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고객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특정 한 모델뿐 아니라 리콜 대상 EGR 모듈이 장착된 연식의 차종으로 확대해 대대적으로 적극 자발적 리콜을 시행합니다.

신속한 후속 조치로, 대상 차량들의 긴급 안전 진단 서비스, 리콜 전담 고객센터 도입 등 고객의 불안감과 불편을 해소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리콜 운영

  • BMW 리콜 대상 차량 여부 확인 방법은?
  • 리콜 예약 방법은?
  •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는가?
  • 리콜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은 얼마나 되는가?
  • 교체 및 수리 비용은 누가 부담하는가?
  • 추가된 리콜 대상 차량의 긴급 안전진단을 진행하는가?

리콜 확대

  • 리콜 대상 차량 추가 배경은?

화재원인

  • 어떤 부품을 리콜하나?
  • EGR 쿨러와 밸브는 어떤 부품인가?
  • 화재 근본 원인은 어떻게 발견하게 되었는가?
  • EGR 모듈 외에 다른 화재 원인은 없었나?
  • 한국에 판매되는 차량에 적용된 모듈은, 다른 나라에 판매되는 것과 기술적으로 동일한가?
  • 리콜 후 엔진출력이 감소한다는 일부 의견이 있는데, 이에 대한 입장은?
  • 가솔린 차량에도 EGR 부품이 사용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