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빌리티 서비스

BMW 모빌리티 서비스.

고객님께서 움직이기 전에 저희가 먼저 다가갑니다.

BMW 모빌리티 서비스.고객님께서 움직이기 전에 저희가 먼저 다가갑니다.

BMW 모빌리티 서비스 리스트.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바쁜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관리를 위한
BMW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긴급한 상황이 발생 했을 때를 위한
BMW 긴급 출동 서비스.

로너카 & 셔틀 서비스.

로너카 & 셔틀 서비스.

고객님의 편리함을 위한
BMW 로너카 & 셔틀 서비스.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순간에도 고객님을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모셔다 드리는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에어포트 서비스.

에어포트 서비스.

고객님의 편안한 비즈니스 및 여행을 위한
BMW 에어포트 서비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바쁜 고객님께 여유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준비한 BMW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서비스 내용.

서비스 내용.

BMW 픽업 & 딜리버리는 예약 전화 한통으로 전문 기사가 고객님이 계신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여, 점검 및 수리를 마친 후 차량을 다시 고객님께 인도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직접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시는 번거로움을 없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해보십시오. 

서비스 대상 및 혜택.

서비스 대상 및 혜택.

• 대상: BMW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자랑

• 제공 기간 및 대상 작업:

- 기본 BSI (5년/10만km) 기간 내 BSI 수리

- 기본 보증 (2년/무제한) 기간 내 일부 보증 수리

• 혜택: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무상 제공

서비스 이용 방법.

서비스 이용 안내 프로세스
서비스 이용 안내 프로세스
  • 이용시 유의사항

제공 서비스 센터.

*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평일에만 운영되며, 서비스 센터 운영시간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각 지점별 상세 운영시간은 개별 지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알아보기

긴급 출동 서비스.

365일, 24시간 고객님 곁에서 함께 하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의 담당자 또는 공식 파트너사의 현장 지원 전문가에게 연결해드립니다.

• 서비스 내용: 현장 서비스, 타이어 교환 및 배터리 충전 서비스, 보증 견인 서비스(차량 운행 불가 시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제공)

• 대상 차량: BMW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BMW 차량
* 보증 기한 내 BMW 차량에 한하여 무료 제공이며, 보증이 지난 경우 출동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BMW 공식 딜러 긴급출동 서비스〕
평일 18:00 이후 / 주말 / 공휴일 (마스타 자동차 긴급출동 및 견인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로너카 & 셔틀 서비스.

고객님의 차가 움직일 수 없는 상황에도 고객님의 일상에 불편함이 없도록

로너카 서비스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 알아보기
 로너카 & 셔틀 서비스

로너카 서비스.

어떤 순간에도 고객님의 편안함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차량 수리 기간이 2일을 초과할 경우,

고객님께서 겪으실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수리 기간동안 BMW 차량을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 이용 대상: BMW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BMW 차량 오너

• 이용 조건: 차량 운행이 불가한 상태, 수리 소요 기간이 2일 초과로 예상되는 경우. 

• 이용 방법: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문의.

  • 이용시 유의사항
 로너카 & 셔틀 서비스

셔틀 서비스.

교통이 불편한 위치의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맡기시는 경우,

귀가길의 교통 편의를 위해 고객님께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내 특정 장소로 고객님을 모셔다 드리는 셔틀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 센터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대상: 셔틀 운영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 중 이용 희망 고객

• 운영 시간: 평일 09:00-18:00

• 운영 서비스 센터:

  - 경기/인천: 수원, 일산, 송도 컴플렉스, 하남 스타필드, 미사, 동탄, 자유로

  - 충청: 청주, 천안, 세종

  - 경상: 서대구, 중앙, 창원, 진주

  • 이용시 유의사항

BMW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BMW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BMW 1 with the practical parking aid Parking Assistant F40.

택시/기차/버스/항공 서비스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이 불가능하여 서비스 기술진이 출동하였으나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의 목적지 까지의 교통비를 BMW에서 지원해드립니다.

BMW Live Cockpit Professional display combination in the all-new BMW 1 Series F40.

호텔 서비스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이 불가능하여 서비스 기술진이 출동하였으나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의 차량을 원하시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견인하고, 부득이하게 현지에서 숙박을 하셔야 할 경우 고객님의 호텔 비용을 BMW에서 지원해드립니다. 

The smart voice control system BMW Intelligent Personal Assistant of the BMW 1 Series F40.

차량 배송 서비스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이 불가능하여 서비스 기술진이 출동하였으나 현장에 서 바로 수리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의 차량을 원하시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로 견인해드리고,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주소지로 차량을 배송해 드립니다. 

에어포트 서비스.

에어포트 서비스.

서비스의 감동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시는 BMW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에어포트 서비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특별한 즐거움을 완성합니다. BMW 드라이빙 센터와 인천국제공항간의 셔틀 서비스 제공 뿐만 아니라,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님의 차량에 대해 점검 및 세차, 보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이용 대상: BMW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BMW 차량

• 운영 시간: 연중무휴

• 예약:

  - 전화: (032) 422 - 7301 (화요일-토요일 / 일요일, 월요일 휴무)

  - 모바일 앱: BMW PLUS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BMW Plus 검색)

• 가격: 85,4OO원 (VAT 포함)

   * 차량 보관 기간 연장 1박 당 11,000원 추가

  • 패키지 항목
  • 이용시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