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THE SMILE BETWEEN START AND FINISH.

The BMW TwinPower Turbo engines in the BMW 6 Series Coupé.

BMW 6시리즈 쿠페의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의 원동력은 보닛을 열어 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가지 타입의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 엔진으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터보차저, 밸버트로닉, 더블 바노스, 고정밀 직분사 등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엔진이 최고의 퍼포먼스와 높은 효율성을 실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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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

최신 BMW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이 낮은 엔진속도에서도 최고의 파워출력과 신속한 응답성을 발휘합니다. 동시에 이전 세대의 엔진들과 비교해 높은 효율성과 낮은 이산화탄소 배출, 앞선 성능을 실현합니다.


최첨단 연료 분사 기술, 최첨단 터보차저 기술을 결합한 더블바노스를 포함한 완전 가변식 밸브 컨트롤 등 최신 기술을 갖춘 차세대 엔진이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 개발 전략에 있어 중요한 변화를 의미합니다. 새로운 기술 개발을 통해 특히 효율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가치에 있어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는 BMW 엔진 성능을 더욱 강력하게 해주는 엔진동력계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차례에 걸쳐 올해의 엔진상(International Engine of the Year Awards)을 수상한 BMW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이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역동적인 파워 전달, 부드러운 주행 특성과 높은 효율성으로 다시 한번 세상을 놀라게 합니다.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 엔진은 이미 전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증명하면서 대성공을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가솔린 엔진에 사용되는 최첨단 기술 컨셉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BMW 650i

    CO2 emissions in g/km

     

    Combined consumption in l/100 km

    Cylinders/valves

    Cylinder capacity in cu. M

    Stroke/Bore (mm)

    Power in kW (h.p.) at 1/min.

    Max. torque (rpm) at 1/min.

    Compression ratio : 1

  • BMW 650i xDrive

    CO2 emissions in g/km

     

    Combined consumption in l/100 km

    Cylinders/valves

    Cylinder capacity in cu. M

    Stroke/Bore (mm)

    Power in kW (h.p.) at 1/min.

    Max. torque (rpm) at 1/min.

    Compression ratio : 1

  • BMW 640i

    CO2 emissions in g/km

     

    Combined consumption in l/100 km

    Cylinders/valves

    Cylinder capacity in cu. M

    Stroke/Bore (mm)

    Power in kW (h.p.) at 1/min.

    Max. torque (rpm) at 1/min.

    Compression ratio : 1

  • BMW 640i xDrive

    CO2 emissions in g/km

     

    Combined consumption in l/100 km

    Cylinders/valves

    Cylinder capacity in cu. M

    Stroke/Bore (mm)

    Power in kW (h.p.) at 1/min.

    Max. torque (rpm) at 1/min.

    Compression ratio : 1

BMW 트윈파워 터보 디젤 엔진.

차세대 BMW 트윈파워 터보 디젤 엔진은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 철학의 엄격한 적용을 그대로 보여 주고 있으며 파워 출력과 성능, 연비에 있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빠른 응답성, 모든 엔진회전 구간에서의 신속한 파워 전달력 그리고 낮은 연료 소모량까지 우수한 성능을 실현합니다.

그리고 우수한 역동성, 높은 효율성에 더해 낮은 이산화탄소 배출과 마찰로 진정한 운전의 즐거움을 보장합니다.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의 새로운 디젤 엔진은 경량 알루미늄 구조, 가변식 터빈 구조를 적용한 3개의 터보차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연소를 최적화하는 최신식 커먼레일 직분사 기술을 적용해 연비는 개선하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였습니다.

  • BMW 640d

    CO2 emissions in g/km

     

    Combined consumption in l/100 km

    Cylinders/valves

    Cylinder capacity in cu. M

    Stroke/Bore (mm)

    Power in kW (h.p.) at 1/min.

    Max. torque (rpm) at 1/min.

    Compression ratio : 1

  • BMW 640d xDrive

    CO2 emissions in g/km

     

    Combined consumption in l/100 km

    Cylinders/valves

    Cylinder capacity in cu. M

    Stroke/Bore (mm)

    Power in kW (h.p.) at 1/min.

    Max. torque (rpm) at 1/min.

    Compression ratio : 1

  • *위 연비는 표준모드에 의한 연비로서 도로상태•운전방법•차량적재 및 정비상태 등에 따라 실주행연비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복합연비 / 도심주행연비 / 고속도로주행연비의 순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본 웹사이트에 기재된 내용은 사전에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실제 차량과 다를 수 있습니다.