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웹사이트를 완전히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사의 쿠키 사용에 대해 사용자의 승인을 관리하는 도구가 일시적으로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따라서, 쿠키 사용에 대한 동의를 필요로 하는 일부 기능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BMW 모빌리티 서비스

BMW 모빌리티 서비스.

고객님께서 움직이기 전에 저희가 먼저 다가갑니다.

BMW 모빌리티 서비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바쁜 고객님께 여유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준비한 BMW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서비스 이용 방법.

서비스 이용 안내 프로세스

제공 서비스 센터.

*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평일에만 운영되며, 서비스 센터 운영시간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각 지점별 상세 운영시간은 개별 지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무상 제공 기간 이후 유상 제공은 불가합니다.
* 본 서비스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차량 운행을 위해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비용(톨비, 주유비 등)은 고객 부담입니다. (카드 사용 불가)
* 본 서비스는 동일 시, 군 내에서 주소지에 가까운 공식 BMW 딜러 서비스 센터로 한정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도서산간 지역 및 일부 서비스 센터에서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센터의 담당 어드바이저와 차량 상태의 점검과 상담이 필요한 경우, 본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전담 기사가 고객님의 차량을 직접 운행하여 픽업 또는 딜리버리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긴급 출동 서비스.

긴급 출동 서비스

365일, 24시간 고객님 곁에서 함께 하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의 담당자 또는 공식 파트너사의 현장 지원 전문가를 연결해드립니다.

  • 서비스 내용:
    현장서비스, 타이어 서비스(스페어 타이어 교체) 및 배터리 충전 서비스(차량 방전 시), 견인 서비스 (단, 조작미숙, 사용상 부주의, 심리적인 요인 등으로 발생한 문제일 경우에는 유상으로 서비스)
  • 대상 차량:
    BMW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BMW 차량

    * 보증 기한 내 BMW 차량에 한하여 무료 제공이며, 보증이 지난 경우 출동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BMW 공식 딜러 긴급출동 서비스)
    평일 18:00 이후 / 주말 / 공휴일 (마스타 자동차 긴급출동 및 견인 서비스)

로너카 & 셔틀 서비스.

고객님의 차가 움직일 수 없는 상황에도 고객님의 일상에 불편함이 없도록 로너카 서비스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로너카 & 셔틀 서비스

로너카 서비스.

어떤 순간에도 고객님의 편안함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차량 수리 기간이 2일을 초과할 경우,

고객님께서 겪으실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수리 기간동안 BMW 차량을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이용 대상: BMW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보증 수리 대상 기간 내 BMW 차량 오너

이용 조건: 차량 운행이 불가한 상태, 수리 소요 기간이 2일 초과로 예상되는 경우. 

• 이용 방법: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문의.

* 지점 사정으로 인해 차량 대차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당일 대차가 불가능할 경우, 고객 의사 확인 후 수리 완료 차량을 딜리버리로 전달해드립니다.
* 대차 차량 제공 기간에 제한을 두지는 않지만 장기 로너카 사용은 지양하고 있습니다.
* 사고차 수리의 경우, 자차 및 현금 수리 고객에 한하여 로너카가 제공됩니다. 
* 서비스 센터에서 직접 입고하여 운행 불가 진단 및 수리기간을 확인했을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로너카 & 셔틀 서비스

셔틀 서비스.

교통이 불편한 위치의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맡기시는 경우,

귀갓길의 교통 편의를 위해 고객님께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내 특정 장소로 고객님을 모셔다 드리는 셔틀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 센터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대상: 셔틀 운영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 중 이용 희망 고객
  • 운영 시간: 평일 09:00-18:00
  • 운영 서비스 센터:
    • 경기/인천: 수원, 일산, 송도 컴플렉스, 하남 스타필드, 미사, 동탄, 자유로
    • 충청: 청주, 천안, 세종
    • 경상: 서대구, 중앙, 창원, 진주

* 운영 서비스 센터는 2021년 12월 기준이며 서비스 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운영 시간은 서비스 센터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평일에만 운영되며,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과 일부 상이할 수 있습니다.

BMW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BMW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이용 대상: BMW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보증 수리 대상 기간 내 BMW 차량 오너

이용 방법: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문의.

에어포트 서비스.

서비스의 감동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인천국제공항/김해국제공항을 이용하시는 BMW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인 에어포트 서비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특별한 즐거움을 완성합니다. BMW 공식 서비스센터와 공항 간의 셔틀 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님의 차량에 대해 점검 및 세차, 보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에어포트 서비스 부산

에어포트 서비스 부산

이용 대상: BMW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BMW 차량

운영 시간:

  • 월요일 – 일요일 (05:00 – 21:00)

* 공항 Curfew Time 적용 / 명절 당일 휴무

예약:

  • 전화: 051-712-7309
  • 모바일 앱: BMW 밴티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에서 BMW 밴티지 검색)


가격: 
85,400원(VAT포함)

* 4박 5일 이내 기준

패키지 항목:

  • 김해국제공항 왕복 셔틀 서비스 (BMW 부산 사상 서비스 센터 – 김해국제공항)
  • BSI 소모품 교체
  • 냉각수 및 워셔액 보충 서비스 
  • 자동 세차 서비스 (실내 세차 포함)
  • 4박 5일 차량 보관 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

* 동절기에는 외부 세차 서비스가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센터 상황에 따라 세차 서비스가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BMW 밴티지 또는 BMW 부산 사상 서비스 센터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예약 시간 내에 방문하셔야 하며, 예약 시간 외 다른 시간에 방문 시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이 많은 명절 및 성수기에는 서비스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BMW 사상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에어포트 서비스 인천

에어포트 서비스 인천

이용 대상: BMW 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BMW 차량

운영 시간:

  • 월요일 – 일요일 (04:00 – 24:00)

* 공항 Curfew Time 적용 / 명절 당일 휴무

예약:
  • 전화: 032-422-7301
  • 모바일 앱: BMW 밴티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에서 BMW 밴티지 검색)

가격: 85,400원(VAT포함)

* 4박 5일 이내 기준

패키지 항목:
  • 인천국제공항 왕복 셔틀 서비스 (BMW 드라이빙 센터 서비스 센터 – 인천국제공항)
  • BSI 소모품 교체
  • 냉각수 및 워셔액 보충 서비스
  • 자동 세차 서비스 (실내 세차 포함)
  • 4박 5일 차량 보관 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

* 동절기에는 외부 세차 서비스가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센터 상황에 따라 세차 서비스가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BMW 밴티지 또는 BMW 드라이빙 센터 서비스 센터로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예약 시간 내에 방문하셔야 하며, 예약 시간 외 다른 시간에 방문 시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이 많은 명절 및 성수기에는 서비스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BMW 드라이빙 센터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