 안락한 승차감을 선사한다.

 

최고의 효율과 빠른 변속을 보장하는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변속기를 장착했으며,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걸리는 시간은 4.7초에 불과하다. 이와 함께 BMW 인텔리전트 사륜구동 기술인 xDrive를 탑재해 어떠한 도로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자랑한다.

 

역동적인 성능을 강조하는 M 퍼포먼스 전용 디자인

세륨 그레이 컬러가 적용된 M 퍼포먼스 전용 키드니 그릴과 사이드 미러캡, 머플러 팁, 그리고 22인치 V 스포크 755 M 휠 등 외관 곳곳에 반영된 M 퍼포먼스 모델 고유의 디자인 요소는 뉴 X7 M50i의 역동적인 성능을 더욱 강조한다.

 

실내는 BMW 인디비주얼 풀 메리노 내장 가죽과 가죽 대시 보드,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트림을 적용해 플래그십 SAV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녹여냈다. 전장 5,150mm, 전폭 2,000mm, 전고 1,805mm, 휠베이스 3,105mm를 바탕으로 넓은 실내 공간과 탁월한 활용성이 돋보이는 뉴 X7 M50i는 6인승으로 제공된다.

 

고성능 플래그십 SAV에 어울리는 최고급 편의사양

뉴 X7 M50i에는 X7 최상위 모델에 걸맞은 최고급 편의사양이 대거 적용됐다. 통풍 기능을 포함한 컴포트 시트를 비롯해 5존 에어컨 및 히트 컴포트 패키지,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스카이 라운지, 바워스&윌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엠비언트 에어 패키지 등 고급 옵션이 기본 장착되어 있다.

 

또한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이그제큐티브 드라이브 프로 시스템, M 배기 시스템 등이 운전의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후진 어시스턴트를 포함한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가 탑재돼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

 

뉴 X7 M50i의 가격은 1억 6,560만원(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 가격)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하면 된다.

더 알아보기
_
_
_
2020.09.03

BMW 코리아, 뉴 X3 및 뉴 X4 고성능 라인업 출시

  • 뉴 X3 M 컴페티션 및 뉴 X4 M 컴페티션 카본 패키지, 최고출력 510마력 발휘
  • 뉴 X3 M40i 및 뉴 X4 M40i, 최고출력 387마력 발휘하는 M 퍼포먼스 모델
  • BMW 코리아, X 패밀리의 고성능 모델 적극 출시해 고객의 선택의 폭 확대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인 뉴 X3와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AC)인 뉴 X4의 고성능 모델들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초고성능 모델 뉴 ‘X3 M 컴페티션’ 및 ‘뉴 X4 M 컴페티션 카본 패키지’

 

먼저 초고성능 모델인 ‘뉴 X3 M 컴페티션’ 및 ‘뉴 X4 M 컴페티션 카본 패키지’를 우리나라 시장에 선보인다. 두 모델에는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1.2kg.m를 발휘하는 3리터 직렬 6기통 M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며, 8단 M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가 조합된다. 정지상태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4.1초에 불과하다.

 

폭발적인 가속능력에 맞춰 주행성능도 강화됐다. 기본으로 탑재되는 가변식 M 서스펜션은 스포츠 플러스(Sport+) 모드를 제공한다. 덕분에 트랙에서는 스포츠카 수준의 코너링 성능을, 일상 주행에서는 컴포트(Comfort) 모드가 제공하는 편안한 승차감을 누릴 수 있다. 또한, M 스포츠 디퍼렌셜과 M 스포츠 브레이크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고, 파워트레인 냉각성능도 강화돼 트랙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내외관은 초고성능 모델 특유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았다. 뉴 X3 M 컴페티션은 외부에 블랙 더블 키드니 그릴과 하이글로스 블랙 미러캡, M 스포츠 배기 파이프 등이 장착되며, M 카본 패키지가 적용된 뉴 X4 M 컴페티션 카본 패키지는 탄소섬유로 제작한 카본 디자인 요소들을 통해 레이싱 카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실내에는 M 전용 드라이브 모드 버튼이 적용된 M 가죽 스티어링 휠과 메리노 가죽 소재의 M 스포츠 시트를 탑재해 정확하면서도 안정적인 조작이 가능하며, M 시트 벨트와 M 전용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통해 차별화된 감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는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등의 기능과 하만 카돈 사운드 시스템, 서라운드 뷰와 같은 편의사양도 탑재된다. 가격은 뉴 X3 M 컴페티션이 1억 1290만원, 뉴 X4 M 컴페티션 카본 패키지가 1억 2060만원이다.

 

M 퍼포먼스 모델 ‘뉴 X3 M40i’ 및 ‘뉴 X4 M40i’

M 퍼포먼스 모델인 ‘뉴 X3 M40i’와 ‘뉴 X4 M40i’도 국내에 출시된다. 이 두 모델은 최고출력 387마력, 최대토크 51kg.m를 발휘하는 직렬 6기통 BMW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과 8단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4.5초만에 가속한다.

 

차체에는 가변식 M 서스펜션을 적용해 안락함과 스포츠성을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BMW xDrive가 제공하는 강력한 구동력, M 스포츠 브레이크가 선사하는 안정적인 제동력을 경험할 수 있다.

 

외관에는 M 퍼포먼스 모델 고유의 디자인이 반영됐다. 키드니 그릴과 좌우 미러캡, 공기흡입구, 21인치 더블 스포크 718 M 휠 등에 세리움 그레이(Cerium Grey) 컬러가 적용되고, ‘M40i’ 문구가 각인된 도어실과 블랙 크롬 테일 파이프로 특별함을 더했다.

 

실내에는 M 가죽 스티어링 휠과 스포츠 시트, 하만 카돈 사운드 시스템 등이 기본으로 적용되며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와 같은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도 탑재된다. 가격은 뉴 X3 M40i가 8880만원, X4 M40i가 9090만원이다.

 

특히, ‘뉴 X3 M40i’는 X3에서 처음 선보이는 M 퍼포먼스 모델로 이번 출시로 X3에서 X7까지 다양한 M 퍼포먼스 모델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각 모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BMW 코리아는 X 패밀리에 가장 강력한 고성능 모델인 BMW M을 적극 추가하며 고객의 선택의 폭(Power of Choice)을 넓혀 나가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최고 600마력을 발휘하는 초고성능 SAV ‘뉴 X5 M’과 초고성능 SAC ‘뉴 X6 M’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 바 있다.

더 알아보기
_
_
_
_
2020.09.01

BMW 코리아, 창립 25주년 기념 ‘BMW 코리아 25주년 에디션’ 한정 출시

  • BMW 3시리즈, 5시리즈, 7시리즈, 8시리즈 4종, 6개 모델 특별 한정판 선보여
  • BMW 클래식 모델들로 선보인 바 있는 헤리티지 컬러 적용해 차별화된 매력 자랑
  • 모델에 따라 최소 7대에서 최대 50대만 한정 판매, 높은 희소성 및 소장 가치 보유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는 ‘BMW 코리아 25주년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BMW 코리아 25주년 에디션(이하 25주년 에디션)은 BMW 3시리즈와 5시리즈, 7시리즈, 8시리즈 총 4종, 6개 모델로 출시되며, BMW 클래식 모델들로 선보인 바 있는 헤리티지 컬러가 차체에 적용돼 레트로한 느낌과 신구의 조화가 어우러진 차별화된 매력을 자랑한다.

 

먼저 뉴 320i 및 뉴 320d 25주년 에디션은 트림에 따라 옥스포드 그린(50대 한정) 또는 마카오 블루(50대 한정) 컬러가 적용된다. 럭셔리 라인에 적용되는 옥스포드 그린은 지난 1999년 3세대 3시리즈를 통해 처음 선보인 색상으로 짙은 녹색과 풍부한 펄이 오묘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M 스포츠 패키지 트림에 적용되는 마카오 블루는 1988년 2세대 3시리즈를 통해 처음 선보인 바 있으며, 보랏빛 감도는 컬러감이 매력이다.

 

뉴 520d 25주년 에디션(25대 한정)은 프로즌 브릴리언트 화이트 컬러로 출시된다. BMW가 2011년에 처음 선보인 프로즌 브릴리언트 화이트는 한층 더 환하고 깊은 색감을 자랑하며, 특히 표면을 무광으로 마감해 특별함을 더했다. 뉴 530i 25주년 에디션(25대 한정)은 뉴 3시리즈 25주년 에디션에도 적용된 마카오 블루 컬러가 조합된다.

 

뉴 740Li 25주년 에디션(7대 한정)에는 말라카이트 그린 다크 색상이 적용된다. 잔잔하면서도 오묘한 깊은 녹색을 발산하는 말라카이트 그린 다크는 장식재로 활용되는 광물 말라카이트에서 유래됐다.

 

뉴 840i xDrive 그란쿠페 25주년 에디션(8대 한정)은 인도양의 맑고 투명한 에메랄드 빛을 연상케 하는 몰디브 블루 컬러로 출시된다. 특히 몰디브 블루는 지난 1993년 1세대 8시리즈에 처음으로 적용되었던 만큼 이를 오마주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BMW 코리아 25주년 에디션의 가격은 뉴 320i 럭셔리 5,940만원, 뉴 320i M 스포트 5,990만원, 뉴 320d 럭셔리 6,220만원, 뉴 320d M 스포트 6,270만원, 뉴 520d M 스포트 7,450만원, 뉴 530i M 스포트 플러스 7,950만원, 그리고 뉴 740Li xDrive 디자인 퓨어 엑설런스와 뉴 840i xDrive 그란쿠페 M 스포트가 각각 1억 6,440만원, 1억 3,650만원이다.

 

BMW 코리아 25주년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BMW 코리아는 25주년 에디션 외에도 온라인 판매 플랫폼인 ‘BMW 샵 온라인’을 통해 온라인 전용 한정 상품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한정판 모델을 선보이며 고객의 선택의 폭(Power of Choice)을 넓어 나가고 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