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밴티지
자주하는 질문
BMW 밴티지에 대해 궁금하신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1. 가입 / 탈퇴
신규 차량을 구매하신 고객은 Vantage 회원 가입 시 Welcome Coin이 지급되며, Vantage 등급에 따라 다양한 멤버십 혜택이 제공됩니다.
BMW 및 MINI 홈페이지, My BMW 및 MINI 앱, BMW 및 MINI 샵 온라인의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BMW/MINI 차량을 소유하지 않아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등급별 혜택 이용에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개인 계정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능합니다. 단, 국내 거주가 인증된 (외국인 등록번호가 유효한) 외국인에 한해, 본인 명의 휴대전화로 인증 후 Vantage 이용 약관 동의 및 개인 정보 입력 완료 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만 14세 미만의 경우, 회원 가입이 불가하며, 미성년자는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Vantage는 차량 소지와 상관없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차량 구매 내역이 반영된 Vantage 등급 및 혜택은 BMW 신차 구매 최초 출고 시 등록했던 휴대전화 번호와, Vantage 본인 인증 정보가 일치할 경우에 한해 제공됩니다. 휴대전화 번호 불일치 등으로 차량 등록이 불가할 경우, 차량관리 > 구매 이력 > 내 구매 차량 등록하기 > 차대 번호 입력 > 서류 제출하여 등록하기 버튼을 통해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면 절차에 따라 등록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아이디 분실 시, 로그인 화면 하단에 '아이디 찾기'를 통해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비밀번호 찾기' 내 입력한 아이디로 메일 발송 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는 홈 화면에서 '마이페이지' 버튼 클릭 후 '개인정보 수정'을 통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아이디로 사용된 이메일 주소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비밀번호는 홈 화면에서 '마이페이지' 버튼을 클릭 후 '비밀번호 변경'을 통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였음에도 다음 화면으로 진행되지 않을 시, 다른 계정에 동일한 휴대전화 번호로 본인 인증이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계정 확인이 불가한 경우, BMW@bmw.co.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 바랍니다.
회원 탈퇴는 전체 메뉴 > 이름 선택 시 '회원 탈퇴' 버튼을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 철회나 기타 문의 사항은 BMW@bmw.co.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 바랍니다.
회원 탈퇴 시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바우처 및 Coin은 사용이 불가하며, 회원탈퇴 요청일로부터 5일 이내에 회원탈퇴 요청을 철회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회원 탈퇴 시 회원정보는 모두 삭제되며,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법령에 의하여 보관해야 하는 경우 또는 회원가입 남용, 서비스 부정사용 등을 위한 회사 내부 정책에 의하여 보관해야 하는 정보는 회원탈퇴 후에도 일정 기간 보관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후 30일간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본인 인증 삭제 또는 계정 삭제를 원하실 경우, BMW@bmw.co.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 바랍니다. 단, 삭제 이후 새 계정 생성 및 본인 인증은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2. 차량 등록
차량 등록은 BMW/MINI 신차 구매 고객을 인증하는 방법입니다. 차량 등록을 통해 차량 구매자에게만 제공되는 등급별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한편, Vantage 계정 정보와 인보이스 상 차량 구매 정보(명의 등)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등급 산정에 불이익이 발생하는 점 유의 바랍니다.
BMW 모토라드는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BMW 혹은 MINI 공식 웹사이트 내 Vantage 차량 등록 신청 안내를 통해 신청 방법과 증빙 서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BMW/MINI 공식 딜러사 영업 사원에게 문의 바랍니다.
장기 렌터카 이용 고객에 한해, 등급에 따른 Welcome Coin 지급 및 멤버십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 신차 구매 최초 출고 시 등록했던 휴대전화 번호와, Vantage 본인 인증 정보가 일치할 경우에만 직접 등록이 가능합니다.
차량 등록은 홈 화면 내 '차량 등록' 버튼을 통해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차량 등록에 오류가 발생하거나 차대번호 인식이 되지 않을 경우, BMW@bmw.co.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 바랍니다
차대번호는 총 17자리의 알파벳과 숫자의 조합으로 되어있으며, 차량등록증, 차량보험증명서 또는 운전석 도어 스텝에 부착된 스티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3년 2월 1일 이후 신차 구매 고객 기준으로, BMW/MINI 차량 모두 등록이 가능합니다. 단, 등급 적용은 2017년 1월 1일 이후 출고한 차량부터 반영됩니다.
오류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노출된다면, BMW/MINI 신차 구매 최초 출고 시 등록했던 휴대전화 번호와 Vantage 본인 인증 정보가 일치하지 않거나, 이미 차대번호가 등록 완료되었을 경우 등이 있습니다. BMW@bmw.co.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 바랍니다.
오류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노출된다면, BMW/MINI 신차 구매 최초 출고 시 등록했던 휴대전화 번호와 Vantage 본인 인증 정보가 일치하지 않거나, 이미 차대번호가 등록 완료되었을 경우 등이 있습니다. BMW@bmw.co.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 바랍니다.
필요 서류는 'BMW 공식 홈페이지 > 더 알아보기 > BMW 앱 > BMW 밴티지 > BMW 밴티지 차량 등록 안내 > 차량 등록 신청하기' 혹은 'MINI 공식 홈페이지 > 서비스 & 액세서리 > MINI CONNECTED > MINI 밴티지 > MINI 밴티지 차량 등록 안내 > 차량 등록 신청하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누적 구매 금액 및 등급 반영의 경우, 차량 등록일의 다음달 1주차(영업일 기준)에 반영됩니다. Welcome Coin은 신차 구매 후 3개월 이내 차량 등록 시, 차량 등록월의 익월에 지급됩니다. 다만, 이 기간이 지나서도 Welcome Coin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BMW@bmw.co.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 바랍니다.
구입하신 BMW, MINI 브랜드 관계 없이 모두 합하여 최대 10대까지 Vantage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차량 추가 등록을 원하실 경우, 기존 등록된 차량을 삭제하여 새로운 차량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등록된 차량 삭제를 원하실 경우, BMW@bmw.co.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 바랍니다.
여러 계정에 동일한 차대를 등록하시는 것을 불가능합니다. 기존 등록된 '구매 차량' 삭제를 원하실 경우, BMW@bmw.co.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 바랍니다.
기존 등록된 '소유 차량'의 경우 삭제를 원하실 경우, '차량관리 > 소유 차량> 목록에서 삭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차대를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3. 등급 / COIN
Vantage는 블루>브론즈>실버>골드>블랙 티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티어는 구매 차대의 금액대에 따라 선정되며, 2017년 1월 1일 신차 구매 고객부터 등급 산정 대상 고객에 포함됩니다.
등급 구분은 등급 산출 시점을 기준으로 과거 10년의 구매 금액이 3억원 이상인 고객은 블랙, 1억원 이상 3억원 미만인 고객은 골드, 1억원 미만인 고객은 실버 그리고 기존 고객(2017년 이전 신차 구매 고객 포함) 및 중고차 구매 고객은 브론즈 등급, 차량 미구매자 고객은 블루 등급이 부여됩니다.
등급 산정은 산출 시점 기준 과거 10년의 BMW 혹은 MINI 신차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등급 산정 예시: 2020년 Vantage 회원 가입 후 2021년 BMW 5시리즈 신차 구매 시 실버 등급이 부여되며, 추가로 2024년에 MINI 쿠퍼 신차 재구매 시 골드 등급이 부여됩니다. 이후 신차 구매 이력이 없을 시 등급은 2031년 이후 실버 등급으로 변경되며 다시 2034년에는 블루 등급으로 변경 조정됩니다.
Vantage 고객 전용 멤버십 포인트입니다.
Coin은 신차 구매 및 Vantage 내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적립이 가능하며, 신차 구매와 관련한 Welcome Coin 지급 상세 내용은 BMW/MINI 공식 딜러사 영업 사원에게 문의 바랍니다. 신차 구매 후 지급되는 Welcome Coin의 경우, 출고 후 3개월 이내 Vantage 가입 및 차량 등록을 완료하지 않을 시 지급이 불가하며, 이에 따른 고객의 불이익은 자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신규 차량 구매 및 차대 번호 등록 완료 후, 익월 지급됩니다. 단, 신차 출고 후 3개월 이후 앱 가입 또는 차량 등록 시 혜택 지급이 불가하며, 이에 따른 고객의 불이익은 BMW Korea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Coin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5년 경과 후 소멸됩니다.
BMW/MINI 공식 딜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드라이빙 센터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며, Vantage 내에서 다양한 제휴 브랜드의 포인트로 전환 및 바우처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Vantage에서는 Coin 부족 시 바우처 등을 구매하는 것이 불가합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결제 시에는 Coin 잔액을 모두 사용하고, 추가금을 카드나 현금 등을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Coin은 BMW Korea에서 지정한 사용처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현금 또는 기타 재화 및 서비스와 교환할 수 없습니다.
Coin의 선물 및 양도는 불가합니다.
BMW/MINI 서비스 센터에서 Coin 으로 결제 시 취소 및 환불은 거래일로부터 90일 이내 가능합니다. 거래일 기준 90일 후에는 거래 취소 및 환불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4. 혜택(바우처/쿠폰)
Vantage 내 '바우처' 탭에서 Vantage 가 제공하는 여러 제휴 혜택 및 바우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후 '나의 바우처' 탭에서 구매하신 바우처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혜택에 따라 월별/연간 이용에 제한이 있는 바우처가 있을 수 있으며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혜택은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이외 Vantage의 제휴 브랜드는 BMW/MINI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제휴 서비스 제외, '바우처' 탭 내 존재하는 바우처에서는 현장에서 스캔 후 Coin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
현재 바우처/혜택의 선물 및 양도는 불가합니다.
특히 항공 마일리지 변환의 경우 Vantage 고객 정보와 마일리지 변환 희망 고객 이름 및 휴대전화번호가 동일해야 변환이 가능합니다. 가족에게 마일리지 이관을 희망하실 시 본인 계정으로 마일리지 변환 이후 항공사에 마일리지 이관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우처 별로 유효기간이 상이하며 자세한 유효기간 안내는 Vantage 내 '바우처' 탭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Coin으로 구매한 바우처는 유효기간 경과 시 100% Coin으로 환불됩니다.
유효기간 만료 30일 이후 Coin 환불이 진행되지 않았다면 BMW@bmw.co.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 로 연락 바랍니다.
사용 전 바우처는 '나의 바우처' 탭 내에서 바우처를 선택하신 후, '바우처 환불'을 이용하여 환불 가능합니다. 문제 발생 시에는 BMW@bmw.co.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 로 연락 바랍니다.
결제 문제 발생 시 BMW@bmw.co.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 로 연락 바랍니다.
BMW 혹은 MINI 차대를 소유하고 계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Excellence Club 멤버의 경우 Excellence Club 이용 약관에 따라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무료 횟수 소진 시 현장 결제 방식으로 유상 이용 가능합니다. 그 외 고객은 예약 후 현장 결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MW, MINI 외 타 브랜드의 차량을 입고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5. 이용문의 / 고객센터
BMW@bmw.co.kr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 로 연락 바랍니다.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 상담 시간은 평일 09시 - 18시입니다.
6. Benefit/Excellence Club
BMW 공식 이메일(BMW@bmw.co.kr) 또는 BMW Vantage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홈 화면에서 상단의 'Excellence Club' > 카드 이미지 하단의 'BMW 엑설런스 클럽 혜택 바로가기'에서 사용 가능한 혜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은 엑설런스 클럽 유효 기한인 3년 내 택 1 하여 1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은 Vantage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 화면에서 상단의 'Excellence Club' > 카드 이미지 하단의 'BMW 엑설런스 클럽 혜택 바로가기'에서 각각 바우처 내용을 확인해주시고 방법에 맞게 신청 부탁 드립니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은 3년 내 택 1 사용이 가능하며 아트센터 멤버십과 스파 혜택은 3년간 각각 1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운영 사무국(02-2088-0932)의 상담 시간은 평일 09시 30분 - 18시 30분입니다.
스파 쿠폰의 경우 해당 지점에 맞게 발급이 되고 있습니다. 꼭 발급 받으신 지점으로 예약하신 후 해당 지점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아트센터 멤버십 신청 건은 매주 취합하여 처리 됩니다. 영업일 기준 패키지 발송까지 최소 10일 이내로 도착 예정이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7. BMW 서비스
Power Train Warranty 의 보장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엔진:
실린더 헤드와 그 기계적 구성 부품, 실린더 헤드와 블록, 가스켓 세트, 흡/배기 매니폴드, 플라이휠, 바노스, 오일 펌프, 워터 펌프, 써모스탯
- 변속기:
수동 변속기, 자동 변속기, 가스켓 및 씰, 트랜스퍼 케이스, 파워일렉트로닉 박스 (하이브리드 전용 부품)
1) BMW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차량을 점검합니다.
2) 진단기 검사 진행 후에 가견적서 및 작업지시서를 수령합니다.
3) 담당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사전승인절차를 통해 고객에게 청구 가능 여부를 전달할 것입니다.
4) 차량 수리 완료 후, 청구 서류를 제출하시면 Power Train Warranty 고객센터에서 수리비용을 환급해드립니다.
※ Power Train Warranty 고객 센터: 02-2069-1509/02-2069-1505/ 운영시간 (월~금, 9시 ~ 18시)
※ 1천만원 한도 (부가세 포함)이며, 건당 고객 자기부담금 20만원은 청구금액에서 차감되어 Power Train Warranty 고객센터에서 환급됩니다.
Power Train Warranty 가 포함되어 있는 세트 상품을 해지 시, 세트의 구성품 모두가 같이 해지됩니다.
※ 예시 ) Standard + Power Train Warranty 해지 시, Standard와 Power Train Warranty 모두 해지 됩니다.
ServiceCare+ 의 모든 멤버십들은 연간 구독서비스로, 1년(12개월)을 기준으로 가입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ServiceCare+ 이용가능 기간은 1년이 지나면 자동만료되며, 12개월 이내의 입고일자로 정해집니다. 단, Power Train Warranty는 가입 승인 완료 후 익일 00시부터 30일간의 면책기간 이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 예시 1) 서비스 만료 일자: 2월 10일/ 차량 입고 일자: 2월 10일/정비 일자: 2월 11일이면 서비스 이용 가능 (0)
※ 예시 2) 서비스 만료 일자: 2월 10일/ 차량 입고 일자 & 정비 일자: 2월 11일이면 서비스 이용 불가능 (X)
※ 예시 3) Power Train Warranty 가입일: 1월 4일→ 면책기간 30일 후 2월 3일부터 Power Train Warranty 서비스 이용 가능
ServiceCare+ 관련된 모든 가입이나 기타 외의 절차들은 모두 Vantage 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Android 와 iOS 사용자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입 승인 문자가 발송되면, 익일 00시 이후에 서비스 제공이 시작됩니다.
단, Power Train Warranty 를 구매하신 고객들은 30일간의 면책기간이 있습니다.
※ 예시) 가입승인일이 1월 1일이면, 1월 2일부터 쿠폰 생성 및 서비스 이용 가능
※ 예시) Power Train Warranty 의 경우, 가입승인일이 1월 1일이면, 2월 1일부터 서비스 이용 가능 (30일간의 면책기간)
1) Vantage> 우측 하단 전체 메뉴> BMW Service > BMW ServiceCare+
2) 멤버십 선택 후 간편 결제를 통해 BMW ServiceCare+ 를 구매하면, 가입 신청이 완료됩니다.
※ Power Train Warranty 선택 시, 추가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3) 고객에게 가입 승인 문자가 발송되면, BMW ServiceCare+ 가입이 모두 완료됩니다.
네, 해지 및 양도/양수가 가능합니다. 단, 가입승인일 익일 00시부터 14일이 초과된 후에 해지 신청을 하는 경우, 구매금액의 10%인 위약금을 제외하고 환불이 가능합니다.
해지 방법: Vantage 우측 상단의 차량 관리 > My Service > ServiceCare+ 상세 내역 > [구독 해지 신청하기] 클럭
양도/양수 방법: 고객이 고객센터를 통해서 양도 신청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 양도 처리 완료되는 시점부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양수인의 서비스 이용 가능 기간은 최초 가입자의 서비스 이용기간과 동일합니다.
※ 양수인은 양도 받은 멤버십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Power Train Warranty는 한 번이라도 서비스를 받은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환불 불가 합니다.
네, 서비스의 사용이 만료되면 재구매가 가능합니다.
※ 12개월의 가입기간 만료 후, 재가입 가능
ServiceCare+ 는 총 4가지의 Membership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1) Standard
2) Premium
3) Standard + Power Train Warranty
4) Premium + Power Train Warranty
※ 위의 4가지 Membership 중에 한 가지만 구매 가능
※ 단독 멤버십 구매 후, 추가 구매 불가능 (해지 후에 재구매 가능하나, 해지 위약금 발생)
가입 신청 후, 가입승인일 익일 00시부터 14일 이내에 상품 가입 철회의 의사표시를 할 경우, 별도의 위약금 없이 상품 가입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단, 가입승인일 익일 00시부터 14일이 초과된 경우, 위약금 (구매금액의 10%)이 발생합니다.
Power Train Warranty는 한 번이라도 서비스를 받은 이력이 있는 고객의 경우, 환불되지 아니하며, 이 경우 함께 가입한 Standard 또는 Premium 상품도 환불되지 않습니다.
아래는 가입승인일 익일 00시부터 14일 이후에 가입 철회 의사를 표시한 경우의 환불정책입니다.
※ Standard, Premium
환불 금액 = 구매금액 - 위약금(가입금액의 10%) - 기제공 서비스 비용
※ Power Train Warranty (미 사용시에 한함) 환불 금액 = 구매금액 - 위약금(가입금액의 10%) - 보험소요비용
쿠폰의 유형은 크게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 ServiceCare+ 서비스 쿠폰은 (3만원권 / 7만원권) 일반수리 & 소모품,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에 적용 가능합니다.
2) ServiceCare+ 일반수리 & 소모품 할인권은 (15% / 25%) 일반수리 & 소모품에 적용 가능합니다.
※ ServiceCare+ 3만원 및 7만원권은 사고수리 및 타이어에는 사용 불가합니다.
※ ServiceCare+ 15% 및 25% 할인 쿠폰은 사고수리, 타이어,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에는 사용 불가합니다.
※ 본 쿠폰의 금액은 공임 및 부가세 포함 적용됩니다.
1) Vantage를 통해 BMW ServiceCare+ 에 가입합니다.
2) My BMW에서 실시간 서비스 예약을 통해 방문 시간과 장소를 예약합니다.
3)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방문 및 차량 정비를 합니다.
4) 정비가 모두 완료된 후, Vantage > 차량 관리 내 My Service > BMW ServiceCare+ > 멤버십 제공 서비스의 사용 가능 메뉴에서 활성화된 혜택을 사용합니다.
※ 사용한 쿠폰은 영업일 기준 5일 이내로 비활성화될 예정
중복 적용이 불가한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타 BMW 쿠폰과 중복사용 불가합니다.
예시) Style-up 30% 할인쿠폰, Dr. BMW 캠페인 10만원 수리비 할인권 등
※ ServiceCare+의 15%, 25% 할인 쿠폰은 ServiceCare+ 의 3만원권, 7만원권 서비스 쿠폰과 중복사용 불가합니다.
※ Power Train Warranty 상품과 중복사용 불가합니다.
Standard 와 Premium 가입대상은 차량 최초등록일로부터 60개월 초과되어야 하며, 주행거리는 무관합니다.
Power Train Warranty 가입대상은 차량 최초등록일로부터 60개월 초과 ~ 96개월 이하에 해당하며, 차량 주행거리는 18만 km 이하입니다.
※ Standard 및 Premium 가입 불가 차량: M 시리즈:M 하이 퍼포먼스, 순수 전기차
※ Power Train Warranty 가입 불가 차량: Z 시리즈, M 시리즈: M 하이 퍼포먼스, 순수 전기차,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일반 정비업체에서 수리한 차량 및 개조차량 (단, 사고차량 외형의 단순 복원 혹은 외형의 단순 교체는 가 입 가능, 예: 범퍼 단순 복원, 사이드미러 교체), 영업용 차량 (택시, 버스, 트럭 등), 렌트용 차량, 단체 소속 차량 (개인사업자/단체/법인 등), 차량가액 2.5억원 초과차량, 공공기관용 차량 (경찰차, 소방차, 앰뷸런스, 군용차 등), 경주용 차량, 비포장도로용 차량, 시승용 차량, 개조차량, 적재량 1.4톤 초과차량, 딜러에게 소유권이 이전된 지 90일이 지난 차량
네, Power Train Warranty의 서비스 범위 제외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보장범위의 자체적인 손상이 아닌, 누유를 포함하여 보장범위 외의 부품 및 원인에 기인한 손상인 경우
(예: 누유로 오염된 냉각탱크 교체 등)
2. 연료계통의 청소, 전차륜 정렬, 휠 밸런스, 엔진튠업, 브레이크 점검 및 조정, 기타 차량 정기점검표에 의해 정기적으로 실시해야 할 점검 등 정상적인 차량관리를 위한 제반사항
3. 아래의 예시들을 포함하며, 가입차량을 운행하는 동안 소유자 및 운전자 등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고장
가. 당사에서 교부한 사용자 설명서에 규정된 점검 및 정비주기와 사용지침 위반 또는 미준수
나. 엔진오일, 냉각수, 부동액, AdBlue 등의 교환주기 미준수 및 미보충으로 인한 고장
다. 차량의 무리한 운행(트랙 주행, 레이싱 등 포함)
라. 적재량 초과
마. 승객 정원 초과, 엔진의 과회전, 공회전 등 취급부주의
바. 가입차량에 수리가 필요한 경우임에도 수리를 지연하여 고장이 확대되거나 파생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사. 불량연료 및 휘발유와 경유의 혼입에 의해 발생한 고장
아. 부적절한 보관이나 운송으로 인한 손상
4. 아래의 예시들을 포함하여, 소유자 및 운전자 등이 임의로 가입차량을 튜닝, 개조하거나 수리하여 발생한 고장
가. 구조변경, 엔진 및 변속기 튜닝, ECU 매핑 및 그 외 자동차 성능 및 안전에 영향을 줄 만하다고 인정되는 변형, 분해 후 부적절한 조립, 또는 개조
나. 신차 출고 시 장착사양과 다르게 고객이 임의로 교체 장착한 부품의 고장 및 그 부품으로 연관되어 발생한 고장
5.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일반 정비업체에서 수리한 차량
6. 스파크플러그, 모터브러쉬, 클러치디스크, 브레이크라이닝, 노즐, 글로우플러그, 휴즈, 와이퍼블 레이드, 벨트류, 필터류, 러버 브러쉬류, 전구류, 유류 등 차량의 유지관리를 위해 정기적인 교환을 필요로 하는 소모성 부품
7. 아래의 예시들을 포함하여, BMW가 권고•지정•승인한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가. 당사의 순정부품의 미사용
나. 중고 및 OEM 부품의 사용
다. 당사가 지정 혹은 권고한 유류 및 화학류 제품(엔진오일, 윤활유, 부동액, AdBlue 등) 이외의 것을 사용
라. 블랙박스, 하이패스, 전자기기, 보조 배터리, 경광등, 램프류 등 BMW가 승인하지 않은 장치를 장착함으로써 발생한 차량의 이상작동, 배선 손상, 배터리 수명 단축 및 방전, 소손 및 손상을 초래하거나 화재로 연결되는 경우 등
마. 당사가 승인하지 않은 악세서리를 가입차량에 장착하여 발생한 성능 저하 또는 고장
8. 차량의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증상 및 손상 (마모, 까짐, 변색, 노후화, 벗겨짐 등)
9. 일반적인 품질 및 기능상 영향이 없다고 인정되는 감각적인 불만사항(가벼운 이음/잡음/소음, 정상적인 작동음, 진동, 냄새, 외관, 작동 감각, 자체 부품의 간극, 설계상의 특성이나 부품의 재질로 인하여 기인하는 특성[마모, 퇴색] 등)
10. 교통사고, 고의훼손행위, 낙석, 낙하물, 구조물 붕괴, 방사능 유출, 전쟁, 시위 등 외력에 의해 차량이 파손되어 발생한 고장
11. 침수 및 화재로 인한 고장
12. 천재지변(지진, 해일, 태풍, 화산, 산불, 낙진, 강풍, 낙뢰, 산사태, 산성비, 염화나트륨 등)에 의한 고장
13. 보증수리 시 해당 부품대금과 공임을 제외한 간접비용(교통, 숙박, 운휴손실 및 제세공과금 등의 제비용)
14. 주행거리계가 고장, 교체 또는 변조된 것으로 정확한 주행 거리를 판단할 수 없을 경우
15. 차대번호가 변조되었거나 확인 불가능한 경우
16. 다른 자동차와의 충돌 또는 접촉으로 인한 사고에 대하여 자동차보험(공제계약 포함)에서 보상을 받은 경우
17. 차량 제작사가 공고 또는 리콜을 통해 제조 결함에 대한 수리 및 교환의 책임을 알린 경우
18. 엔진/미션 내에 쇠(금속)가루 발생으로 인한 수리 및 부품 교환하는 경우
기존에 하나의 상품이었던 Warranty Plus가 BMW의 보증 연장 서비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변경되었습니다.
보증 연장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 상품이 출시되었으며, 가입 조건에 따라 신차 구매 후 인도일로부터 90일 이내는 Warranty Plus Premium 또는 Warranty Plus Lite 상품을 선택하여 가입이 가능하며, 90일이 초과되고 보증만료 전이라면 Warranty Plus Standard 상품 가입이 가능합니다.
두 상품 모두 BMW Korea에서 운영하는 상품으로 Warranty Plus Premium은 보증 연장과 모빌리티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신차 교환, 토탈바디케어 등 모든 프로그램을 커버하는 풀 패키지 상품인 반면, Warranty Plus Lite는 보증 연장과 모빌리티 프로그램으로만 구성된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입니다.
THE i8, THE i3 모델을 제외한 BMW 전 모델(M series, i series 포함)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 모델 관련 상세 문의는 Warranty Plus 전담 고객 센터로(1544-0199) 문의 바랍니다.
전국의 BMW 공식 딜러 전시장 또는 서비스센터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세일즈 컨설턴트 또는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상품을 안내받으신 뒤 가입 동의, 결제 절차에 따라 가입됩니다.
아니요, 해당 상품은 패키지로 구성된 상품으로 별도 각각의 프로그램으로는 판매되지 않습니다.
모든 렌터카, 영업용 차량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단, 36개월 이상 대여 기간을 정해 계약된 장기 렌터카 제외 됩니다.
상세 내용은 약관을 참조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BMW Korea를 통해 판매된 차량에 한해 가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