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쿠키 사용에 대해 사용자의 승인을 관리하는 도구가 일시적으로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따라서, 쿠키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필요로 하는 일부 기능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BMW 모빌리티 서비스.
고객님의 중요한 일정을 차질 없이 지켜드립니다.
BMW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에서라도 마음이 편안합니다.
BMW 모빌리티 서비스가 가장 필요한 순간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도, BMW의 고객님은 즉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견인 서비스, 택시 및 호텔 숙박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내용 : 택시 / 기차 / 버스 / 항공 서비스, 호텔 서비스, 차량 배송 서비스
- 대상 차량 : BMW Korea 공식 딜러에서 판매되어 보증기간 및 Warranty Plus 기간 내에 있는 BMW 차량
* 단, 모빌리티 서비스는 긴급출동 이후 BMW 서비스 담당자에 의해 차량 운행이 불가하다고 판단될 시 제공해드립니다.
* 기차/버스/항공/호텔 서비스는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택시 / 기차 / 버스 / 항공 서비스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이 불가능하여 서비스 기술진이 출동하였으나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의 목적지까지의 교통비를 BMW에서 지원해드립니다.
호텔 서비스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이 불가능하여 서비스 기술진이 출동하였으나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의 차량을 원하시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견인하고, 부득이하게 현지에서 숙박을 하셔야 할 경우 고객님의 호텔 비용을 BMW에서 지원해드립니다.
차량 배송 서비스
차량의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운행이 불가능하여 서비스 기술진이 출동하였으나 현장에서 바로 수리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의 차량을 원하시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견인해드리고,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주소지로 차량을 배송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