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_
_
_
2021.04.14

BMW 코리아, PHEV 구매 고객 대상 ‘BMW eDrive 이상적인 혜택’ 프로모션 실시

·        BMW PHEV 전 모델 대상 금융 프로모션 실시

·        1%대 이자율 또는 월 납입금 지원 등 이상적인 구매 혜택 제공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BMW eDrive 이상적인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뛰어난 효율성을 자랑하는 BMW eDrive처럼 이상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프로모션 최초로 세단부터 SUV에 이르기까지 2021년식 BMW PHEV 전 모델을 대상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먼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단의 경우 3·5·7시리즈 구매 시 1.99% 이자율의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 또는 5·7시리즈 구매 시 일부 월 납입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스마트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베스트셀링 모델 중 하나인 530e 럭셔리 라인(차량가격 8,140만원)은 스마트 할부를 통해 월 65만원(36개월, 선납 30%)에 구매 가능하며, 스마트 리스를 이용하면 5개월간 최대 250만원의 월 납입금을 지원받아 월 82만원(36개월, 선납 30%)에 운용할 수 있다.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8년/20만km 배터리 보증이 제공되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단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8년 전기 충전비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스마트 할부 또는 스마트 리스 프로그램으로 구매 시 추가로 총 80만원 상당의 주유권까지 받을 수 있다.

BMW의 대표 SAV인 X3, X5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에도 이상적인 구매 혜택이 적용된다. 뉴 X5 xDrive45e M 스포츠 패키지(차량가격 1억 2,172만원)의 경우 월 91만원(36개월, 선납 30%)의 납입금을 지불하면 되며, 3년 후 중고차 가치는 64%까지 보장된다.

이처럼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계약 기간 동안 BMW에서 중고차 가치를 보장해줌에 따라 고객들은 낮은 월 납입금으로 PHEV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36개월 계약이 끝난 후에는 차량을 반납하거나 잔존가치 금액을 지불하고 소유하는 등 원하는 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BMW eDrive 이상적인 혜택’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BMW 코리아는 BMW 그룹의 파워트레인 전략인 ‘파워 오브 초이스(Power of Choice)’ 아래 국내에서 가장 폭넓은 PHEV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530e, 745e/745Le에 이어 지난해 뉴 X3 xDrive30e, 뉴 330e, 뉴 X5 xDrive45e 등을 연이어 출시하며 완벽한 PHEV 모델 라인업을 완성했다.

더 알아보기
_
_
_
_
_
2021.04.12

BMW 코리아, 4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5종 출시

·        뉴 M3 컴페티션 세단 및 뉴 M4 컴페티션 쿠페 한정판 모델로 국내 최초 출시

·        뉴 M440i xDrive 쿠페의 첫번째 에디션 ‘뉴 M440i xDrive 쿠페 퍼스트 에디션’

·        온라인 전용 한정판 모델인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최초로 출시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13일 오후 2시 6분, 4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5종을 출시한다.

 

4월 출시 모델은 국내에서 최초로 판매되는 '뉴 M3 컴페티션 세단 퍼스트 에디션'과 '뉴 M4 컴페티션 쿠페 퍼스트 에디션', '뉴 M440i xDrive 쿠페 퍼스트 에디션'과 온라인 전용 모델인 ‘뉴 X5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및 ‘뉴 X6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다.

 

이번 에디션을 통해 BMW 코리아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는 정규 판매 모델에 여러 편의사양이 추가된 온라인 전용 모델로, 향후 다양한 BMW 차종으로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4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5종은 온라인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https://shop.bmw.co.kr)’을 통해 판매된다.

 

뉴 M3 컴페티션 세단 퍼스트 에디션 및 뉴 M4 컴페티션 쿠페 퍼스트 에디션

뉴 M3 컴페티션 세단 및 뉴 M4 컴페티션 쿠페의 퍼스트 에디션(First Edition)은 이달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인 ‘뉴 M3 컴페티션 세단’과 ‘뉴 M4 컴페티션 쿠페’ 기반의 한정 판매 모델로 각각 20대씩만 출시된다.

 

두 모델에는 각각 스페셜 컬러인 아일 오브 맨 그린(Isle of Man Green)과 상 파울루 옐로우(Sao Paulo Yellow)가 적용된다. 여기에 뛰어난 제동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M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와 앞 19인치, 뒤 20인치의 M 단조 휠을 장착해 고성능 모델 특유의 스포티한 매력과 강력한 주행성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실내는 블랙 색상을 기본으로 키알라미 오렌지(Kyalami Orange)와 야스마리나 블루(Yas Marina Blue) 컬러로 포인트를 더했다. 여기에 탑승객의 몸을 견고하게 지지해 트랙에서도 최상의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는 M 카본 버킷 시트가 기본으로 적용된다.

 

엔진룸에는 최고 출력 510마력, 최대 토크 66.3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다.

 

가격은 뉴 M3 컴페티션 세단 퍼스트 에디션이 1억 3070만원, 뉴 M4 컴페티션 쿠페 퍼스트 에디션이 1억 3170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인하 적용 가격)

 

뉴 M440i xDrive 쿠페 퍼스트 에디션

뉴 M440i xDrive 쿠페 퍼스트 에디션(First Edition)은 뉴 M440i xDrive 쿠페를 기반으로 제작된 30대 한정 판매 모델이다.

 

외부에는 아틱 레이스 블루(Arctic Race Blue), 알파인 화이트(Alpine White), 블랙 사파이어 메탈릭(Black Sapphire Metallic) 3가지 컬러에 차체 색상의 리어 스포일러와 19인치 더블 스포크 휠을 적용해 쿠페 모델 특유의 스포티한 매력을 한층 강조했다. 실내에는 전동식 헤드레스트 높이 조절 기능이 포함된 M 스포츠 시트와 함께 M 시트벨트가 적용된다.

 

또한, 주행 상황에 맞춰 승차감을 조절하는 M 어댑티브 서스펜션, 트랙 주행과 같은 극한의 주행 환경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도록 돕는 M 테크놀로지 패키지가 새롭게 추가돼 전체적인 주행 안정성이 대폭 향상됐다.

 

뉴 M440i xDrive 쿠페 퍼스트 에디션의 가격은 8290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인하 적용 가격)

 

뉴 X5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및 뉴 X6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뉴 X5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및 뉴 X6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의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모델도 각각 36대, 39대 한정 판매된다.

 

두 모델은 카본 블랙(Carbon Black)과 미네랄 화이트(Mineral White) 두 가지 외장 컬러로 제공되며 22인치 휠이 기본으로 장착된다. 실내에는 BMW 인디비주얼 메리노 가죽, BMW 인디비주얼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M 시트 벨트 및 바워스&윌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기본으로 탑재된다.

 

이외에도 뉴 X5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에는 BMW 인디비주얼 알칸타라 헤드라이너와 트레블 컴포트 패키지가 추가되며, 뉴 X6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에는 BMW 인디비주얼 루프 레일 새틴 크롬과 BMW 인디비주얼 하이 글로스 섀도우 라인이 새롭게 적용된다.

 

가격은 뉴 X5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가 1억 2470만원, 뉴 X6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가 1억 2770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인하 적용 가격)

더 알아보기
_
2021.04.05

BMW 코리아, 클럽하우스에 ‘DJ BMW’ 팝업 스튜디오 오픈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음성 기반 소셜미디어 클럽하우스에 ‘DJ BMW’ 팝업 스튜디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DJ BMW는 수입차 업계 최초의 음악 큐레이션 서비스로, 기존에는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과 BMW 쇼룸을 통해 만나볼 수 있었다.

 

BMW 코리아는 DJ BMW 운영 채널을 확대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음악을 통해 BMW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 스튜디오를 기획했다.

 

오는 4월 12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되는 팝업 스튜디오에서는 매일 12시간씩 DJ BMW가 선곡하는 드라이빙 뮤직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다. DJ BMW가 선곡하는 드라이빙 뮤직은 BMW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하는 4개의 플레이리스트로 구성될 예정이며, 재즈, 힙합,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포함된다.

 

BMW 코리아는 팝업 스튜디오 운영 기간 동안 BMW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DJ BMW 클럽하우스 팝업 스튜디오 운영 기념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BMW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BMW 코리아는 오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J BMW를 정식 오픈한다. DJ BMW는 유튜브 채널에서 음악을 들으며 도로를 달리는 상황을 1인칭 시점으로 담아낸 콘텐츠를 제공하며 음악을 통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더 알아보기
_
_
_
2021.04.05

BMW 코리아, 고객 소통 강화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새단장 오픈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 방식으로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http://youtube.com/c/bmwkorea)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BMW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MW 관련 소식을 가장 신속하고 깊이 있게 전달, 브랜드 핵심 가치인 즐거움(JOY)을 다양한 방법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BMW 코리아 유튜브 채널은 크게 3가지 메인 콘텐츠로 운영된다. 먼저 ‘BMW 얼리뷰’라는 코너를 통해 국내에서 가장 먼저 BMW 신차를 리뷰한다. BMW 얼리뷰는 가장 빠르게 정보를 전달한다는 ‘Early View’ 또는 모든 것을 리뷰한다는 ‘All Review’의 두 가지 의미를 모두 담고 있으며, BMW 코리아에서 직접 진행하는 리뷰로 정확하고 전문적인 상품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 세계에서 3번째로 건립된 영종도 소재의 BMW 드라이빙 센터를 활용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BMW 드라이빙 센터의 트랙을 이용해 국내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BMW 차량의 랩타임을 측정하고 누적 기록을 소개하는 콘텐츠다. 드라이빙 센터의 인스트럭터 또는 전문 레이서가 참여, 트랙에서의 극한 주행을 통해 BMW 차량이 자랑하는 내구성, 안전성, 그리고 운전의 재미를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수입차 업계 최초의 음악 큐레이션 서비스인 ‘DJ BMW’를 활용한 뮤직 콘텐츠도 준비 중에 있다. 해당 콘텐츠는 운전할 때 음악 감상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기획됐다. 주행영상과 함께 드라이빙 무드에 맞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제안해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고 감성적인 경험까지 더할 예정이다.

 

한편 BMW 코리아 유튜브 채널의 첫 번째 콘텐츠는 BMW 얼리뷰로, 4월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BMW 뉴 M3 세단 및 뉴 M4 쿠페에 대한 리뷰가 진행된다. BMW 코리아 상품기획자가 직접 출연해 차량의 외관, 인테리어, 옵션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며, 댓글에 질문을 남기면 이에 답하는 방식으로 시청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전문 인스트럭터가 드라이빙 센터 트랙에서 주행 리뷰를 진행하며, 랩타임 측정에도 도전해 고성능 M 모델의 진가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BMW 코리아는 뉴 M3 및 M4를 시작으로 향후 새롭게 출시되는 BMW 전 차량을 모두 리뷰하며, 고객들에게 폭넓은 간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더 알아보기
_
_
2021.04.02

BMW 그룹, CO2 배출 없는 혁신적 강철 생산 공정에 투자

BMW 그룹이 미국 스타트업 보스턴 메탈(Boston Metal)이 개발한 이산화탄소(CO2) 배출이 없는 새로운 강철 생산 공정에 투자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스턴 메탈이 개발한 새 공정은 용광로 대신 전기 분해 셀을 이용해 주철을 생산한 후 강철로 가공하는 방식이다. 따라서 화석연료 대신 전기가 사용되는데, 이때 재생 에너지로 생산한 전기를 활용하면 강철 생산 과정에서 이산화탄소가 전혀 발생하지 않게 된다. 보스턴 메탈은 이러한 공정의 실증 시설을 수년 내에 건설하고, 나아가 산업 규모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BMW 그룹은 이미 지난 해부터 자체 연구 활동과 BMW 스타트업 개러지(BMW Startup Garage) 등을 통해 보스턴 메탈과 긴밀한 관계를 맺어 왔다. 올해부터는 자사의 벤처 캐피털 펀드 ‘BMW i 벤처(BMW i Ventures)’의 활동의 일환으로 보스턴 메탈에 투자하게 된다.

 

안드레아스 벤트(Andreas Wendt) BMW 그룹 구매∙협력 네트워크 총괄 이사는 “BMW 그룹은 협력사 네트워크에서 생산되는 원자재 및 부품들이 생산 과정에서 CO2를 가장 많이 배출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자동차 생산에 필수적인 강철도 이에 해당하는 만큼 강철 공급 사슬에서 CO2 배출을 지속적으로 줄여 나갈 것이며, 오는 2030년이면 현재 수준에서 200만톤가량을 감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BMW 그룹은 남아있는 원자재를 보존하기 위해 2030년까지 재사용 소재 비중을 더욱 증가시킬 계획이다. 재사용 소재를 활용하면 원자재 사용 시 보다 CO2 배출량을 확연하게 감축 가능하며, 천연 자원을 보존할 뿐만 아니라 생산에 필요한 에너지의 총량도 줄일 수 있다.

 

이외에도 BMW 그룹은 철강산업 최초의 비영리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리스폰서블스틸(ResponsibleSteel)의 일원으로서 가치 사슬의 환경 및 사회적 기준을 세우기 위해 더욱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BMW 스타트업 개러지는 독일, 중국, 이스라엘, 미국, 한국 등 전세계 6개국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해당국가의 기술력이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발판이 되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의 핵심은 단순한 재정적 지원이 아닌, 벤처 기업의 완성되지 않은 서비스나 기술이 실제 상품화될 수 있는지 함께 검증하고 출시된 시제품을 구입하는 방식으로 전도유망한 스타트업을 지원하고 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