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쿠키 사용에 대해 사용자의 승인을 관리하는 도구가 일시적으로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따라서, 쿠키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필요로 하는 일부 기능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BMW 프리미엄 서비스.
웰컴 서비스 콜.
사고차 케어 서비스.
BMW 엑설런스 클럽 고객님께 긴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긴급 출동 포함 원스톱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프로그램 구성
차량 사고 접수 시, 아래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
- 무상 견인 서비스
-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 로너 카 서비스 - 이용 방법
- 차량 내부 긴급출동 콜 혹은 BMW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080-269-0001)로 전화
전용 워런티 서비스.
보증 기간 만료 전 Plus Check 서비스.
로너 카 서비스.
BMW 엑설런스 클럽 고객님의 차량 수리 기간이 2일을 초과하는 경우, 수리 기간 동안 럭셔리 클래스 차량을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 프로그램 구성
- 수리 중인 차량을 대신할 동급의 차량 제공 - 이용 조건
- 차량 운행이 불가한 상태일 경우
- 수리 소요 기간이 2일 초과로 예상되는 경우 (예: 월요일 입고, 수요일 출고 예정) - 예약 방법
STEP 1. BMW 엑설런스 클럽 멤버십 데스크 (080-760-7777) 혹은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서비스 예약 접수
STEP 2. 차량 서비스 센터 도착 및 점검
STEP 3. 수리 기간 확인 후, 기간이 2일을 초과할 경우 대차 차량 제공
*BMW 엑설런스 클럽 멤버십 데스크 (080-760-7777) 에서는 서비스 예약 접수만 도와드리며, 로너 카 제공 가능 여부는 차량 상태 확인 및 수리 기간과 함께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해야합니다.
- 유의 사항
- BMW 엑설런스 클럽 멤버 포함 BMW 전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 지점 사정으로 인해 럭셔리 클래스 차량으로 대차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당일 대차가 불가능할 경우, 고객님의 의사에 따라 수리 완료 차량을 딜리버리로 전달하여 드립니다.
- 서비스 센터에 직접 입고하신 다음, 운행 불가 판단 및 수리 기간이 확인되었을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 사고차 수리는 로너 카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 서비스 센터에서 직접 입고하여 운행 불가 진단 및 수리 기간 확인 했을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 대차 차량 제공 기간에 제한을 두지는 않지만 장기 로너카 사용은 지양하고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경 혹은 종료될 수 있습니다.
THE 7 우선 예약 서비스.
THE 7 출고 고객 대상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예약 서비스입니다.
- 프로그램 구성
- BSI / 경정비 서비스 (3-5일 이내 예약 및 입고)
- 소음 / 진단 서비스 (10-15일 이내 예약 및 입고) - 이용 조건
- 2022년 12월부터 등록된 신형 7시리즈(THE 7 / i7) 고객 대상 제공 - 이용 방법
STEP 1. BMW 엑설런스 클럽 멤버십 데스크 (080-760-7777) 로 예약 문의
STEP 2. 고객 예약 가능 일정 및 서비스 센터 일정 확인
STEP 3. 최종 예약 확정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BMW 엑설런스 클럽 고객님이 서비스 센터에 차량 입고를 원하시는 경우, 무상으로 차량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프로그램 구성
- 고객님이 원하는 장소에서 서비스 센터까지 차량 픽업&딜리버리 제공 - 이용 조건
- 기본 보증 기간 내 일부 보증 항목 수리
- BSI 기간 내 BSI 항목 수리
- 사고 수리 시 무상 제공
*보증 연장 시 해당 서비스 자동 연장 - 사용 방법
STEP 1. 엑설런스 클럽 멤버십 데스크 (080-760-7777)로 서비스 센터 방문 전 픽업&딜리버리 사전 요청
STEP 2. 엑설런스 클럽 멤버십 데스크에서 각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예약 진행 및 픽업 기사님 배정
STEP 3. 차량 픽업 및 수리 완료 (딜리버리 진행할 경우, 원하는 장소까지 딜리버리 진행)
-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요청 시
STEP 1. 서비스 센터 방문 전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사전 요청
STEP 2.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예약 진행 및 픽업 기사님 배정
STEP 3. 차량 픽업 및 수리 완료 (딜리버리 진행할 경우, 원하는 장소까지 딜리버리 진행)
- 유의 사항
- BMW 엑설런스 클럽 멤버 포함 BMW 전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구매한 차량에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및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 내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BSI 항목, 보증항목, 사고수리 시에 해당되는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 지점 상황에 따라 당일 예약도 가능합니다.
- 픽업&딜리버리 장소가 상이해도 무관합니다.
- 픽업&딜리버리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시간이 영업시간 이후일 경우 불가합니다.
(단, 코로나와 같은 특수 상황의 경우 서비스 가능 범위 확장에 대해 BMW에서 별도 공지)
- 본 서비스는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경 혹은 종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