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2022.01.26

BMW 코리아, ‘BMW 밴티지 조이몰 아트페어’ 진행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BMW 밴티지 앱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Joymall)을 통해 국내 8개 아트 갤러리, 작가 31명의 작품을 선보이는 ‘BMW 밴티지 조이몰 아트페어’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BMW 밴티지 조이몰 아트페어는 중장년층은 물론 MZ세대로까지 번진 미술품 수집 및 아트테크 열풍을 반영, BMW 밴티지 내에서도 색다른 아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들은 온라인을 통해 손쉽고 안전하게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작품을 직접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 아트페어에는 퀸즈아트갤러리, 갤러리하나, 백송갤러리 등 국내외 유망한 신진 작가를 발굴하고 소개해 온 8개 화랑이 참여한다. 권순익, 김바름, 두민, 박기훈, 이수동, 한상윤 등 현재 주목받고 있는 신진 작가 31인이 추상, 팝아트 등 다양한 장르로 완성한 작품 150여 점을 선보인다.

 

아트페어 기간 동안에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먼저 작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2022년 임인년을 상징하는 호랑이가 새겨진 금 1돈을 증정하며, BMW 밴티지 VIP 등급인 골드 및 블랙 고객이 작품을 구입하면 작가가 직접 그린 신년 드로잉 카드 등의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아울러 BMW 밴티지 및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BMW 코인도 적립된다.

 

이번 아트페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밴티지 앱 또는 조이몰 고객센터(1544-670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MW 밴티지는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모빌리티와 여행, 문화 등 온·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말에는 BMW 밴티지 전용 쇼핑몰 조이몰을 오픈하며 폭넓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등,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BMW 밴티지 앱은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더 알아보기
_
2021.01.11

BMW 코리아, 온라인 한정판 ‘M4 컴페티션 x KITH 드로우’ 출시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전세계 150대 한정 모델인 ‘M4 컴페티션 x KITH 드로우’를 온라인 드로우 방식으로 국내에 단 4대만 출시한다.

 

BMW M4 컴페티션 x KITH 드로우는 올해로 탄생 50주년을 맞이한 BMW의 고성능 브랜드 M과 젊고 독창적인 패션을 추구하는 뉴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KITH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모델로, 스트릿 패션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자아내는 전용 디자인이 내외관에 적용됐다.

 

먼저 보닛과 트렁크, 휠 캡에는 두 브랜드의 협업을 상징하는 콜라보 엠블럼이 부착된다. BMW 엠블럼 바깥쪽에 M 브랜드 고유의 세 가지 색상을 배경으로 파트너십을 상징하는 문구가 적용됐는데, BMW가 협업 파트너를 위해 특별한 엠블럼을 적용한 것은 이번이 역사상 처음이다.

 

더불어 루프에는 M 스트라이프와 함께 회색 ‘KITH’ 문구가 적용된 탄소섬유 패널이, 트렁크에는 M 스트라이프와 검정색 ‘KITH’ 문구를 조합한 레터링이 장착된다. 이외에도 앞면 공기 흡입구, 사이드 미러 캡, 리어 스포일러 및 디퓨저는 탄소섬유로 제작됐으며, 휠 안쪽에는 빨간색 캘리퍼가 적용된 M 컴파운드 브레이크가 탑재된다.

 

실내의 메리노 가죽 M 카본 버킷 시트와 센터 콘솔에도 M 스트라이프와 검정색 ‘KITH’ 문구를 조합한 전용 배지가 부착되며, 전좌석 헤드레스트와 앞좌석 센터 암레스트에는 KITH 브랜드 로고를 양각 처리한 가죽이 적용된다.

 

M4 컴페티션 x KITH 드로우에는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6.3 kg·m를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M xDrive가 탑재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3.5초, 0 – 200 km/h 가속 시간도 12.5초에 불과해 어느 상황에서도 폭발적인 가속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M xDrive는 후륜구동 또는 사륜구동으로 완벽히 전환 가능할 뿐만 아니라, 뒷바퀴 좌우에 전달되는 동력을 능동적으로 분배하는 액티브 M 디퍼렌셜이 기본 적용돼 BMW M 특유의 극한의 운전 재미를 완벽하게 누릴 수 있다.

 

M4 컴페티션 x KITH 드로우는 프로즌 다크 실버 2대와 프로즌 블랙 1대, 프로즌 브릴리언트 화이트 1대 등 세 가지 무광 컬러로 제공되며, 1월 18일(화) 오전 10시부터 19일(수)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BMW 샵 온라인(https://shop.bmw.co.kr)을 통해 드로우 응모가 가능하다. 가격은 1억4410만원이다.

 

한편,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온라인 세일즈로 평가받는 BMW 샵 온라인은 이번 M4 컴페티션 x KITH 드로우의 온라인 드로우를 통해 또 한 번 자동차 판매 방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이와 함께 지난 1972년 출범 이래 M3를 비롯한 다양한 고성능 모델로 BMW 고유의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해 온 BMW M 브랜드의 탄생 50주년을 맞아, BMW 코리아는 올해 M4 컴페티션 x KITH 드로우를 비롯한 다양하고 특별한 한정 모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