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 CITY.
Jeollanam Province
대한민국의 서남단에 위치한 전라남도는 6,700여㎞의 아름다운 해안선과 2,000여 개의 보석 같은 섬,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청정 갯벌, 황금 들녘과 푸른 숲을 간직한 아름다운 고장(美鄕)입니다.
맑고 깨끗한 자연환경 속에서 건강하고 품질 좋은 농수산물을 길러내며, 독창적인 음식문화를 꽃피워온 대한민국 대표 맛의 고장(味鄕)이기도 합니다. 오감 만족 한정식, 정성 가득 종가음식, 정갈한 사찰음식 등 남도음식은 한류의 물결을 타고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전라남도는 예향(藝鄕)으로도 유명합니다. 풍요로운 남도의 품에서 고려청자, 판소리, 가사문학, 남종화 등 찬란한 문화예술이 태어나고 발전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전남이 쌓아온 문화예술 자산은 오늘날 세계 속 K-컬처의 뿌리가 되어 세계와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라남도에서 LPGA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이 개최됩니다. 선수와 관람객 모두가 골프의 짜릿한 즐거움과 함께 남도의 맛·멋·흥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전라남도가 정성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골프와 깊이 있는 문화·예술이 어우러진 전라남도에서 여러분 모두 특별한 시간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Haenam County
한반도의 시작, 땅끝에서 세계로
한반도의 시작, 해남군은 끝에서 시작하는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갑니다. 따스한 햇살과 바다, 산이 어우러진 해남은 자연과 사람이 함께 숨 쉬는 조화로운 공간이자, 늘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미래의 고장입니다.
수천 년의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해남은 K-컬처의 보고로서, 이곳을 찾는 이들은 아름다운 자연과 굳건한 정신, 삶의 지혜가 깃든 전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청정한 바다와 황토 들녘이 빚어낸 농수산물은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국민의 건강한 식탁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이번 BMW LADIES CHAMPIONSHIP이 열리는 해남은 단순히 아름다운 자연과 풍요로운 삶의 터전만이 아닙니다.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스포츠 정신과 맞닿아 있는 곳입니다. 선수들이 보여줄 정정당당한 경쟁과 성취는 해남이 추구하는 가치와도 닮아 있습니다.
땅끝에서 시작되는 희망의 빛은 이제 세계로 뻗어갑니다. 해남은 이번 대회를 통해 전 세계 선수와 관람객들에게 우정과 화합, 도전과 성취의 가치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스포츠가 가진 힘처럼, 해남은 모두에게 따뜻한 용기와 새로운 희망을 전하는 땅이 될 것입니다.
HOST VENUE.
Pine Beach Golf Links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전라남도 해남의 천혜의 자연환경과 리아스식 해안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담아낸 '한국의 페블비치'로 불리는 호남권 대표 골프 성지로 27홀(파인코스 9홀, 비치코스 9홀, 오시아노코스 9홀) 퍼블릭 골프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 대자연의 바다가 허락한 곳에 완성된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독특한 코스 디자인을 자랑하는 게리 로저 베어드(Gary Roger Baird)와 15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세계적인 골프코스와 조경 디자인을 담당한 데이비드 데일(David M. Dale)이 공동으로 설계하여 다른 골프클럽과 비교 불가능한 품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0년 오픈 이후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골프매거진 및 서울경제 선정 10대 코스, 골프다이제스트 베스트코스 등 국내 유수의 골프 전문 매체에서 다수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골프장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아시아퍼시픽 톱 50 골프장에도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경쟁력까지 확보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4년의 시간에 걸쳐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에 가장 어울리는 잔디인 금잔디(Matrella Zoysia)를 찾아냈고, 2025 LPGA 개최를 위해 올해 3월부터 잔디를 전면 교체하여 단순히 잘 만들어진 골프코스가 아닌 '잔디 위에서 예술이 완성되는 공간', '골프가 아니라 추억을 치는 공간'으로 재탄생했습니다.
파인비치를 운영하는 BS그룹은 1987년에 창립하여 '도전과 창조'의 기업정신으로 토목, 건축, 주택, 플랜트 등 종합건설그룹의 위상을 다져왔습니다. 특히 미래 핵심사업인 스마트시티, 데이터센터, 자율주행 등 미래도시 개발사업에 도전하며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으며, LNG부터 수소, 암모니아, CCUS 등 미래 에너지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며 종합에너지 그룹으로 제2의 도약을 하고 있습니다. BS그룹은 건설 분야의 입지를 강화하고 친환경 미래도시 조성과 에너지 밸류체인 확대 등 지속 가능한 기업가치를 계승하고 있습니다.
CORPORATE PARTNERS.
BMW Financial Services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2001년에 설립된BMW 그룹의 공식 금융 법인이며 프리미엄 자동차 금융업계의 리더로서 품격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상품들은 활동적이고 다이나믹한 BMW와 MINI의 브랜드 이미지와 라이프 스타일을 고객 여러분께 실현시켜 드리기 위해 최적의 금융 조건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BMW 고객님의 성공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최고의 고객 경험과 안전하고 편리한, 그리고 언제나 한발 앞서 진보한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항상 최고의 자동차 전문 금융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서비스와 금융 상품으로 보답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Rolex
품질과 전문성에 대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평판
롤렉스는 독립적인 통합 생산 시스템을 갖춘 스위스 시계 매뉴팩쳐이다. 스위스 제네바에 본사를 둔 롤렉스는 탁월함과 우아함 및 품격의 상징인 제품의 품질과 전문기술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고 있다. 오이스터 퍼페츄얼(Oyster Perpetual)과 퍼페츄얼(Perpetual) 시계의 무브먼트는 스위스 공식 크로노미터 인증 기관(COSC)의 인증을 받은 후에도 정밀도, 성능, 신뢰도를 더 높이기 위해 자체 테스트를 거친다. 그린 씰로 상징되는 최상급 크로노미터 인증은 각 롤렉스 시계가 롤렉스만의 기준에 따라 자체 연구실에서 이뤄지는 점검 과정을 성공적으로 거쳤음을 증명한다. 이 기준은 독립적인 외부 기관에 의해 정기적으로 검증을 받는다.
모든 롤렉스 오이스터 시계에는 ‘Perpetual’이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다. 이는 기술을 지칭하는 단순한 단어를 넘어 롤렉스의 비전과 가치를 품은 철학을 표현하고 있다. 롤렉스의 창립자 한스 빌스도르프(Hans Wilsdorf)는 ‘변함없는 탁월함’의 정신을 브랜드의 원동력으로 삼았다. 이 정신을 바탕으로 롤렉스는 현대 손목시계 발전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수많은 혁신 기술을 개발할 수 있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1926년에 탄생한 세계 최초의 방수 손목시계인 오이스터와 1931년에 발명한 퍼페츄얼 로터를 사용한 오토매틱 와인딩 무브먼트이다. 롤렉스는 창립 이래 600건 이상의 특허를 획득했다. 롤렉스는 스위스에 위치한 4곳의 매뉴팩쳐에서 자사 시계의 부품을 대부분 자체 디자인, 개발, 제작하고 있다. 현재 스위스에 다섯 번째 매뉴팩쳐를 건설하고 있으며, 2029년에 오픈할 예정이다. 롤렉스는 골드 합금 주조에서 무브먼트, 케이스, 다이얼, 브레슬릿과 같은 부품의 생산, 가공, 조립, 마감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을 독자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또한 예술, 문화, 스포츠 및 탐험 분야를 적극 후원하고 있으며, 자연 환경 보존을 위해 힘쓰는 이들도 후원하고 있다.
스타벅스 RTD
스타벅스 RTD는 언제 어디서나 스타벅스만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RTD 음료입니다.
경계없이 펼쳐지는 우리 일상의 연장선 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당신의 모든 순간을 더욱 풍부하고 빛나게 만들어 줄 스타벅스 RTD를 만나보세요.
Vino Worldwide
비노월드와이드는 이태리 최고 품질의 와인을 전 제품 대한민국에 독점으로 선보이는 프 리미엄 와인 하우스입니다. 세계적 골프 무대 LPGA의 메인 파트너로서, 코스 위에서 증명된 품격을 한 잔의 완성으로 연결합니다.
특히 당사의 대표 샤도네이는 2025년 세계 10대 샤도네이에 선정되었으며, 전 제품이 세계적인 평가 기관을 통해 4.0 이상을 받은 제품으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로버 트 파커(‘더 와인 애드보케이트’)와 제임스 서클링으로부터 93점 이상의 평가를 받은 제품이 다수를 구성하고 있는 등 국제 무대에서도 권위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회사를 통해 이태리의 국민 캐릭터 ‘핌파(PIMPA)’의 한국 내 IP 독점 사업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클래식 위주의 전문 공연제작사를 통해 이태리 오페라의 전통을 오늘의 무대 위에 우아하게 되살려내고 있고, 와인과 오페라, 그리고 캐릭터 IP를 하나의 정제된 경험으로 엮어, 미식·예술·브랜드 스토리가 유기적으로 흐르는 럭셔리 컬처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장인정신과 헤리티지, 그리고 현대적 미감이 조화된 비노월드와이드는 이태리의 미식·예 술·라이프스타일 등 이태리의 모든 것을 품은 하우스로서, 고급스러운 일상에 문화의 깊 이를 더하는 가장 신뢰받는 파트너입니다.
비노월드와이드는 기업·기관·프리미엄 이벤트와의 전략적 파트너십과 맞춤형 협업을 환영 합니다. 품격 있는 브랜드 경험이 필요하실 때, 우리 비노월드와이드를 찾아주십시오.
엡손
엡손(Epson)은 고효율, 초소형, 초정밀 기술을 통해 만들어내는 가치로 사람과 지구를 풍요롭게 하는 글로벌 테크놀로지 선도 기업입니다. 당사는 가정 및 사무용 프린팅, 상업 및 공업용 프린팅, 제조, 비주얼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에서의 혁신을 통해 사회 이슈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엡손은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을 실현하고 석유나 금속과 같은 유한 지하자원을 사용하지 않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세이코 엡손(Seiko Epson Corporation)이 이끄는 엡손 그룹은 전세계 81개 회사, 약 80,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엡손 그룹은 연간 10조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골프존
2000년에 설립된 골프존은 IT, 골프, 문화가 어우러진 혁신적인 골프 시뮬레이터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골프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글로벌 골프 플랫폼 기업입니다.
골프존에서는 전 세계 60개국 이상에서 연간 1억회 이상의 라운드가 플레이 되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골프존 소셜, 골프존 레인지, 골프존레드베터아카데미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골프존의 시뮬레이터는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초보자부터 프로까지 누구나 가장 현실과 가까운 플레이로 라운드에 몰입할 수 있게 하며, 자동 티업, 볼 회수 시스템, 제로 레이턴시 플레이로 부드럽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2024년에 골프존은 시뮬레이터와 실제 골프장이 융합된 시티골프 1호점을 선보였으며, 2025년에 2호점을 오픈했습니다. 시티골프라는 새로운 모델이 앞으로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골프 산업의 기준이 될 것입니다.
SUPPLIER PARTNERS.
리더스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만 봅니다'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삼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 제품에 유해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자체 피부과학연구소의 우수한 기술력 바탕으로 세계 각국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현지 맞춤형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써 활약하고 있습니다.
투미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는 여행자들이 간편하면서도 우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디자인과 품질 향상에 주력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여행 및 기능성 럭셔리 필수 제품을 선보입니다.
페르노리카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
200년 전통의 블렌딩 노하우와 명장의 손길로 완성된 발렌타인은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수상하며 고품격 위스키의 대명사로 자리 잡았다.
특유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균형 잡힌 깊은 맛은 발렌타인이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수입 스카치 위스키가 된 이유다.
또한 발렌타인은 22년 연속 CEO가 가장 사랑하는 위스키로 선정되며 독보적인 품격을 입증했다. * 월간지 현대경영 500대 기업 CEO 대상
발렌타인의 심장이라 불리는 싱글몰트 ‘글렌버기’.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는 발렌타인 블렌딩의 핵심을 책임지는 키 몰트(Key Malt)로, 발렌타인의 심장부라 할 수 있는 글렌버기 증류소에서 탄생했다.
깊고 우아한 과실 향과 크리미한 질감, 부드럽고 균형 잡힌 풍미는 발렌타인의 개성을 규정짓는 원천으로, 이를 통해 비로소 ‘발렌타인다운’ 스타일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2년
감미로운 토피와 사과의 달콤함, 아메리칸 오크 숙성에서 오는 바닐라 향, 은은한 헤이즐넛 풍미가 부드럽고 깊은 여운을 남긴다.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5년
붉은 사과와 블랙커런트 등 과실에서 오는 아로마와 벌꿀을 연상케 하는 달콤한 향이 풍부하게 어우러지고, 벨벳처럼 매끄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보다 깊고 세련된 풍미를 원하는 이들에게 이상적인 싱글 몰트다.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8년
붉은 사과와 레드 베리의 아로마, 허니콤 캔디의 근사한 달콤함이 코끝에서부터 전해지며, 실키한 텍스처와 넉넉하고 긴 여운이 특징이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라인업 중 가장 성숙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AON
AON은 모든 사업영역에 대한 위험관리, 퇴직연금, 복리후생 컨설팅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일류 기업입니다. 120개 국가에 있는 50,000명의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은 독점적인 데이터와 분석 기술을 사용하여, 변동성을 줄이고 성과를 향상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ON은 LPGA의 공식 전문 서비스 기업으로서, LPGA와 새롭고 장기적인 골프 파트너십을 맺은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AON Risk Challenge는 LPGA 뿐만 아니라 PGA 정규 시즌까지 포함하여 매 대회 가장 도전적인 홀을 전략적으로 공략하는 세계 최고의 프로 골퍼들을 집중 조명할 것입니다. 각 투어의 우승자는 각각 100만 달러에 달하는 상금을 받게 됩니다.
KERING
마우이짐 – 태양 아래, 완벽한 시야
1986년, 하와이 마우이 섬 카아나팔리 해변에서 작은 선글라스 브랜드로 시작한 Maui Jim은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하이엔드 편광 선글라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강렬한 눈부심과 유해한 자외선(UV)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필요성을 인식하고, 독자적인 PolarizedPlus2® 특허 기술 렌즈를 개발하였습니다.
이 특허 렌즈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 눈 건강 중심의 보호 기능
유해한 자외선을 100% 차단하고, 블루라이트(HEV)를 흡수하여 Skin Cancer Foundation(피부암 재단)의 추천 마크를 획득한 기술력을 자랑합니다.
- 탁월한 눈부심 방지 효과
99.9%의 눈부심을 차단하는 독점 편광 필름과, 렌즈 앞면과 뒷면에 적용된 반사 방지 처리로 어떤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 컬러 향상 기술
착용 시 자연스럽게 들어오는 컬러를 보다 선명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하여, 주변의 색감을 더욱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렌즈 보호 기능
렌즈 앞뒤면에 스크래치 방지 처리가 되어 있으며, 물·기름·유분기를 밀어내는 올레포빅 코팅으로 깨끗한 시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Maui Jim만의 독보적인 시각적 경험을 통해,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주변의 활기와 생생함, 그리고 아름다움을 새롭게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CALLAWAY
캘러웨이골프는 미국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DSPD (Demonstrably Superior, Pleasingly Different), 골퍼들에게 명백한 우수함과 남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비전 아래 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오지오, 트래비스매튜 그리고 골프 엔터테인먼트 탑골프까지 프리미엄 골프용품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전개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특히, 혁신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을 통해, 캘러웨이골프는 프리미엄 골프클럽과 골프공, 골프와 라이프스타일 가방라인 그리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의류와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기획,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AMANO
아마노코리아는 주차업계 1위를 넘어, 압도적인 No.1 스마트 주차 솔루션 기업입니다.
1996년, 글로벌 주차 전문 기업으로 설립된 아마노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주차 시스템의 100% 국산화에 성공하며 대한민국 주차 산업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왔습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기술혁신을 통해 일본, 유럽, 미주, 동남아 등 전 세계에 자체 개발한 주차 시스템을 수출하고 있으며, 스마트 주차 시스템, 영상 유도 및 위치확인, 클라우드 기반 통합관제, 전기차 충전, 모바일 정산 및 O2O 플랫폼까지 공간과 운영을 아우르는 통합 주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AI와 IoT 기술을 접목한 로봇청소기, 로봇순찰, 로봇카페, 로봇주차 등 로봇 기반 신사업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스마트 빌딩과 스마트시티 구현을 위한 미래형 인프라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아마노코리아는 기술 중심의 성장을 넘어 사회와 환경에 긍정적 가치를 제공하는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충전 인프라 확대, 사회적 포용을 위한 무인정산 시스템, 공정하고 투명한 조직 운영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혁신, 진심 어린 서비스, 그리고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아마노코리아는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No.1 주차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는 PGA 투어를 비롯한 전 세계 투어에서 60% 이상의 압도적인 사용률을 기록하고 있는 넘버원 골프볼은 물론, 최고 퍼포먼스의 클럽, 골프 기어와 어패럴까지 제작, 판매하는 No.1 골프 브랜드입니다. 타이틀리스트는 스코어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열정적인 골퍼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성능의 제품,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브랜드 미션으로 삼고 있습니다. 특히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은 1949년 U.S.오픈에서 골프볼 부문 사용률 1위에 오른 후 2025년(현재)까지 77년간 넘버원 골프볼의 자리를 지키며 명실공히 최고의 골프볼로 그 위상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Coca Cola
한국에서는 육지의 청정 수원지가 고갈되어 가고 있으며, LG 생활건강 또한
미래 자원 확보의 일환으로 새로운 수원지를 지속적으로 찾고 있었습니다.
LG 생활건강은 울릉도의 맑고 깨끗한 물의 가치를 알아보고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
2017년부터 함께 샘물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7년 간의 긴 시간 끝에 울림워터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한 잔의 물만으로도 생명력 가득한 울림을 느낄 수 있도록
자연이 선사하는 경이로운 정화 과정, 31년의 귀한 시간을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울림워터는 앞으로 차별화된 수원지의 깨끗한 물을 소비자분들께 전달하는
프리미엄한 워터 브랜드로 키워 나갈 예정입니다.
대자연으로 스며들고
동해 맑은 하늘에서 시작되는 울림의 여정,
울릉도에 내린 비와 눈은 성인봉 아래로 흘러 화산 암반 아래에 모입니다
숲으로 품어
빗물은 나리 분지와 ‘울릉 성인봉 원시림’을 지나 흐르고,
화산 암반을 거쳐 외부에 노출되지 않은 채, 31년간의 정화를 거칩니다
스스로 샘솟다
추산용출소에 이른 샘물은 자연의 힘으로 솟아 오릅니다.
솟아 오른 자연 그대로의 물을 담아 울림워터가 탄생합니다
파울라너
독일 No.1 밀맥주 파울라너는 1634년 처음 기록에 등장한 이래, 뛰어난 품질과 맛으로 390여년이 지난 지금도 독일을 대표하는 맥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전 세계 80여 개국으로 수출되어 독일 맥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는 독일 국가대표 브랜드입니다.
* Source: Nielsen, LEH+GAM o. ALN, wheat beer (AH) market shsare (value), MAT 2022
또한 파울라너는 NO.1 옥토버페스트 맥주 브랜드입니다.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전세계 최대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의6개의 공식 맥주 브랜드 중 하나인 파울라너는 축제 기간 중 가장 많이 판매되는 No.1 옥토버페스트 맥주’ 브랜드입니다.
* Source: Nielsen, LEH+GAM o. ALN, Oktoberfest beer (AH) market shsare (value), MAT 2022
파울라너는 2003년부터 세계적인 축구 클럽인 FC 바이에른 뮌헨의 공식 파트너입니다. 언제나 승리의 상징으로서 선수들과 전세계 축구팬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