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11월 한 달간 워런티 및 서비스케어 플러스 프로모션 실시
BMW 코리아, 11월 한 달간 워런티 및 서비스케어 플러스 프로모션 실시
BMW 코리아, 11월 한 달간 워런티 및 서비스케어 플러스 프로모션 실시
2022.10.31

BMW 코리아, 11월 한 달간 워런티 및 서비스케어 플러스 프로모션 실시

  • 차량 관리 및 유지 비용 부담은 줄이고 고객 만족은 극대화하기 위한 서비스 연장 프로모션
  • BMW 차량 보증 범위 최대 5년/20만km로 연장하는 ‘워런티 플러스’ 15% 할인 판매
  •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구매 시 모바일 주유 상품권 증정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BMW 서비스 워런티 및 서비스케어 플러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 관리 및 유지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보증 기간 또는 BSI(소모품 관리 서비스)기간이 만료된 고객에게 BMW 서비스 연장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BMW 차량의 보증 수리 기간을 연장하는 ‘워런티 플러스’와 ‘워런티 플러스 업그레이드’를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워런티 플러스는 차량의 무상 보증기간을 3년/20만km 또는 5년/20만km로 연장하는 패키지로, 차량 등록 후 2년 이내 고객이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3년/20만km 워런티 플러스 적용 차량에 ‘워런티 플러스 업그레이드’를 추가하면 보증 범위를 5년/20km까지 늘릴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BMW ServiceCare+)’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멤버십에 따라 최대 4만원의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는 BSI 만료 기간인 출고 이후 60개월을 경과한 고객들을 지속적으로 케어하고자 만든 업계 최초의 구독형 차량관리 케어 프로그램이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는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두 가지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워트레인 워런티를 옵션으로 추가 선택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입 기간 동안 차량 유지 관리에 대한 걱정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BMW 플러스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가능 여부 조회 및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 프로그램 비용 및 구매 가능 여부는 모델에 따라 상이하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센터(080-700-80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알아보기
BMW 코리아 미래재단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이동식 ESS ‘넥스트 그린 투-고’와 함께 첫 프로그램 진행
2022.10.28

BMW 코리아 미래재단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이동식 ESS ‘넥스트 그린 투-고’와 함께 첫 프로그램 진행

  • 강원도 춘천 지촌초등학교 지암분교장 방문해 과학 창의교육 프로그램 진행
  •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최초로 ‘넥스트 그린 투-고’가 함께해 에너지 전환의 원리와 전기차 배터리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학습 기회 제공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사장 한상윤)의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와 이동식 에너지 저장소 ‘넥스트 그린 투-고(NEXT GREEN TO-GO)’가 지난 27일 강원도 춘천 지촌초등학교 지암분교장을 방문해 체험형 과학 교육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는 BMW 코리아 미래재단의 주요 사회공헌 목적사업인 주니어 캠퍼스 프로그램 중 하나다. 11.5톤 트럭 내부를 과학 실험실로 개조한 차량을 활용해, 상대적으로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을 방문하여 양질의 과학 창의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방문에는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최초로 이동식 에너지 저장소(ESS) 넥스트 그린 투-고가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넥스트 그린 투-고는 지난 2019년 BMW 그룹 코리아가 제주 ‘e-고팡’에서 선보인 친환경 충전소 개념을 확장, 전기차 배터리를 이동식 에너지 저장소로 활용하는 프로젝트다.

27일 진행된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는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지촌초등학교 지암분교장에서 전교생 14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1교시와 2교시에는 나만의 친환경 자동차 만들기와 함께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차량에 설치된 다양한 장치물을 체험하며 자동차의 숨은 과학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실험실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3교시에는 특수 제작된 넥스트 그린 투-고 교육용 키트를 활용해 소형 ESS 트럭을 직접 만들어보며 에너지 전환의 원리와 전기차 배터리의 친환경적 특징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향후 더 많은 어린이들이 지속가능한 과학 기술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이고, 책임 있는 친환경 리더십을 함양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활동을 통해 교육의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BMW 주니어 캠퍼스는 현재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 주니어 캠퍼스’와 수도권 이외 지역을 방문하는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그리고 비대면으로 체험 가능한 ‘온라인 주니어 캠퍼스’ 세 가지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2012년 출범 이후 2022년 9월까지 누적 151,687명의 아동에게 양질의 과학 창의교육을 지원해 왔다.

아울러 넥스트 그린 투-고는 지난 3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2022 대한민국 과학축제, 2022 서울안전한마당 등 다양한 축제에 참여하며 친환경 에너지의 필요성과 전기차 배터리의 지속가능한 활용방안을 적극적으로 알린 바 있다.

더 알아보기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 국내 유일의 LPGA 대회 품격 보여주며 성공적으로 막 내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 국내 유일의 LPGA 대회 품격 보여주며 성공적으로 막 내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 국내 유일의 LPGA 대회 품격 보여주며 성공적으로 막 내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 국내 유일의 LPGA 대회 품격 보여주며 성공적으로 막 내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 국내 유일의 LPGA 대회 품격 보여주며 성공적으로 막 내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 국내 유일의 LPGA 대회 품격 보여주며 성공적으로 막 내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 국내 유일의 LPGA 대회 품격 보여주며 성공적으로 막 내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 국내 유일의 LPGA 대회 품격 보여주며 성공적으로 막 내려
2022.10.24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 국내 유일의 LPGA 대회 품격 보여주며 성공적으로 막 내려

  • LPGA 투어 메이저 대회 수준의 8만 1천여명 갤러리가 찾아온 세계적인 대회 입증
  • 리디아 고 선수가 최종 합계 21언더파 267타를 기록하며 역전 우승
  • 행운의 홀인원 3번, 최나연 은퇴 무대, 아마추어 유망주 돌풍 등 각종 화제성 창출
  • BMW 코리아 한상윤 대표 “대회장을 방문한 갤러리들의 성숙한 관람 문화에 감사”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강원도 원주 소재의 ‘오크밸리 C.C’ 진행된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BMW Ladies Championship 2022)’가 8만 1천여명의 구름떼 관중을 동원하는 등 국내 유일의 LPGA 대회 품격을 보여주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3년 만에 유관중으로 진행된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대회 첫 날부터 역대 최다 갤러리 기록을 경신했을 뿐만 아니라 최종 라운드까지 최종 8만 1천여 명(81,657명)의 갤러리를 유치하며 대회 역대 최다 관객 수를 기록했다. 특히 8만여 명의 갤러리 숫자는 미국 본토에서 열리는 LPGA 투어 메이저 대회와 비슷한 수준으로 세계적인 대회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8만 1천여 명의 갤러리 환호에 보답하며 선수들은 최고의 플레이를 펼쳤다. 3라운드까지 한 타 뒤진 2위로 최종 라운드에 나선 리디아 고는 7언더파를 몰아치는 등 최종 합계 21언더파 267타를 기록하며 역전 우승을 일궈냈고, 재미교포 안드레아 리가 17언더파로 2위, 최혜진과 김효주가 16언더파로 그 뒤를 이었다.

BMW 코리아가 국내 여자 골프 유망주 육성을 위해 특별 초청한 아마추어 선수의 활약도 화제성을 불러 모았다. 대회 첫날 8언더파를 기록하며 깜짝 2위에 오른 김민솔은 최종 라운드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최종 합계 10언더파로 톱 10에 오르며 아마추어 유망주 돌풍을 일으켰다.

행운을 부르는 홀인원 기록도 속출했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을 LPGA 투어 은퇴 무대로 선택한 최나연은 3라운드 12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며 1억 5천만원 상당의 플래그십 SAV ‘BMW 뉴 X7 xDrive 40i 디자인 퓨어 엑설런스’를 부상으로 받게 되며, 해당 모델의 대한민국 1호 고객이 될 예정이다. 또한 아리야 주타누간은 17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며 1억 7,300만원의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BMW 뉴 740i sDrive 디자인 퓨어 엑설런스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를 받는다. 이외에도 시부노 히나코가 마지막 라운드 7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등 이번 대회에서만 홀인원이 3번이나 나왔다.

갤러리를 위해 마련한 다양한 편의 기능도 원활한 대회 운영에 일조했다. 국내 골프 대회 최초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자체 디지털 티켓팅 시스템을 구축했을 뿐 아니라 대회장을 방문한 갤러리들에게 원활한 셔틀 탑승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갤러리 셔틀버스 혼잡도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여 8만 1천여 명의 갤러리들이 무리 없이 대회장을 오갈 수 있었다.

이외에도 어플리케이션 내 모바일 MD 스토어를 구축하여 상품 검색, 결제, 픽업이 한 번에 가능한 원스탑(One-Stop) 쇼핑 서비스도 함께 마련하며 한정 디자인으로 구성된 대회 공식 기념품은 물론 다양한 골프 용품 등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고, 갤러리 플라자와 주요 코스에 마련된 F&B 식음 부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식음료 비대면 주문, 픽업 알림톡 발송 등의 기능도 지원했다.

프리미엄 자동차 기업 BMW 코리아가 후원하는 대회답게 모터쇼를 방불케하는 BMW의 대표 럭셔리 클래스 차량을 전시하며 갤러리들에게 색다른 즐길 거리도 제공했다. 연내 출시 예정인 BMW 뉴 7시리즈가 갤러리 플라자를 비롯해 코스 곳곳에 전시되었고, 이번 대회장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 플래그십 SAV ‘BMW 뉴 X7’도 우아하고 웅장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갤러리들의 눈길을 끌었다.

BMW 코리아 한상윤 대표는 "역대급의 갤러리분들이 찾아주신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큰 사고 없이 무탈하게 치러낼 수 있었던 것은 대회장을 방문하신 모든 분들의 성숙한 관람 문화 덕분"이라며 "2023년에는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 뵐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더 알아보기
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에서 ‘BMW 뉴 X7’ 국내 최초 공개
2022.10.18

BMW 코리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에서 ‘BMW 뉴 X7’ 국내 최초 공개

  • 국내 유일 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매년 출시 전 모델 최초 공개
  • 전세계가 지켜보는 글로벌 대회인만큼 뉴 X7에 대한 자동차 마니아들의 이목 집중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BMW Ladies Championship 2022)’에서 웅장한 존재감과 고급스러움이 한층 강화된 플래그십 SAV ‘BMW 뉴 X7’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BMW 코리아는 2019년부터 매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장에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뉴 모델을 전시하며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왔다. 작년에 열린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1’에서는 BMW iX를 국내 최초로 전시했으며, 해당 모델을 홀인원을 최초로 달성한 선수를 위해 부상으로 내걸기도 했다. 또한 2019년 열린 대회에서는 20년 만에 부활한 8시리즈를 최초로 전시했다.

이번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에 처음 모습을 드러내는 BMW 뉴 X7은 더욱 강렬해진 외부 디자인, 디지털 경험이 강화된 실내, 그리고 진보된 운전자 보조 시스템 및 고급 편의사양이 다양하게 적용된 플래그십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 모델이다.

특히 부분변경을 거치며 웅장함과 존재감이 한층 강조됐다. 먼저 뉴 X7에는 상하로 나누어진 분리형 헤드라이트가 처음으로 적용됐다. 상단에 자리 잡은 수평 LED 조명은 주간주행등과 방향지시등, 차폭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하단에 위치한 LED 유닛은 상향등 및 하향등이 내장된다. 더불어 하단 LED 유닛은 하우징을 어둡게 마감해 마치 프론트 에이프런에 녹아든 듯한 인상을 자아내며, 헤드라이트가 점등된 경우만 모습을 드러낸다. 이 신형 어댑티브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는 악천후 상황에서 자동으로 전방 안개등 역할을 수행하는 기능이 추가된다.

또한 BMW 뉴 X7의 실내는 첨단 분위기로 거듭났다. 새로운 디지털 계기판과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운전석에 모던한 감각을 부여하며, 앰비언트 라이트와 함께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는 혁신적인 라이트 바는 상황에 맞춰 실내에 다양한 조명 효과를 부여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배가한다. 기어 셀렉터 레버 역시 새로운 최첨단 디자인으로 탈바꿈했다.

BMW 뉴 X7은 이번 대회의 12번홀에서 홀인원을 최초로 달성한 선수에게 부상으로 제공되며, 국내 시장에는 오는 4분기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BMW 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유일의 LPGA 투어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의 명성에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웅장함과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BMW 뉴 X7의 최초 공개를 결정했다”며, “전 세계 골프팬들이 집중하는 글로벌 대회인 만큼 뉴 X7의 압도적인 존재감이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더 알아보기
BMW 코리아, BMW 밴티지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2022.10.13

BMW 코리아, BMW 밴티지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BMW 밴티지 출시 2주년 기념 10월 13일부터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개인 SNS 채널 업로드 참여자 중 심사 통해 총 225명에게 BMW 코인 제공
  • 20일부터 열리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 연계 조이몰 추첨 이벤트
  • 조이몰 제품 구매 고객에게도 누적 금액에 따른 경품 및 다양한 할인 판매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의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는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모빌리티와 여행, 문화 등 온·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다. 지난해 말에는 BMW 밴티지 전용 쇼핑몰 ‘조이몰’을 오픈하며 폭넓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등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BMW 코리아는 BMW 밴티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FIND YOUR JOY(당신을 특별하게 해줄 즐거움을 찾아가세요)’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BMW 밴티지와 함께 즐거웠던 순간을 촬영해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심사를 통해 1등에게는 200만 BMW 코인(1명)을, 2등에게는 20만 BMW 코인(2명)을 지급하며 3등에게는 2만 BMW 코인(선착순 총 222명)을 제공한다.

국내 유일의 LPGA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2’과 연계된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20일부터 강원도 원주에서 개최되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판매 예정인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Nukak)과의 협업 제품을 조이몰에서 사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160만원 상당의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의 엑설런스 클래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엑설런스 클래스 패키지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갤러리 참가 및 BMW 엑설런스 라운지 출입이 가능한 패키지 상품으로, BMW 플래그십 모델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더불어 BMW 밴티지 앱 내에서는 경품 및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조이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누적 금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 주간(10월 17일~23일)에는 말본, 제이린드버그, 지포어 등 골프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0월 25일부터 28일 사이에는 아이폰 14 및 8세대 애플 워치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 밴티지 앱은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밴티지 앱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