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아래 내용은 안드로이드 오토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정리한 예상 질문입니다.

답변을 참고 하시어 앱 사용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알아보기
  • 1. iD7 이전 버전인 iD6, iD5 모델에는 안드로이드 오토가 지원되지 않나요?

    네. 지원하지 않습니다.

  • 2. 안드로이드 오토와 BMW 연결 시, USB 케이블로 연결할 수도 있나요?
  • 3.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하기 위한 스마트폰 조건이 있습니까?
  • 4.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소프트웨어를 최신버전 (최소 2020년 7월 소프트웨어)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업데이트 하자마자 바로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할 수 있나요?
  • 5. 안드로이드 오토에서 내비게이션을 시작하면 내 BMW의 계기판이나 헤드업 디스플레이에서 경로정보를 볼 수 있나요?
  • 6. 제 차량은 iD7모델이지만 커넥티드 패키지 프로페셔널(SA 6C3)옵션이 없습니다. 애플 카플레이를 사용하고 싶어서 커넥티드 드라이브 스토어에서 예전에 유상으로 서비스를 구매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을 갤럭시로 바꿔 이제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하고 싶은데 저는 안드로이드 오토 활성화 대상인가요?
  • 7. 제 차량은 iD7모델이지만 커넥티드 패키지 프로페셔널(SA 6C3)옵션이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 8. 안드로이드 오토의 제공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 9.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에 자꾸 실패합니다.
  • 10. 안드로이드 오토를 연결했습니다. 제 스마트폰이 왜 블루투스로 연결되지 않나요?
  • 11. BMW로 운전 중 잠시 정지 신호에 정차했습니다. 이 사이 안드로이드 오토를 연결하려고 하는데 왜 안될까요?
  • 12. 제 스마트폰을 Android 10.0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제 안드로이드 오토 앱이 더 이상 스마트폰에서 보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