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쿠키 사용에 대해 사용자의 승인을 관리하는 도구가 일시적으로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따라서, 쿠키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필요로 하는 일부 기능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BMW 모빌리티 서비스.
고객님께서 움직이기 전에 저희가 먼저 다가갑니다.
BMW 모빌리티 서비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로너카 & 셔틀 서비스.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에어포트 서비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바쁜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관리를 위한
BMW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긴급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를 위한
BMW 긴급 출동 서비스.
로너카 & 셔틀 서비스.
고객님의 편리함을 위한
BMW 로너카 & 셔틀 서비스.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순간에도 고객님을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모셔다 드리는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에어포트 서비스.
고객님의 편안한 비즈니스 및 여행을 위한
BMW 에어포트 서비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서비스 내용.
BMW 픽업 & 딜리버리는 예약 전화 한통으로 전문 기사가 고객님이 계신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여, 점검 및 수리를 마친 후 차량을 다시 고객님께 인도하여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직접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시는 번거로움을 없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해보십시오.
서비스 대상 및 혜택.
• 대상: BMW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자랑
• 제공 기간 및 대상 작업:
- 기본 BSI (5년/10만km) 기간 내 BSI 수리
- 기본 보증 (2년/무제한) 기간 내 일부 보증 수리
- 사고 수리
• 혜택: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무상 제공
* 서비스가 불가한 지역도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방법.
이용시 유의사항
* BSI PLUS / WARRANTY PLUS의 가입으로 인해 연장된 추가 기간은 서비스 대상이 아니며, 무상 제공 기간 이후 유상 제공은 불가합니다.
* 본 서비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차량 운행을 위해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비용(톨비, 주유비 등)은 고객 부담입니다. (카드 사용 불가)
* 본 서비스는 동일 시.군 내에서 주소지에 가까운 공식 BMW 딜러 서비스 센터로 한정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도서산간 지역 및 일부 서비스 센터에서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센터의 담당 어드바이저와 차량 상태의 점검과 상담이 필요한 경우, 본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전담 기사가 고객님의 차량을 직접 운행하여 픽업 또는 딜리버리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제공 서비스 센터.
*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평일에만 운영되며, 서비스 센터 운영시간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각 지점별 상세 운영시간은 개별 지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긴급 출동 서비스.
365일, 24시간 고객님 곁에서 함께 하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의 담당자 또는 공식 파트너사의 현장 지원 전문가를 연결해드립니다.
• 대상 차량: BMW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BMW 차량
* 보증 기한 내 BMW 차량에 한하여 무료 제공이며, 보증이 지난 경우 출동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BMW 공식 딜러 긴급출동 서비스)
평일 18:00 이후 / 주말 / 공휴일 (마스타 자동차 긴급출동 및 견인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로너카 & 셔틀 서비스.
고객님의 차가 움직일 수 없는 상황에도 고객님의 일상에 불편함이 없도록 로너카 서비스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시 유의사항
* 지점 사정으로 인해 차량 대차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당일 대차가 불가능할 경우, 고객 의사 확인 후 수리 완료 차량을 딜리버리로 전달해드립니다.
* 대차 차량 제공 기간에 제한을 두지는 않지만 장기 로너카 사용은 지양하고 있습니다.
* 사고차 수리의 경우, 자차 및 현금 수리 고객에 한하여 로너카가 제공됩니다.
* 서비스 센터에서 직접 입고하여 운행 불가 진단 및 수리 기간 확인 했을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이용시 유의사항
* 운영 서비스 센터는 2021년 12월 기준이며 서비스 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운영 시간은 서비스 센터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평일에만 운영되며,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과 일부 상이할 수 있습니다.
BMW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택시/기차/버스/항공 서비스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이 불가능하여 서비스 기술진이 출동하였으나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의 목적지 까지의 교통비를 BMW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호텔 서비스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이 불가능하여 서비스 기술진이 출동하였으나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의 차량을 원하시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견인하고, 부득이하게 현지에서 숙박을 하셔야 할 경우 고객님의 호텔 비용을 BMW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차량 배송 서비스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이 불가능하여 서비스 기술진이 출동하였으나 현장에 서 바로 수리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의 차량을 원하시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로 견인해드리고,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주소지로 차량을 배송해 드립니다.
패키지 항목
* 인천국제공항 왕복 셔틀 서비스(BMW 드라이빙 센터 서비스 센터 - 인천국제공항)
* BSI 소모품 교체
* 냉각수 및 워셔액 보충 서비스
* 자동 세차 서비스
* 4박 5일 차량 보관 서비스
이용시 유의사항
* 동절기에는 외부 세차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최소 5일 전 BMW 드라이빙 센터 서비스 센터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이 많은 명절 및 성수기에는 서비스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BMW 드라이빙 센터 서비스 센터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