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쿠키 사용에 대해 사용자의 승인을 관리하는 도구가 일시적으로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따라서, 쿠키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필요로 하는 일부 기능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BMW 코리아, BMW 밴티지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및 밴티지 전용 쇼핑몰 ‘조이몰’ 오픈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의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BMW 밴티지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을 공식 오픈한다.
BMW 밴티지(BMW Vantage)는 프리미엄 제휴 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모빌리티와 여행, 문화, 교육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BMW 코리아는 BMW 밴티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총 1천 명에게 앱 내 모든 유료 서비스 및 제휴사 서비스 이용 시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BMW 코인을 지급한다. BMW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축하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또한, BMW 코리아는 BMW 밴티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BMW 밴티지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Joy Mall)을 새롭게 오픈한다. 조이몰은 BMW가 제안하는 폭넓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쇼핑몰로 전자기기, 건강, 골프, 리빙, 육아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이몰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최대 5%를 BMW 코인으로 상시 적립해 준다.
조이몰 오픈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도 총 4주에 걸쳐 다채롭게 진행된다. 10월 25일부터 시작되는 행사 1주차에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골프·차량·캠핑용품을 선착순 한정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주차에는 롯데호텔, 조선팰리스 등 특급 호텔의 크리스마스 숙박권을 정상가의 50% 가격으로 제공하며, 일부 럭셔리 브랜드 제품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3주차에는 엄선된 대형 가전과 주방 가전 및 디지털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제공하며, 4주차에는 BMW 밴티지 블랙·골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폰 13 프로를 3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60대 한정 판매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내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경품으로 럭키박스를 증정해 더 많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BMW 밴티지 앱은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및 조이몰 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앱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1, 국제 골프 대회 운영에 새로운 이정표 제시하며 화려한 막 내려
10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LPGA 인터내셔널 부산’에서 진행된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1(BMW Ladies Championship 2021)’에서 치열한 연장 대접전 끝에 최종 합계 22언더파를 기록한 고진영이 임희정을 꺾고 챔피언의 자리에 올랐다.
고진영은 이번 대회 우승을 통해 한국 선수 LPGA 투어 통산 200승 금자탑의 주인공이 된 것은 물론 개인적으로는 시즌 4승을 수확하며 넬리 코르다(미국)를 제치고 롤렉스 랭킹(세계 랭킹) 1위 자리에도 복귀했다.
코로나19 확산의 여파로 올해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열린 LPGA 정규 투어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1은 출전 선수들의 안전을 위한 철저한 방역 대책 마련과 성공적인 시스템 구축을 통해 코로나 펜데믹 시대에 국제 골프 대회 운영과 관련한 새로운 글로벌 기준과 이정표를 제시하며 선구자 역할을 자처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대회를 주최한 BMW 코리아도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19 확산의 위기와 국경 간 이동이 제한적인 상황이 이어지는 등 준비 과정이 순탄치 않았다. 하지만 대회를 향한 선수들의 뜨거운 열정과 도전 정신을 응원하고, 많은 한국 선수들이 세계 무대로 나갈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하기 위해 고심 끝에 이번 대회 개최를 최종 결정했다.
특히 대회 준비 과정에서 수 개월간 지속된 문체부와 지자체 및 방역 당국과의 심도 깊은 논의 끝에 코로나19로부터 선수들을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안전 장치와 방역 시스템 구축을 약속하며 아시아에서 열리는 유일한 LPGA 정규 투어 대회의 개최 의지를 관철시켰다.
BMW 코리아는 철저한 방역 시스템 구축을 위해 국내 골프대회 최초로 전용 통합 플랫폼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방역 관리를 지켜냈다.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 및 스태프, 관계자들은 백신 접종 기록 혹은 PCR 테스트 완료 서류를 구비해 어플리케이션 관리 시스템에 등록했고, 참가 유형에 따라 개별 장소에 대한 입장 권한 및 범위를 다르게 설정하여 엄격한 출입 통제 관리를 시행했다.
안전한 방역 시스템 아래 대회에 출전한 LPGA 선수 50명과 KLPGA 선수 30명, 초청선수 4명은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열린 LPGA 투어 대회에 걸맞은 화려한 플레이로 대회의 품격을 높였다. 특히 모든 라운드마다 한국 선수들이 탑10에 고루 포진하면서 한국 골프의 위력을 전 세계에 다시 한번 널리 알렸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는 BMW의 새로운 순수 전기 플래그십 SAV(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인 BMW iX를 18번홀에 국내 최초로 전시하며 자동차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플래그십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단인 745Le를 비롯한 7시리즈 100여 대를 참가 선수 및 경기 관계자들을 위한 의전 차량으로 투입해 친환경 대회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BMW 코리아 한상윤 대표이사 사장은 “LPGA 한국 선수 통산 200승의 대기록을 달성한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선수들의 환상적인 플레이를 응원하며 한국 골프 발전에 힘써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내년 대회에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다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한편, BMW 그룹은 현재 LPGA 투어뿐 아니라 유러피언투어 대회인 BMW PGA 챔피언십과 BMW 인터내셔널 오픈, PGA투어 대회인 BMW 챔피언십을 개최하고 있으며, LPGA 메이저 대회인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과 올해 처음 개최되는 남녀 혼성 대회 ‘스칸디나비안 믹스’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또한 세계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대회인 BMW 골프컵 인터내셔널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대회 지원을 통해 골프 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 창립 10주년 기념식 진행... 미래 전략 발표
BMW 그룹 코리아의 비영리 재단법인인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사장 한상윤)이 지난 19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재단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지난 2011년 7월 공식 출범해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BMW 그룹 코리아가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국내 수입차 법인 최초로 설립한 비영리 재단법인이다.
사전 녹화된 이번 창립 10주년 기념식에는 한국을 방한한 BMW 그룹 아시아 태평양 총괄 부사장 헨드릭 폰 퀸하임(Hendrik von Keunheim), BMW 코리아 미래재단 한상윤 이사장과 이사진을 비롯해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 수료생, 재단 정기 기부자 등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의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정부의 방역 지침을 엄격하게 준수하여 진행됐다.
기념식은 폰 퀸하임 부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BMW 코리아 미래재단의 지난 10년간의 성과와 발자취를 돌아보고, 향후 비전 및 신규 사업을 소개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폰 퀸하임 부사장은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지속가능한 성장과 한국 사회의 발전, 친환경 리더십과 글로벌 인재 양성, 기부 문화 확산 등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에 집중하며 10주년을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발걸음을 내디디며 ‘이어주고, 변화를 만들며, 공감을 이끈다’는 재단의 새로운 핵심가치를 성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10년 동안 우리 사회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고자 노력해 온 BMW 그룹 코리아는 앞으로도 BMW 코리아 미래재단과 함께 한국의 기업 시민으로서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하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재들을 성장시켜 나갈 예정이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10주년을 기념하여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 @bmwkoreafuturefund)을 오픈했다. 재단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가장 가까이에서 함께 하는 우리’를 뜻하는 ‘퓨처 히어로(Future Hero)’를 슬로건으로 상호적인 콘텐츠 및 이벤트를 통해 참여형 소통 창구로 활용하며 새롭게 수립한 핵심가치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아동을 위한 과학 창의교육 프로그램 ‘주니어 캠퍼스’, 미래 인재를 위한 자동차 산업 특화 직무 강연 프로그램 ‘영 엔지니어 드림 프로젝트’, 환경 교육 프로그램 ‘넥스트 그린’ 등 다각도의 목적사업을 펼쳐 나감으로써 미래 인재 양성과 한국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지난 10년간 누적 21만 5천여 명이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서 제공한 교육 및 나눔 활동의 혜택을 제공받았으며, 재단 창립 이후 2020년까지 누적 기부금액은 약 237억 원에 달한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지난달 기존 주니어 캠퍼스를 비대면 방식으로 확장한 ‘온라인 라이브 주니어 캠퍼스’를 론칭하고, 전기차 사용 후 배터리를 이동식 친환경 에너지 저장소(ESS)로 활용하는 ‘넥스트 그린 투 고’ 등 다양한 신규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이날 BMW 코리아 미래재단 10주년을 기념하여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협력 학교에 BMW 및 MINI 차량 10대를 기증했다. 연구용 자동차는 각각 경북도립대학교, 동아공업고등학교, 대전공업고등학교, 수원공업고등학교, 여수공업고등학교, 용산철도고등학교, 유성생명과학고등학교, 전주공업고등학교, 충남대학교, 포항공과대학교, 총 10개 학교에 전달됐다. 이로써 BMW 그룹 코리아는 설립 이후 현재까지 총 142대의 연구용 차량을 기증하며 전문 기술인력 양성을 위한 활동을 끊임없이 전개하고 있다.
BMW 코리아, 10월 온라인 한정 모델로 ‘X7 M50i 프로즌 블랙’ 출시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19일 오후 2시 6분, 10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인 ‘X7 M50i 프로즌 블랙 에디션’을 출시한다.
전세계에 오직 250대만 한정 판매되는 BMW X7 M50i 프로즌 블랙은 지난해 국내에서 가장 높은 구매 경쟁률을 기록한 한정 모델 ‘X7 M50i 다크 섀도우’에 이은 두 번째 무광 색상의 X7이다. 국내에는 단 14대만, BMW 샵 온라인(https://shop.bmw.co.kr)을 통해 판매된다.
X7 M50i 프로즌 블랙은 실내외 전반에 블랙 컬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차체 외부는 무광의 ‘프로즌 블랙’ 컬러로 도색됐으며, 오르빗 그레이 색상의 22인치 무광 휠과 하이글로스 블랙 색상의 전용 M 스포츠 브레이크를 탑재했다. 더불어 앞면에는 블랙 크롬 키드니 그릴이 장착되고 에어 브리더, 테일파이프 및 루프 레일 등은 M 하이글로스 섀도우 라인으로 마감돼 강력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실내는 블랙 컬러의 BMW 인디비주얼 풀 레더 메리노 가죽, M 알칸타라 안트라사이트 루프 라이너, 크리스탈 소재의 기어 셀렉터 등이 적용돼 우아하면서도 진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X7 M50i 프로즌 블랙에는 최고출력 530마력, 최대토크 76.5kg·m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4.4리터 V8 가솔린 엔진과 xDrive 시스템,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M 배기 시스템 등도 기본으로 탑재된다. 가격은 1억7580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 가격)
또한, BMW 샵 온라인에서는 X3 및 X4의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모델과 더불어 X5 xDrive 40i가 상시 판매 모델로 추가되었다. X5 xDrive 40i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정규 모델 대비 22인치 더블 스포크 스타일 742M 휠, M 시트 벨트, BMW 인디비주얼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B&W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등이 추가되어 스포티함과 럭셔리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억2420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 가격)
한편, 2019년 12월 국내 첫 선을 보인 BMW 샵 온라인은 오프라인 전시장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희소성과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모델만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판매 채널로 오픈 이래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에만 총 20가지 470여대의 온라인 한정 에디션을 BMW 샵 온라인을 통해 출시했으며 모두 완판되며 국내에서 가장 성공한 온라인 자동차 판매 채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