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은 질문에서 시작됩니다.
여기에 답변이 있습니다.

FAQ 포털

고객님께서는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에서 항상 새로운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을 갖고 미래를 주시하는 사람은 질문할 것이 많습니다. 여기에 답변이 있습니다.

 

주의: 다음에 설명된 서비스와 기능 중 일부는 고객님의 차량에서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안내를 위해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십시오.

더 알아보기

차량 내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사용 관련.

  • 차량에서 실수로 이머전시 콜을 실행하면 어떻게 됩니까?
  • 이머전시 콜을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까?
  • 차량내의 “BMW 서비스 활성화하기”는 어떤 용도이고, 언제 실행해야 합니까?
  • 차량에서 “연결할 수 없습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Send-to-Phone”기능을 이용하여 어떻게 지금 현재 차량의 위치 또는 경로 등의 정보를 휴대전화로 보낼 수 있습니까?

My BMW 앱 관련.

  • 스마트폰에서 My BMW 앱과 BMW Connected앱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 My BMW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BMW 리모트 서비스는 무엇이 있나요?
  • My BMW 앱에서 내 BMW 내비게이션으로 목적지를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My BMW 앱에 차량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My BMW 앱에서 여러 명의 사용자가 동일한 1대의 차량을 추가할 수 있습니까?
  • My BMW 앱에서 내 차량의 현재 상태를 어디에서 볼 수 있습니까?
  • My BMW 앱을 사용하기 위해 스마트폰에서 BMW Connected 앱을 삭제해도 되나요?
  • My BMW 앱을 사용하여 차량의 냉난방 시스템을 원격으로 작동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My BMW 앱을 사용하여 BMW 디지털 키를 어떻게 활성화나요?
  • BMW 디지털 키를 이용하기 위한 조건은 무엇인가요?
  • 리모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서비스 로그인 관련.

  • 어떻게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까?
  •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는 차량에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까?
  • My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 포털사이트에 로그인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서비스 계정 생성에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잊어버렸습니다.
  • 서비스 계정정보는 어떻게 변경할 수 있습니까?
  • 서비스 포털사이트에서 JavaScript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서비스 계정 등록 관련.

  •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를 하지 않으면 서비스 계정 등록이 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서비스 계정을 등록했지만 본인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리모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관련.

  • 리모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무엇이고 어떤 것이 업데이트 되나요?
  • 업그레이드에 비용이 발생하나요?
  • 리모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 리모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의 설치에 시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 설치 도중 문을 잠그고 차량에서 내려도 되나요?
  • 차량 SIM카드가 아닌 My BMW 앱으로 업그레이드를 다운로드 할 경우 비용이 발생하나요?
  •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리모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삭제할 수 있나요?
  • ‘리모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메뉴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 ‘설치 전 항상 업그레이드에 대한 알림을 받거나 설치에 대한 동의가 필요한가요?
  • ‘리모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의 다음 버전은 언제 출시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