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Vantage에 대해 궁금하신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1. 가입 / 탈퇴

  • BMW 구매 고객이 Vantage에 가입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 BMW 밴티지 외 BMW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할 수 있나요?
  • BMW 차량을 소유하지 않아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 법인이나 단체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 외국인도 Vantage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 미성년자도 회원 가입이 가능한가요?
  • 차량 명의자와 사용자가 다른 경우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 본인 인증 시 비밀번호 재설정 화면에서 더 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 탈퇴 시 보유한 바우처 및 BMW Coin은 어떻게 되나요?
  • 회원 탈퇴 후 다시 가입을 하면 등급과 BMW Coin이 유지되나요?
  •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 새 계정을 사용하고 싶은데, 이미 기존 계정에 본인 인증이 되어 있습니다.

2. 차량 등록

  • 차량 등록은 왜 해야 하나요?
  • MINI 및 BMW 모토라드도 등록이 가능한가요?
  • 개인 또는 법인 사업자 고객도 차량 등록이 가능한가요?
  • 렌터카 고객도 차량을 등록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 차량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차대번호(VIN) 는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 차량 구매 시기와 상관없이 차량 등록이 가능한가요?
  • Vantage 앱에서 차량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 올바른 차대번호를 입력해도, '유효하지 않은 차대번호 입니다. 확인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올바른 차대번호를 사용하였는데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BMW 밴티지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라는 메시지가 노출되어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 차량 등록에 필요한 서류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 차대 등록을 완료했는데도 등급 적용 및 코인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최대 몇 대의 차량을 등록할 수 있나요?
  • 등록한 차량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차대 등록을 완료하였지만, 다른 계정으로 변경하여 등록하고 싶습니다.

3. 등급 / BMW COIN

  • Vantage 등급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 등급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BMW Coin은 무엇인가요?
  • BMW Coin은 어떤 기준으로 지급되나요?
  • Welcome BMW Coin은 언제 지급되나요?
  • BMW Coin의 유효 기간이 있나요?
  • BMW Coin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 결제 시 BMW Coin이 모자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보유한 BMW Coin을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나요?
  • BMW Coin을 선물할 수 있나요?
  • 서비스 센터에서 BMW Coin 결제 시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4. 혜택(바우처/쿠폰)

  • 제휴처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횟수에 제한 없이 바우처나 쿠폰을 구매할 수 있나요?
  • 바우처의 유효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 바우처 현장에서 코인 사용이 가능한가요?
  • 바우처를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나요?
  • 구입한 바우처는 어떻게 환불할 수 있나요?
  • 제휴 서비스 및 바우처를 구매했는데, BMW Coin만 사라지고 구매 및 예약이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 에어포트 서비스는 누구나 예약 가능한가요?
  • 에어포트 서비스를 예약하고, 타 브랜드의 차를 가져가도 되나요?

5. BMW SERVICECARE+/WARRANTY PLUS

  • BMW ServiceCare+ 관련 문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BMW Warranty Plus 관련 문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6. 이용문의 / 고객센터

  • 문의사항이 있거나, 앱의 버그/오류 발견 시 어디에 연락하면 되나요?
  • 제휴 혜택 이용 중 문제 / 불만 사항이 생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