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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알기 전에 BMW가 먼저. 언제나 당신과 함께 합니다.
BMW는 차량 점검이나 정기 서비스 예약을 아우르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MW의 숙련된 전문가들이 면밀히 점검하여 문제를 사전에 발견하고 처음부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합니다. 프로액티브 케어는 항상 편안한 주행을 보장해드리는 BMW의 새로운 서비스 약속입니다.
프로액티브 케어. 당신을 위한 BMW의 서비스 약속.
프로액티브 케어 혜택.
- 01 서비스에 대한 걱정 없이 누리는 드라이빙 즐거움
- 02 원격 진단을 통한 빠르고 간편한 서비스
- 03 디지털 환경을 통한 편리한 서비스 경험
- 04 최고 수준의 BMW 공식 서비스를 통한 최상의 퍼포먼스 유지
- 05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로 즐기는 선제적 케어

프로액티브 케어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 센서가 차량 데이터를 판독하여 자동으로 BMW로 전송합니다.
- 고장 또는 오류 사항이 조기에 발견되어 긴급도 순서로 분류됩니다.
- 정비 또는 수리가 필요하거나 오작동이 발생하면 연락받게 됩니다.
- MyBMW 앱 또는 차량을 통해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긴급한 경우에는 전화로 연락을
받게 됩니다. - 리모트 서비스 혹은 희망하는 BMW 서비스 파트너와의 예약을 통해 현장에서 신속하고 적절하게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에서는 프로액티브 케어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부품도 사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액티브 케어를 위한 체크리스트.
-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계약 활성화
- 최신 버전의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약관에 동의
- 차량 내 데이터 전송 활성화 (일반 설정-데이터 및 기기-개인정보보호: “분석을 포함한 모든 서비스” 선택)
-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 프로필에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 기재
FAQ: 자주 묻는 질문.
프로액티브 케어란?
BMW는 선제적이며 사전 예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자동차 제조사 중 하나입니다. 프로액티브 케어는 타이어/배터리/오일 등 일반 정비 또는 오류, 고장 등의 차량의 서비스 니즈를 사전에 인지하여 적시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며, 이는 BMW만의 새로운 서비스 약속입니다. 이를 위해 정밀 센서가 실시간 데이터를 파악하여 서비스와 정비 또는 수리 필요 여부를 자동으로 감지하며,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연락을 받게 됩니다.
프로액티브 케어를 위해 내 정보를 업데이트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BMW 서비스의 모든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필요 시 연락을 받으실 수 있도록 전화번호나 이메일 주소 등의 연락처 정보가 최신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또한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했는지, 그리고 BMW를 커넥티드 드라이브 계정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필요 시 고객맞춤형 지원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위의 사항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CBS(상태 기반 서비스)란?
오일/필터, 브레이크 패드 교체 등 BMW의 일반 정비는 일정 주기로 정기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 실제 차량 사용량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CBS(상태 기반 서비스)는 센서와 특정 알고리즘을 통해 구성품의 마모 상태와 오일류 품질을 모니터링합니다. 차량이 신차일 경우, 이론상의 첫 서비스 날짜가 표시되며, 이 날짜는 차량을 운행하면서 수정됩니다. 이에 따라,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에만 알림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