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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5.25

BMW 코리아, 업계 최초 구독형 차량관리 고객 케어 프로그램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론칭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자동차 업계 최초로 구독형 차량관리 프로그램인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BMW ServiceCare+)’를 공식 론칭했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는 BSI(차량 소모품 관리 보증기간) 만료 기간인 출고 이후 6년 이상된 고객들을 지속적으로 케어하고자 만든 업계 최초의 구독형 차량관리 케어 프로그램이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는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두 가지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워트레인 워런티를 옵션으로 추가 선택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뿐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가입 기간 동안 차량 유지 관리에 대한 걱정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스탠다드 멤버십은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체 ▲일반 수리 15% 할인 ▲서비스 쿠폰 3만원권 1장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모든 서비스는 구독 기간 중 연 1회 이용 가능)

 

프리미엄 멤버십은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세트 교체(앞 또는 뒤 선택)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체 ▲일반 수리 25% 할인 ▲브레이크액 교체 ▲마이크로필터 교체 ▲서비스 쿠폰 7만원권 1장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모든 서비스는 구독 기간 중 연 1회 이용 가능)

 

특히, 기본 패키지에 파워트레인 워런티 옵션을 추가하면 보장 범위 내에 있는 엔진 및 변속기 관련 수리비용을 최대 10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단, 파워트레인 워런티는 출고 이후 6년부터 8년까지 차량 및 주행거리 18만km 이하 차량에만 추가 가능하며, 순수 전기차, M시리즈(M 하이 퍼포먼스), 영업용 차량 등은 가입할 수 없다. 또한 스탠다드나 프리미엄 멤버십 가입 없이 단독 구매는 불가하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의 가격은 모델에 따라 상이하며 BMW 5시리즈 기준으로 스탠다드 멤버십이 14만9000원, 프리미엄 멤버십은 94만9000원, 옵션 항목인 파워트레인 워런티는 출고 이후 6년 차량 기준 56만9000천원이다.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멤버십의 경우 M 시리즈 (M 하이 퍼포먼스) 및 순수 전기차는 가입 대상에서 제외된다.

 

BMW 그룹 코리아는 이미 지난 2020년부터 구독형 차량관리 서비스 체험단을 운영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수렴한 바 있으며, 서비스 전반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준비 기간을 거쳐 이번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를 공식 출시했다. BMW 그룹 내에서도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된 만큼 향후 다양한 해외 시장에서도 벤치마킹 사례가 될 전망이다.

 

BMW 그룹 코리아 애프터세일즈를 총괄하는 정상천 본부장은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는 BSI 기간이 만료되어 차량 유지 관리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책임지고 케어하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졌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차량 관리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이라며 “BMW 그룹 내에서도 한국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향후 전 세계 시장에서도 고객 케어 및 AS 디지털화의 성공 사례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BMW 코리아는 이번 론칭을 기념하는 의미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5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구독 시 자동 응모되며 롯데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MW 그룹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www.bmw.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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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5.24

BMW 코리아, M 브랜드 탄생 50주년 기념 클래식 ‘BMW 모터스포츠’ 엠블럼 장착 모델 한정 판매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BMW M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클래식 ‘BMW 모터스포츠’ 엠블럼이 장착된 M 모델을 6월부터 판매한다.

 

지난 1972년 5월 24일 설립된 BMW의 고성능 브랜드 BMW M은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브랜드로 모터스포츠를 통해 얻은 경험과 기술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성능 M 모델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전세계 스포츠 드라이빙 마니아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올해 BMW M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적용되는 클래식 BMW 모터스포츠 엠블럼은 M을 상징하는 파란색, 빨간색, 보라색 3가지 색상이 중앙의 BMW 로고를 반원 형태로 감싸고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파란색은 BMW를, 빨간색은 레이싱을 상징하며 보라색은 이 두 색상의 연결을 의미한다.

 

이 엠블럼은 지난 1973년 BMW 모터스포츠의 레이싱 카에 처음 적용되었으며, 1978년에는 BMW 전설적인 모델 M1에 양산 M 하이 퍼포먼스 모델에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3색 스트라이프 로고와 함께 사용된 바 있다.

 

BMW 코리아는 오는 6월부터 소진시까지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M 모델에 BMW 모터스포츠 엠블럼을 순차적으로 한정 적용할 예정이다. BMW 모터스포츠 엠블럼은 보닛과 트렁크 도어, 휠 캡에 장착되며 적용 차량은 BMW M 퍼포먼스 및 M 하이 퍼포먼스 모델부터 순차적으로 확대된다. BMW 모터스포츠 엠블럼 적용 차량은 판매 상황에 따라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BMW iX M60과 M760Li 모델은 엠블럼 적용 제외)

 

이외에도 BMW 코리아는 BMW M 브랜드의 50년 역사를 함께한 스페셜 컬러 M 모델들을 선보이는 한편, 국내 M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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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5.10

BMW 코리아, 5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3종 출시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오는 17일 오후 3시, 5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

 

5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은 ‘M4 컴페티션 아일 오브 맨 그린’과 ‘X3 M40i 프로즌 딥 그레이’, 그리고 ‘520i M 퍼포먼스 에디션’ 등 총 3종이다.

 

또한, 정규 판매 모델에 여러 편의사양이 추가된 4시리즈 온라인 익스클루시브와 X5, X6 및 X7의 온라인 전용 모델이 판매될 예정이다.

 

5월 온라인 한정 모델은 ‘BMW 샵 온라인(https://shop.bmw.co.kr)’을 통해 판매된다.

 

M4 컴페티션 아일 오브 맨 그린

M4 컴페티션 아일 오브 맨 그린은 BMW M을 대표하는 고성능 스포츠 모델 M4 컴페티션 쿠페의 한정 에디션이다. 외부에는 기존 M3 컴페티션 세단을 통해 선보인 컬러 아일 오브 맨 그린(Isle of Man Green)이 적용되며, 실내에는 통풍 시트 기능이 탑재된 키알라미 오렌지 컬러의 풀 메리노 가죽 시트가 장착된다.

 

엔진룸에는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6.3kg·m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M xDrive가 탑재되며,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3.9초다.

 

M4 컴페티션 아일 오브 맨 그린의 가격은 1억 2720만원이며, 13대만 한정 판매된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 가격)

 

X3 M40i 프로즌 딥 그레이

X3 M40i 프로즌 딥 그레이는 X3의 고성능 M 퍼포먼스 모델인 X3 M40i의 내외관에 특별함을 더한 한정 에디션이다. 외부에는 무광 특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프로즌 딥 그레이 색상이 적용되며 BMW 레이저라이트, 블랙 하이글로스 키드니 그릴 및 테일 파이프, M 카본 미러캡, 레드 컬러의 M 스포츠 브레이크가 장착돼 스포티한 매력이 강조됐다.

 

실내에는 블랙 컬러에 레드 스티치로 포인트를 더한 버네스카 가죽 시트와 함께 M 시트벨트, M 카본 인테리어 트림, 하만 카돈 서라운드 시스템이 탑재된다.

 

X3 M40i 프로즌 딥 그레이는 최고출력 387마력, 최대토크 51kg·m를 발휘하는 직렬 6기통 BMW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과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변속기가 탑재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4.5초다.

 

가격은 9730만원이며, 16대 한정 판매된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 가격)

 

520i M 퍼포먼스 에디션

520i M 퍼포먼스 에디션은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 520i에 스포티한 주행감각을 더한 온라인 한정 에디션으로 어댑티브 서스펜션이 기본 탑재된 덕분에 일상 주행에서는 안락한 승차감을, 스포츠 드라이빙 시에는 역동적인 코너링 성능과 주행 안정성을 제공한다.

 

외부에는 알파인 화이트 색상의 차체에 카본으로 제작된 라디에이터 그릴과 미러 캡, 리어 스포일러를 적용하고 BMW 인디비주얼 하이글로스 쉐도우 라인과 19인치 Y-스포크 휠, 레드 컬러 M 스포츠 브레이크 등을 장착해 스포티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520i M 퍼포먼스 에디션에는 BMW 레이저라이트가 기본 적용되며 트림에 따라 아이보리 화이트 색상의 나파 가죽 또는 꼬냑 컬러의 다코타 가죽 시트가 탑재된다.

 

520i M 퍼포먼스 에디션의 가격은 트림에 따라 7190만원 또는 7340만원이며, 각각 37대와 32대 한정 판매된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 가격)

 

4시리즈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5월에는 뉴 4시리즈 정규 모델에 여러 편의사양이 추가된 뉴 4시리즈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모델이 판매된다.

 

먼저 ‘420i 쿠페 온라인 익스클루시브’에는 BMW 인디비주얼 드라이브 그레이 컬러가 적용되며 ‘420i 컨버터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모델에는 차체 외부에 브루클린 그레이 색상이, 실내에는 타코라 레드 컬러의 버네스카 가죽 시트가 적용된다.

 

여기에 최대 약 500m의 조사거리를 제공하는 BMW 레이저라이트와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어시스트, 충돌 회피 조향 어시스트 등으로 구성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그리고 버네스카 가죽 시트 등이 기본 탑재된다.

 

고성능 컨버터블 모델인 ‘M440i xDrive 컨버터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에는 안트라사이트 실버 컬러의 소프트 톱과 함께 레드 색상의 M 스포츠 브레이크가 장착돼 온라인 전용 모델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발산한다.

 

한편, 이달에는 뉴 4시리즈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모델과 함께 X5, X6 및 X7 온라인 전용 모델이 판매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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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5.02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BMW 뉴 7시리즈 선 계약 구매 프로그램 ‘7 for 7’ 출시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대표 제임스 오스키)가 BMW 뉴 7시리즈 선 계약 구매 프로그램인 ‘7 for 7’을 출시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7 for 7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7시리즈와 오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뉴 7시리즈 2종 모두를 연속하여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BMW 코리아 최초의 구매 프로그램이다.

 

7 for 7 프로그램 이용 고객은 차량 가격의 10% 선납 조건에 세부모델에 따라 200~300만원대의 월 납입금으로 24개월 간 현재 판매되고 있는 7시리즈를 이용할 수 있으며, 18개월 운용 후에는 중도해지 손해 배상금을 면제받고 신형 7시리즈로 교체 가능하다.
 

또한, 현 7시리즈를 운용하는 동안 구매조건에 따라 최대 8개월간 매월 100만원의 월납입금을 지원하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되며, 기존 BMW 고객은 재구매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730d xDrive M 스포츠 패키지(차량가격 1억4250만원)를 7 for 7 프로그램으로 구매 시 선납금 1425만원, 월 납입금 237만원으로 운용 가능하다. 18개월 이후에는 차량 반납 후 신형 7시리즈를 원하는 모델 및 금융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 때에도 구매 시점에서 제공하는 재구매 혜택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올 하반기 국내에 공식 출시를 앞둔 BMW 뉴 7시리즈는 7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압도적인 존재감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 새로운 차원의 디지털 경험을 선사할 예정으로, 내연기관부터 PHEV 및 순수전기모델을 아우르는 폭넓은 파워트레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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