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쿠키 사용에 대해 사용자의 승인을 관리하는 도구가 일시적으로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따라서, 쿠키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필요로 하는 일부 기능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BMW 그룹 코리아,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 2021’ 개최
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지난 26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7개 공식 딜러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 2021(BMW Group Korea Awards 2021)’을 개최하고, 작년 한 해 BMW와 MINI의 세일즈, 서비스, 파이낸셜 분야 우수직원 및 지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코로나 시국인 점을 감안하여 최소한의 인원으로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먼저 2020년 최우수 BMW 딜러 활동상은 도이치 모터스가, 최우수 MINI 딜러 활동상은 코오롱 모터스가 수상했다.
BMW 세일즈에 입문 후 누적 3천대 판매를 기록하며 판매 부문에서 압도적인 성과를 달성한 코오롱 모터스 구승회 부장은 특별 개인상인 BMW 세일즈 레전드(BMW Sales Legend)에 선정됐다.
지난해 최고의 판매 기록을 달성한 BMW 세일즈 프리미엄 클럽(BMW Sales Premium Club)에는 동성 모터스 김태련 부장을 비롯하여 도이치 모터스 신승연 과장, 김형민 과장, 동성 모터스 고광욱 과장, 코오롱 모터스 한상규 과장, 조현우 과장, 김진태 과장, 한독모터스 유재선 부장대우, 이완규 부장대우 및 유호열 차장대우 등 10명이 선정됐다.
특히 동성 모터스 김태련 부장은 BMW 세일즈 프리미엄 클럽에 총 7회째 선정되며 BMW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에 동시에 이름을 올렸다.
MINI 세일즈 프리미엄 클럽(MINI Sales premium Club)에는 코오롱 모터스 최민석 과장을 비롯하여 도이치 모터스 이명지 대리, 박하얀 대리, 나태연 대리, 이수호 과장, 최형욱 과장, 박승우 과장, 동성모터스 이광우 대리, 바바리안 모터스 김채리 과장, 정겨운 과장 등 총 10명이 선정됐다.
또한, MINI 세일즈 프리미엄 클럽에 총 7번이나 이름을 올린 코오롱 모터스 김문희 차장은 올해 행사에서 MINI 명예의 전당에 기재됐다.
더불어 부문별 최우수 전시장 및 세일즈 컨설턴트 시상도 진행됐다. 우선 최우수 BMW M 전시장으로는 코오롱 모터스 강남 전시장이, BMW M 하이 퍼포먼스 최우수 세일즈 컨설턴트로는 도이치 모터스 이충현 과장이 선정됐다.
최우수 BMW xEV 전시장으로는 도이치 모터스 제주 전시장이, BMW xEV 최우수 세일즈 컨설턴트로는 한독 모터스 이완규 부장대우가 이름을 올렸다.
마지막으로 최우수 MINI JCW 전시장으로는 도이치 모터스 강남 전시장이, MINI JCW 최우수 세일즈 컨설턴트로는 도이치 모터스 정명석 과장이 선정됐다.
지난해 BMW의 인증 중고차 부문에서 우수한 판매기록을 달성한 BMW 세일즈 프리미엄 BPS(BMW Sales Premium BPS 2020)에는 한독 모터스 최휘호 차장대우, 바바리안 모터스 김윤종 차장, 동성 모터스 이정훈 과장이 선정됐으며, BMW 법인 판매 부문 우수 세일즈 컨설턴트로는 코오롱 모터스 홍창록 대리가 이름을 올렸다.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고객만족을 실현한 베스트 서비스센터(Best Service Center)로는 중정비 부문에 한독 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가, 경정비 부문으로는 삼천리 모터스 천안 서비스센터가 선정됐다.
BMW 자체 기능경진대회인 ‘NASCE(National Aftersales Competition of Excellence)’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둔 직원들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BMW 테크니션 부문에는 코오롱 모터스 유셈이 과장, BMW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분에는 한독 모터스 황종우 차장, MINI 서비스 어드바이저로는 코오롱 모터스 김승환 과장, 부품 판매 어드바이저로는 코오롱 모터스 석봉철 과장이 각각 선정됐다.
BMW 그룹 코리아 한상윤 대표는 “불확실한 대외 환경 속에서 브랜드, 세일즈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의 변화가 필요한 시점” 이라며 “향후 출시될 BMW iX, i4 등 혁신적인 신차를 시작으로 차세대 모빌리티 시장의 리더십을 발휘하자” 고 강조했다.

BMW 코리아, 5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모델 2종 출시
- 여러 편의사양 추가된 온라인 전용 모델 뉴 X5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및 뉴 X6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출시
- BMW 샵 온라인 홈페이지 개편, 시인성과 사용 편의성 높여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25일 오후 2시 6분, 5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모델 2종을 출시한다.
5월 출시 모델은 ‘뉴 X5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및 ‘뉴 X6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로 정규 판매 모델에 여러 편의사양이 추가된 온라인 전용 모델이다. 해당 모델은 BMW의 온라인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https://shop.bmw.co.kr)’을 통해 판매된다.
‘뉴 X5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및 ‘뉴 X6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는 각각 29대, 41대가 한정 판매된다.
두 모델 모두 카본 블랙(Carbon Black)과 미네랄 화이트(Mineral White) 외장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22인치 휠이 기본 탑재된다. 실내에는 BMW 인디비주얼 메리노 가죽, BMW 인디비주얼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M 시트 벨트 및 바워스&윌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기본으로 장착된다.
이 밖에도 뉴 X5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에는 BMW 인디비주얼 알칸타라 헤드라이너와 트레블 컴포트 패키지가 적용되며, 뉴 X6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는 BMW 인디비주얼 루프 레일 새틴 크롬 및 BMW 인디비주얼 하이 글로스 섀도우 라인이 추가된다.
가격은 뉴 X5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가 1억 2470만원, 뉴 X6 xDrive40i M 스포츠 패키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가 1억 2770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인하 적용 가격)
한편, 이달부터 BMW 샵 온라인 홈페이지가 개편된다. 새로운 BMW 샵 온라인은 메인 페이지에서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모델인 ‘온라인 한정 에디션’과 정규 판매 모델에 여러 추가 옵션이 적용된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카테고리를 세분화하여 관심 분야 별 상품을 찾아보기 쉽게 리뉴얼 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BMW 코리아, M 고객 대상 ‘M 파워 위크’ 캠페인 진행
- 엔진오일,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클러치 등 모든 메인터넌스 항목 및 공임 20% 할인
- 오리지널 BMW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공임 20% 할인
- BMW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한 자차 보험 수리 고객에게 대차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 제공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6월 12일까지 BMW M 하이 퍼포먼스와 M 퍼포먼스 모델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M 파워 위크(M Power Week)’ 캠페인을 진행한다.
M 파워 위크 캠페인은 BMW M 고객들이 BMW 공식 서비스센터를 내방해 차량을 체계적으로 유지·관리하고, 내외부를 개인의 취향에 맞춰 꾸미는 등 M의 진정한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보다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BMW M 하이 퍼포먼스와 M 퍼포먼스 모델 소유 고객은 차량 메인터넌스 작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엔진오일,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클러치 등 모든 메인터넌스 작업이 해당되며, 부품가 및 공임 모두 20%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오리지널 BMW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또한 부품가 및 공임에 20% 할인이 적용되며, 오리지널 타이어는 부품가와 공임 모두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오리지널 타이어를 2본 이상 구매하면 BMW 밸브 캡이, 4본 이상 구매 시에는 BMW 픽스드 허브 캡이 선물로 추가 증정된다.
또한, 선별된 M 퍼포먼스 파츠의 구매 수량에 따라 BMW M 미니어처, BMW M 트롤리 또는 BMW M 시계가 지급되며, 1천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모든 사은품과 함께 BMW 드라이빙 센터 스타터 팩 바우처 2매가 제공된다.
아울러 M 하이 퍼포먼스 모델 또는 M 퍼포먼스 모델을 자차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은 대차 서비스와 함께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자차 보험 100%로 수리를 마친 고객에게는 BMW M 가방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M 하이 퍼포먼스와 M 퍼포먼스 모델 소유 고객이 My BMW, BMW 밴티지, BMW 플러스 등 3개 어플리케이션에 M 차량을 등록하는 경우 추가 선물이 제공된다.
한편, BMW 코리아는 ‘M 퍼포먼스 클럽’을 운영하며 BMW M 고객에게 한층 강화된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M 퍼포먼스 클럽은 M 퍼포먼스 파츠를 구입하는 모든 BMW 차량이 가입 가능하며 회원 자격 유지기간인 1년 동안 상시 5% 추가 혜택 및 BMW가 제공하는 트랙데이 이벤트 행사 초대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M 파워 위크’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특별히 M 퍼포먼스 클럽 가입 조건을 확장해 M 퍼포먼스 파츠 2백만원 이상 구매 시 2년간 회원 자격이 유지된다.
BMW M 파워 위크 캠페인 및 M 퍼포먼스 클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나 가까운 서비스센터, 또는 캠페인 웹사이트 (https://bit.ly/mpowerweek)로 문의하면 된다.




BMW 코리아, 코엑스 K-POP 광장서 브랜드 헤리티지 전시 공간 ‘키드니 로드’ 운영
- BMW 키드니 그릴의 헤리티지와 최신 BMW 모델을 함께 살펴볼 수 있는 공간
- 뉴 M3 및 뉴 M4 컴페티션, 뉴 4시리즈 컨버터블 전시
- 키드니 로드 운영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뉴 4시리즈 1주일 시승권 등 다양한 경품 증정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16일까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K-POP 광장에서 BMW 키드니 그릴의 헤리티지를 살펴볼 수 있는 ‘키드니 로드(Kidney Road)’를 운영한다.
지난 1933년, BMW 303에 양산모델로는 처음으로 적용된 BMW 키드니 그릴은 이후 약 90년간 BMW 브랜드를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로 공고히 자리매김했다. BMW 키드니 그릴은 최초에 수직형 디자인으로 탄생했으나 시대와 모델에 따라 그 형태가 진화하며 적용되어 왔다.
특히 올해 초 국내에 공식 출시된 BMW ‘뉴 4시리즈 쿠페’와 ‘뉴 M3 컴페티션 세단’ 및 ‘뉴 M4 컴페티션 쿠페’에는 BMW의 최신 디자인 언어가 반영된 수직형 BMW 키드니 그릴이 적용됐다. 전설적인 쿠페 모델들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을 뿐만 아니라 최신 자동차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기술을 과감하게 접목, 지능적인 키드니 그릴로 진화한 것이 특징이다.
‘키드니 로드’는 이러한 BMW 키드니 그릴의 헤리티지와 변천사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시대별 특징을 담은 다양한 BMW 키드니 그릴과 함께 뉴 4시리즈 컨버터블, 뉴 M3 컴페티션 세단 및 뉴 M4 컴페티션 쿠페가 전시된다.
한편, BMW 코리아는 키드니 로드 운영을 기념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BMW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bmw_korea)을 팔로우하고 퀴즈 정답을 맞힌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뉴 420i 쿠페 M 스포츠 패키지 1주일 시승권(1명)과 아이웨어 케이스(10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코엑스 K-POP 광장 현장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문객 전원에게 스마트폰 스트랩과 마스크를 증정하며, 현장 방문 인증 시 SNS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키드니 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 또는 BMW 코리아 공식 SNS 채널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