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 VENUE.
서원밸리 CC
서원밸리컨트리클럽은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에 위치해 있으며, 여의도 면적보다 큰 약 100만 평의 부지에 서원밸리(회원제) 18홀, 서원힐스(비회원제) 27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파주의 옛 지명인 서원(瑞原)은 상서롭고 복된 땅이라는 뜻으로 고려 명종 4년(1174년)에 서원현으로 처음 불렸으며, 조선시대(1393년)에는 서원군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서원밸리컨트리클럽 내 서원밸리(회원제)는 대한민국 베스트코스로 매번 선정되는 명품 코스로 수려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전통적인 품위와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서원힐스는 2004년 9홀로 개장하여 2012년 10월부터 국내 유명 코스 설계가 송호의 손을 거쳐 웨스트, 사우스 코스 18홀의 양잔디 코스가 추가되어 현재의 27홀의 명품 퍼블릭 골프장이 되었습니다. 18홀 회원제 코스인 서원밸리를 포함하면 총 45홀 코스로, 이는 경기 북부의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또한, LPGA 대회 준비를 위해 2023년 4월부터 6월까지 약 석달간 서원힐스의 웨스트, 사우스 18홀은 세계적 명성의 골프 플랜 대표 설계가인 데이비드 데일이 직접 코스 리모델링을 맡아 더욱 역동적이고 전략적인 토너먼트 코스로 오는 10월 LPGA 선수들과 갤러리에게 또 한번 멋진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또한 경기 북부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90타석 규모의 연습장과 LPGA 명예의 전당 헌액자이자 세계유일의 골든커리어그랜드슬래머인 박인비 프로가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된 녹색 잔디 위 프라이빗 야외 웨딩홀 서원 아트리움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원밸리컨트리클럽을 보유한 대보그룹은 1981년 대보실업을 시작으로 건설, 유통, 통신, 레저 분야로 꾸준히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연 매출 약 2조 원, 임직원 약 4천 명 규모로 성장해 온 중견 그룹입니다.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대보그룹 최등규 회장의 뜻에 따라 국내 유일의 골프장 축제 “서원밸리 자선 그린 콘서트”를 지난 2000년부터 매년 오픈하고 있으며 23년까지 누적 관람객은 50만명, 누적 기부금은 6억 3천만원에 달합니다.
OFFICIAL HOTEL.
소노캄 고양
다시 시작되는 순간,
소노 모먼트
1979년 건설로 시작하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저 인프라 기업이 되기까지, 대명소노그룹은 ‘모두의 행복, 더 나은 세상’을 꿈꾸며 끊임 없이 도전과 혁신을 거듭해 왔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대한민국 최고를 넘어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한 원대한 여정을 시작하려 합니다. 전 세계 인류의 풍요로운 삶, 대명소노그룹이 이뤄가겠습니다.
미션
가족을 더 가깝게 만들어 주는 기업
비전
다시 찾고 싶은 추억을 만들어 주는 기업
모두가 꿈꾸는 이상향
소노는 ‘꿈’, ‘이상향’을 의미합니다.
소노의 탄생 배경은 이탈리아어 SOGNO(꿈, 이상향)를 누구나 부르기 쉽게 변형한 것으로, 그룹의 호텔 앤 리조트 브랜드인 SONO FELICE(행복한 삶을 누리는 이상향)에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소노는 호텔 앤 리조트의 마스터 브랜드이자, 그룹과 계열사명으로 확장되며 그룹 전체를 관통하는 본질 그 자체가 되었습니다.
소노는 꿈을 이야기합니다.
그 꿈은 사람들이 행복을 느끼는 모든 순간, 그 찬란한 경험의 합으로 완성됩니다. 그래서 소노는 단지 꿈이 아닙니다. ‘행복을 만들어가는 세상’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
MAIN & CORPORATE PARTNERS.
메리어트 인터네셔널
메리어트 본보이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행 프로그램입니다. 메리어트 본보이의 뛰어난 포트폴리오는 모든 여행 스타일에 맞춘 31개 브랜드를 제공하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지에서 최고의 환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츠칼튼, 세인트 레지스, W 호텔등에 이르기까지 메리어트 본보이는 럭셔리한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는 호텔 및 리조트 숙박을 비롯해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프리미엄 홈 렌탈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메리어트 본보이 신용카드를 이용한 모든 구매시에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한 포인트는 숙박 예약 뿐만 아니라 메리어트 본보이 모멘츠(Marriott Bonvoy Moments)에서 스포츠, 아트 & 라이프스타일, 엔터테인먼트, 컬리너리 분야의 세계 최고의 파트너들과 함께 개최하는 평생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포인트로 구매하거나 옥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marriottbonvoy.com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mobile-app.marriott.com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모바일 앱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 웹 서비스
아마존웹서비스(AWS)는 2006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가장 포괄적이고 널리 도입된 클라우드입니다. AWS는 거의 모든 워크로드를 지원하기 위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왔으며, 현재 34개 지역 108개 가용 영역(Availability Zone)에서 컴퓨팅,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킹, 분석, 머신러닝(ML) 및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모바일, 보안, 하이브리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개발, 배포 및 관리를 위한 240개 이상의 완벽한 기능을 갖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멕시코, 뉴질랜드, 사우디아라비아, 대만, 태국 및AWS 유럽 소버린 클라우드에 18개의 가용 영역과 6개의 AWS 리전(Region)을 추가할 계획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부터 대기업, 주요 정부 기관 등을 포함한 수백만 명의 고객이 인프라를 강화하고 민첩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AWS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AWS 웹사이트(http://aws.amazon.com/ko/)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2001년에 설립된 BMW 그룹의 공식 금융 법인이며 프리미엄 자동차 금융업계의 리더로서 품격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상품들은 활동적이고 다이나믹한 BMW와 MINI의 브랜드 이미지와 라이프 스타일을 고객 여러분께 실현시켜 드리기 위해 최적의 금융 조건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BMW 고객님의 성공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최고의 고객 경험과 안전하고 편리한, 그리고 언제나 한발 앞서 진보한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항상 최고의 자동차 전문 금융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서비스와 금융 상품으로 보답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스타벅스 RTD
스타벅스 RTD는 언제 어디서나 스타벅스만의 진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만의 프리미엄 RTD 음료입니다.
경계없이 펼쳐지는 우리 일상의 연장선 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당신의 모든 순간을 더욱 풍부하고 빛나게 만들어 줄 스타벅스 RTD를 만나보세요.
롤렉스
롤렉스는 뛰어난 품질과 제조 기술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롤렉스의 오이스터 퍼페츄얼(Oyster Perpetual)과 퍼페츄얼(Perpetual) 시계는 모두 정밀도, 성능, 신뢰도를 보장하는 최상급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았으며, 탁월함, 우아함 그리고 품격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모든 롤렉스 오이스터 시계에는 ‘Perpetual’이란 단어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는 기술을 지칭하는 단순한 단어를 넘어 롤렉스의 비전과 가치를 품은 철학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롤렉스의 창립자 한스 빌스도르프(Hans Wilsdorf)는 ‘변함없는 탁월함’의 정신을 브랜드의 원동력으로 삼았습니다. 롤렉스는 혁신적인 시계 제조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1926년 탄생한 세계 최초의 방수 손목시계인 오이스터와 1931년 발명한 퍼페츄얼 로터(Perpetual rotor)를 사용한 오토매틱 와인딩 무브먼트이다. 롤렉스는 창립 이래 600건 이상의 특허를 획득했습니다.
브랜드이자 완전히 통합된 자체 시계 제조 역량을 갖춘 그룹인 롤렉스는 자사 시계의 부품들을 대부분 자체적으로 설계, 개발, 제작합니다. 골드 합금 주조에서부터 무브먼트, 케이스, 다이얼, 브레슬릿과 같은 부품의 가공, 수공예, 조립, 피니싱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을 독자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엡손
엡손(Epson)은 고효율, 초소형, 초정밀 기술을 통해 만들어내는 가치로 사람과 지구를 풍요롭게 하는 글로벌 테크놀로지 선도 기업입니다. 당사는 가정 및 사무용 프린팅, 상업 및 공업용 프린팅, 제조, 비주얼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에서의 혁신을 통해 사회 이슈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엡손은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을 실현하고 석유나 금속과 같은 유한 지하자원을 사용하지 않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세이코 엡손(Seiko Epson Corporation)이 이끄는 엡손 그룹은 전세계 81개 회사, 약 80,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엡손 그룹은 연간 10조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골프존
골프존은 IT, 골프, 문화가 어우러진 혁신적인 골프 시뮬레이터와 플랫폼을 통해 골프의 대중화를 이끌어 왔으며,
골프존 GDR 아카데미, 골프존 미디어, 골프존 데카 등 국내법인과 미국, 일본, 중국 베트남 등 해외 법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골프존은 전 세계 64개국에 진출하였으며, 특히 미국에서는 골프존 소셜, 골프존 레인지, 골프존리드베터아카데미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4년 8월말 현재 스크린골프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인 당사는 연간 9천만 이상의 라운드 플레이와 하루 약 25만 라운드가 되며 발생한 골퍼 빅데이터를 활용한 보다 정교한 기술을 기반으로 골프 플랫폼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UPPLIER PARTNERS.
투미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는 여행자들이 간편하면서도 우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디자인과 품질 향상에 주력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여행 및 기능성 럭셔리 필수 제품을 선보입니다.
리더스
리더스코스메틱은 '피부만 봅니다'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삼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 제품에 유해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자체 피부과학연구소의 우수한 기술력 바탕으로 세계 각국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현지 맞춤형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써 활약하고 있습니다.
페르노리카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스카치 위스키인 발렌타인 위스키의 심장, 글렌버기 싱글몰트
최상의 원료, 명장의 블렌딩, 에이징이 만들어낸 발렌타인은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수상하며 고품격 위스키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특유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균형 잡힌 깊고 우아한 맛은 발렌타인이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수입 스카치 위스키가 된 이유이다. 또한 발렌타인은 21년 연속 CEO가 가장 선호하는 위스키에 선정될 만큼 독보적인 품격 역시 인정받고 있다. * 월간지 현대경영 500대 기업 CEO 대상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는 발렌타인 위스키 블렌딩의 핵심을 책임지는 ‘키 몰트’로, 발렌타인의 심장부라 할 수 있는 글렌버기 증류소에서 탄생했으며, 발렌타인 스타일의 진수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렌버기 12년’은 감미로운 토피 애플의 달콤함이 입안 가득 어우러지는 것을 시작으로, 아메리칸 오크통에서 숙성된 풍부한 바닐라 향이 진한 과일 향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은은하게 느껴지는 헤이즐넛 향은 부드럽고 깊은 여운을 남겨 위스키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AON
AON은 모든 사업영역에 대한 위험관리, 퇴직연금, 복리후생 컨설팅 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일류 기업입니다. 120개 국가에 있는 50,000명의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은 독점적인 데이터와 분석 기술을 사용하여, 변동성을 줄이고 성과를 향상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ON은 LPGA의 공식 전문 서비스 기업으로서, LPGA와 새롭고 장기적인 골프 파트너십을 맺은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AON Risk Challenge는 LPGA 뿐만 아니라 PGA 정규 시즌까지 포함하여 매 대회 가장 도전적인 홀을 전략적으로 공략하는 세계 최고의 프로 골퍼들을 집중 조명할 것입니다. 각 투어의 우승자는 각각 100만 달러에 달하는 상금을 받게 됩니다.
ECCO
ECCO Golf는 최고의 품질과 발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덴마크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입니다. 직접 생산한 가죽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ECCO 골프화는 우수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안정적이고 향상된 스윙을 제공합니다.
오클리
1975년 캘리포니아에서 설립된 오클리는 스포츠 퍼포먼스 제품 생산과 디자인 분야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를 대표하는 스포츠 선수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오클리 선글라스 및 기타 제품에는 PRIZM LENZ TECHNOLOGY를 비롯하여 850여개의 특허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클리의 혁신적인 기술은 스포츠 선글라스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선글라스 및 의류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클리브랜드
[CLEVELAND GOLF OUR HISTORY]
1979년, 미국 로저 클리브랜드 "ROGER CLEVELAND"가 창업한 45년 역사의 골프 브랜드입니다.
제품 혁신의 선구자 로저 클리브랜드는 오직 숏게임에만 집중하여 상품을 연구하고 제작하였습니다.
그 결과 숏게임에 특화된 전설적인 588웨지를 최초로 현재의 PTX ZIP CORE에 이르기까지 NO.1 웨지라는 명성을 얻으며 "메이저 글로벌 골프 브랜드" 반열에 올랐습니다.
[CLEVELAND GOLF PHILOSOPHY]
골프웨어를 개발함에 있어서도 제품 혁신기업 기업철학을 담아 실제 필드에서 골퍼의 스윙에 도움을 주기 위한 'GOLF GEAR'의 성질을 갖는 제품만을 출시합니다.
호쾌한 드라이버샷부터, 섬세한 퍼팅까지!
어떤 조건에서도 오로지 샷에 집중하는 두잉 골퍼를 위한 세련되고 프로페셔널한 PERFORMANCE STYLISH GOLF WEAR BRAND 입니다.
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는 PGA 투어를 비롯한 전 세계 투어에서 60% 이상의 압도적인 사용률을 기록하고 있는 넘버원 골프볼은 물론, 최고 퍼포먼스의 클럽, 골프 기어와 어패럴까지 제작, 판매하는 No.1 골프 브랜드입니다. 타이틀리스트는 스코어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열정적인 골퍼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성능의 제품,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브랜드 미션으로 삼고 있습니다. 특히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은 1949년 U.S.오픈에서 골프볼 부문 사용률 1위에 오른 후 2024년(현재)까지 76년간 넘버원 골프볼의 자리를 지키며 명실공히 최고의 골프볼로 그 위상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동원샘물
마시는 천연 미네랄, 동원샘물은 자연의 청정함을 담아 건강한 수분 섭취를 도와드립니다.
엄격한 품질 관리와 위생적인 생산 과정을 거친 믿을 수 있는 물, 동원샘물과 함께하세요.
벨라룩스
[ 당신의 얼굴에 패션을 입혀라! ]
벨라룩스 코리아는 야외 활동시 기존의 미용패치와 썬패치 겸용 제품의 불편함을 앞선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보완하여 새로운 패러다임의 디자인 스포츠 썬패치를 출시하여 디자인 스포츠 썬패치 시장을 선도하여 왔습니다.
Bella(white)와 Luxe(luxury)의 합성어인 브랜드 네임은 하얗고 고급스런 귀족 감성의 퀄리티 높은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의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2020년 스포츠 전용 디자인 썬패치를 개발한 이후 볼마커, 머니클립 등 각종 골프 관련 제품과 고급 기프트 패키지를 제조하여, 개인 뿐만 아니라 기업 OEM 주문도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벨라룩스 코리아는 작품을 만드는 작가의 마음으로, 새롭고 독창적인 제품을 내놓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파울라너
독일 No.1 밀맥주 파울라너는 1634년 처음 기록에 등장한 이래, 뛰어난 품질과 맛으로 390여년이 지난 지금도 독일을 대표하는 맥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전 세계 80여 개국으로 수출되어 독일 맥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는 독일 국가대표 브랜드입니다.
* Source: Nielsen, LEH+GAM o. ALN, wheat beer (AH) market shsare (value), MAT 2022
또한 파울라너는 NO.1 옥토버페스트 맥주 브랜드입니다.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전세계 최대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의 6개의 공식 맥주 브랜드 중 하나인 파울라너는 축제 기간 중 가장 많이 판매되는 No.1 옥토버페스트 맥주’ 브랜드입니다.
* Source: Nielsen, LEH+GAM o. ALN, Oktoberfest beer (AH) market shsare (value), MAT 2022
파울라너는 2003년부터 세계적인 축구 클럽인 FC 바이에른 뮌헨의 공식 파트너입니다. 언제나 승리의 상징으로서 선수들과 전세계 축구팬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