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쿠키 사용에 대해 사용자의 승인을 관리하는 도구가 일시적으로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따라서, 쿠키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필요로 하는 일부 기능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BMW, 올해 첫 마블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에 ‘뉴 M235i xDrive 그란 쿠페’ 협찬
BMW는 오는 7월 7일 전 세계에서 동시에 개봉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에 ‘뉴 M235i xDrive 그란 쿠페’가 등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화에서 BMW 뉴 M235i xDrive 그란 쿠페는 주인공인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의 차량으로 등장, 고성능 컴팩트 4도어 쿠페 특유의 스포티한 디자인과 민첩하면서도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뽐낸다. 이를 통해 다양한 액션 장면에서 블랙 위도우의 강인한 신체 능력 및 전투 능력을 완벽히 지원한다.
BMW가 컴팩트 클래스로 선보인 첫 번째 M 퍼포먼스 모델 뉴 M235i xDrive 그란 쿠페는 컴팩트한 차체와 고성능 파워트레인, 뛰어난 섀시 시스템이 조화를 이뤄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엔진룸에는 최고출력 306마력, 최대토크 45.9kg·m을 발휘하는 BMW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과 함께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변속기가 탑재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4.8초에 불과하며, BMW의 인텔리전트 사륜구동 시스템인 xDrive가 조화를 이뤄 보다 민첩하면서도 날카로운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외부에는 M 퍼포먼스 모델 고유의 디자인 요소인 메쉬 키드니 그릴과 세리움 그레이 컬러 액센트가 적용돼 고성능 모델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뽐내며, 실내는 마그마 레드 컬러의 다코타 가죽 M 스포츠 시트와 M 시트 벨트, M 스포츠 스티어링 휠, 그리고 M235i xDrive 전용 디지털 계기판이 탑재되어 M 퍼포먼스 모델 고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한편, BMW 코리아는 <블랙 위도우> 개봉 및 차량 협찬을 기념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BMW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단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블랙 위도우>에 등장한 ‘뉴 M235i xDrive 그란 쿠페 블랙 위도우 에디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블랙 위도우 굿즈와 영화 예매권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bmw_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랙 위도우>는 <아이언맨 2>를 시작으로 <어벤져스: 엔드게임>까지 총 7편의 마블 작품에 등장한 ‘블랙 위도우’의 첫 솔로 무비다. 블랙 위도우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미래를 바꾸기 위한 결단을 내리는 여정이 펼쳐진다.
또한,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거대한 스케일은 물론 ‘블랙 위도우’ 특유의 맨몸 액션, 그리고 부다페스트 시내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자동차 추격전까지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도록 만드는 몰입감으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JOY IS ELECTRIC. BMW, 콜드플레이 신곡과 함께 순수전기차 iX 및 i4 글로벌 협업 캠페인 진행
BMW가 세계적인 영국 록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와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BMW는 새로운 순수전기 모델 iX 및 i4의 TV 광고 음악으로 콜드플레이의 최신 싱글인 ‘하이어 파워(Higher Power)’를 삽입한다. 개인용 이동수단의 새로운 시대를 위한 노래 ‘하이어 파워’는 BMW와 콜드플레이의 장기적 협업 관계의 시작을 기념하는 동시에, “이 즐거움은 전기처럼 짜릿하지(This JOY IS ELECTRIC)”라는 가사로 BMW의 순수전기 모델 iX와 i4에 대한 가장 완벽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옌스 티머(Jens Thiemer) BMW 고객 브랜드 부문 수석 부사장은 “BMW와 콜드플레이가 다양한 목표를 공유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이번 협업을 진행해 왔다”며 “지속가능성에 대한 공통된 의식은 BMW와 콜드플레이에 있어서 심도 깊은 창작의 원동력으로 작용했으며, 올해 안으로 더 많은 공동 작업 결과물이 발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콜드플레이 측 역시 “우리가 진행하는 모든 것을 최대한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그 노력의 일환으로 BMW와 파트너십을 구축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BMW가 전기차에 사용하는 기술을 활용하여 라이브 공연에 필요한 전력 대부분을 재생 에너지로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11월 출시 예정인 BMW iX는 BMW의 신기술이 집약된 순수전기 플래그십 SAV(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로 선구적인 외부 디자인,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유로운 실내 공간, 스포티한 주행성능과 진보된 연결성(connectivity)이 결합됐다.
iX에는 전동식 도어 록이나 BMW 모델 최초로 적용된 시트 통합형 스피커 등 평소에는 드러나지 않았다가 사용자가 필요로 할 때만 모습을 드러내는 ‘샤이 테크(shy tech)’ 개념이 반영됐다. BMW iX는 오는 11월 국내 출시 예정이다.
내년 초 출시 예정인 BMW i4는 BMW 순수전기 모델 최초로 역동적인 드라이빙의 즐거움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모델이다. 고전압 배터리를 차체 바닥에 배치해 차체 무게중심이 뉴 3시리즈 세단 대비 무려 53mm나 낮은 극단적인 저중심화 설계를 자랑하며, 영화 음악계의 거장 한스 짐머(Hans Zimmer)와 공동으로 개발한 BMW 아이코닉사운드 일렉트릭(BMW IconicSounds Electric)이 적용될 예정이다.
BMW i4는 최고출력 340마력을 발휘하는 후륜구동 모델 i4 eDrive40, 그리고 i 브랜드와 BMW M이 공동으로 개발하여 최대 출력 540마력에 달하는 최초의 고성능 순수전기 모델 i4 M50으로 출시된다.
BMW 코리아, 부산에서 럭셔리 클래스 고객 대상 ‘BMW 엑설런스 라운지’ 운영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6월 9일부터 15일까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시그니엘 부산에서 BMW 럭셔리 클래스 고객을 위한 ‘BMW 엑설런스 라운지(BMW Excellence Lounge)’를 운영한다.
지난 5월 서울 성수동 디뮤지엄에서 처음 문을 연 BMW 엑설런스 라운지는 일상적 라이프스타일이 녹아든 프리미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BMW 엑설런스 클럽 멤버와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 고객 및 잠재 고객 등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프라이빗 행사다.
이어 이달에는 부산·경남지역 고객에게 특별한 문화·예술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맞춤식 행사가 진행된다. 먼저 참가 고객들은 국내 13대 한정 모델이자 초청 고객에 한해 사전 계약이 가능한 BMW의 플래그십 쿠페 뉴 8시리즈의 골든 선더 에디션(Golden Thunder Edition)을 BMW 엑설런스 라운지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디뮤지엄에서 최초로 공개된 뉴 8시리즈 골든 선더 에디션은 현장에서 절반 가량 계약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부산 상륙의 기대감을 더욱 안겨줬다.
더불어 스페셜 컬러가 적용된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뉴 7시리즈와 플래그십 SAV 뉴 X7, 그리고 고성능 럭셔리 쿠페 뉴 M8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참가 고객들은 별도로 마련된 차량을 통해 관심 모델을 시승할 수 있다.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6월 9일(수)과 12일(토) 저녁에는 ‘문화와 음악(Culture & Music)’을 주제로 한 공연 및 토크콘서트가 열린다. 9일에는 팬텀싱어2 우승팀 포레스텔라로 활동하는 가수 강형호와 뮤지컬 배우 배두훈이, 12일에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 및 손준호가 환상적인 하모니와 함께 즐거운 대화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각 분야 전문가 초빙 강좌인 ‘시그니처 클래스’에서는 ▲뮤지컬 음악감독 김문정의 ‘음악 클래스’ ▲LPGA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국민 영웅 박세리 및 USLPGA 1세대 박지은의 ‘골프 클래스’ ▲소믈리에 정하봉의 ‘와인 클래스’ ▲경매사 손이천의 ‘경매 클래스’ ▲쥬얼리스트 박다희의 ‘스와로브스키 쥬얼리 클래스’ 등 예술부터 스포츠를 아우르는 다양한 주제가 다뤄진다.
여기에 김문정 음악 감독이 BMW 엑설런스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각 모델의 느낌과 차별점을 고민하여 작곡한 곡을 현장에서 선보이며 현장을 한층 유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BMW 럭셔리 클래스(BMW Luxury Class)’는 7시리즈, 8시리즈, X7 등 BMW의 플래그십 모델 라인업을 정의하며, 럭셔리 클래스 구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 ‘BMW 엑설런스 클럽(BMW Excellence Club)’ 운영을 통해 차별화된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MW 코리아는 지난달,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리미엄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 먼저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특별한 차량 출고 경험을 제공하는 핸드오버 세레모니, 인천공항 셔틀 차량 제공 및 출국기간 동안 차량 점검과 정비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에어포트 서비스, 1:1 드라이빙 아카데미 등 차량 서비스에서부터 문화 체험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비스센터 우선 예약 서비스 ▲수리 차량 무상 픽업 앤 딜리버리 및 수리 기간 2일 초과 시 럭셔리 클래스 모델 대차 제공이 포함된 프리미엄 모빌리티 서비스 ▲무상 보증기간 3년/20만km 적용 등 차량 유지 보수에 필요한 혜택도 강화했으며, 올해 하반기부터는 BMW X7 렌터카 서비스를 서울 및 부산 지역으로 확대해 편의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BMW 엑설런스 라운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엑설런스 클럽 멤버십 데스크 (080-760-777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